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팀 승리 견인' 이정후 "타격감 긍정적"…감독은 "판타스틱" 2025-05-24 12:54:01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날 안타를 2개 이상 치는 멀티히트로 타율을 0.276에서 0.282로 끌어올린 이정후는 타격감에 대해선 "오늘 결과적으로 2개의 안타를 쳤고, 또 팀이 이겨서 좋은 것 같다. 또 설령 안타를 치지 못했더라도 제가 느낀 타격 느낌은 괜찮은 것 같아서 조금 긍정적인 것 같다"며 앞으로 더 큰 활약을...
GOTY 게임 '엘든 링' 영화로 나온다…알렉스 갈런드 감독 메가폰 2025-05-23 09:26:35
최고상인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GOTY)을 포함한 4관왕에 오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확장팩인 '황금 나무의 그림자'도 지난해 TGA GOTY 후보로 선정됐으며, 오는 30일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엘든 링: 밤의 통치자'가 출시 예정이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성분을 담았다.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시 직후 판매는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출시 이후 5일간(4월 18일~22일) 스킨케어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으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 8종 모두 이마트 스킨케어 매출...
유아인 실루엣 포스터에…'하이파이브' 6월 3일 개봉 확정 2025-04-21 10:54:33
다 갖춘 육각형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사바하', '라켓소년단', '밤이 되었습니다'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신예 이재인, '멜로가 체질', '마스크걸', '닭강정' 등 개성있는 연기로 변신을 거듭하며 사랑받고 있는 안재홍, '정직한 후보', '정년이' ...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본질에...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 협업 자외선차단제 선보여 2025-04-20 10:13:33
AI 썬 멀티밤'과 피부 톤업 제품인 '레드수딩 AI 톤업 썬스크린', 모공관리 제품인 '시카밸런스 포어솔애니메이션루션 썬스크린'도 짱구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짱구와 가족들의 즐거운 일상을 담은 디자인이 반영됐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관계자는 "온 가족이 쓰기 좋은 저자극...
1000원짜리 40억개 팔아 '매출 4조' 코앞...다이소서 불티난 제품 2025-04-15 06:01:02
‘샤넬밤(손앤박 멀티컬러밤)’ ‘리들샷(VT 리들샷 앰플)’ 등이 연달아 히트하며 지난해 다이소 화장품 매출은 1년 전보다 144% 급증했다. 의류 매출도 두 자릿수 성장했다. 지난해 의류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34% 늘었다. 맨투맨·후드티·패딩 조끼 등이 포함된 다이소 이지웨어 상품군의 겨울(2024년 10월~2025년...
불황에 더 강한 다이소…매출 4兆클럽 코앞 2025-04-14 18:14:42
대기업도 다이소 전용 상품을 개발해 입점했다. ‘샤넬밤’(손앤박 멀티컬러밤), ‘리들샷’(VT 리들샷 앰풀) 등이 연달아 히트하며 지난해 다이소 화장품 매출은 1년 전보다 144% 급증했다. 의류 매출도 두 자릿수 증가했다. 지난해 의류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34% 늘었다. 맨투맨, 후드티, 패딩 조끼 등을 포함한 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