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 끝났다" 다 망한줄 알았는데…MZ들 꽂히더니 '대반전' 2025-08-31 11:27:33
있는 ‘패브릭 마카470’나 머그컵, 접시, 도자기 표면에 채색할 수 있는 ‘세라믹 마카480·482’ 등이 대표적이다. 리폼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유리, 거울, 아크릴, 욕실·주방 타일 등 매끄럽거나 틈새가 많은 표면을 위해 개발된 윈도우 마카와 타일 틈새 마카도 있다. 이처럼 일상에서 사용하는 생활용...
'왕관 쓴 멜라니아', '미남 국왕 뉴섬'…美정가 달구는 풍자밈 2025-08-30 14:14:33
야구 모자, 머그컵, 티셔츠 등 트럼프 대통령의 '마가'(MAGA·Make America Great Again·미국을 더욱 위대하게) 캠페인을 풍자한 팬 상품까지 내놓고 있다. 이런 '트럼프 트롤링'과 함께 뉴섬 지사의 인기는 민주당원들 사이에서 급격히 치솟았다. 29일 공개된 에머슨 칼리지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뉴섬...
메리어트 본보이, 신세계면세점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5-08-28 10:25:30
판매하는 커피 드립백, 캔버스백, 머그컵과 모자 등 디자인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베트남·필리핀 지역 담당 남기덕 대표는 "신세계면세점과의 파트너십은 메리어트 본보이가 한국에서 체결한 첫 번째 글로벌 면세점...
KOTRA, 임직원 자녀 51명 초청행사 열어 2025-07-27 11:58:40
풍선 마술쇼,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머그컵 그림그리기, 키링 만들기 등 체험 행사도 함께 운영하며 엄마·아빠의 일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강경성 KOTRA 사장은 “자녀 초청행사는 부모의 일터를 이해하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임직원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인...
몽베스트, e스포츠 구단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5-07-23 10:09:12
무드등, 머그컵 등 인기 굿즈와 함께 몽베스트 생수와 유기농 100% 레몬즙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몽베스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 예술, 스포츠를 넘어 e스포츠 분야까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됐다”며 “e스포츠는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 잔에 1만6000원…'커피계 에르메스' 잠실에 떴다 2025-06-23 10:34:21
컬렉션’ 등도 선보인다. 커피팟, 머그컵, 슈가 보울, 에스프레소 컵 등으로 구성된 '바샤 헤리티지 컬렉션' 등 커피 관련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바샤커피는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브랜드가 복원된 이후 유럽, 중동, 아시아 등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서울, 파리, 두바이, 싱가포르, 홍콩 등 12개...
부산 여행을 영하고 트렌디하게 하고 싶다면? 해운대 '해리단길'로 2025-06-13 15:49:54
빼놓으면 섭섭하다. 티셔츠, 에코백, 머그컵 등 감각적인 디자인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를 위한 선물’로 여행을 기념해보는 것은 어떨까. 마음을 다잡지 않으면 과소비를 하게 되니 주의할 것. 로우앤스윗 고소한 맛의 커피를 선호한다면 꼭 들러야 할 곳. 카페에서 블렌딩한 원두는 케이크, 피낭시에와 무척...
스타벅스, 별 모으면 이제 텀블러·머그컵 등 제공한다 2025-06-06 15:07:31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제도'를 전면 개편한다. 적립한 별 개수에 따라 제조 음료부터 음식까지 무료로 교환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혔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오는 17일 리워드 개편에 따라 별 8개와 12개 적립 기준 외에 별 2개, 7개, 13개, 15개, 50개 적립에 따른 새로운 혜택이 추가된다. 별 개수에 맞춰...
김밥 먹으러 가던 광장시장에 스타벅스 문 열더니…'화들짝' [현장+] 2025-05-29 11:28:45
줄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기부하면 머그컵 증정"…매장 한정 메뉴도 '주목' 이날 오픈 기념으로 마련된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매장에서 4000원 이상을 기부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머그잔을 증정했다. 선착순 300개 한정 수량 중 1시간 만에 200개가 소진됐다. 기부금은 NGO...
[한경에세이] 팬덤 위에 쌓인 브랜드 2025-05-27 18:12:47
위 캐릭터 머그컵, 주말 데이트 중 마주친 팝업스토어. 스크린을 넘어 삶으로 들어온 캐릭터들은 반복되는 일상 속 사소한 감정의 순간을 함께하며 크고 작은 경험을 우리와 함께 나눈다. 그렇게 마음을 나눈 시간이 겹겹이 쌓이며, 브랜드는 어느새 팬들의 감정 위에 자라난 하나의 공동 기억이 된다. 어쩌면 그 감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