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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연매출 1조 확정…"내년 의료기기 출시" 2025-11-06 14:24:30
‘메디큐브’를 앞세워 전년 동기 대비 3배 성장했습니다. 제로모공패드 등 베스트셀러가 견조한 가운데 여러 제품군이 시장에 자리를 잡은 덕입니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도 에이지알 누적 판매가 500만대를 넘어서며 전년 대비 39% 증가했습니다. 지역 별로는 미국을 위시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가 강화됐는데요. 분기...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961억원…'분기 최대' 2025-11-06 11:19:50
2,723억원을 냈다. 메디큐브 기존 베스트셀러인 '제로모공패드'에 더해 PDRN 라인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1,500만개를 넘어섰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매출 1,031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39%가 성장했다. 2025년 9월 기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500만대에 달한다....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961억원 최대…연매출 1조 확실시(종합) 2025-11-06 10:31:47
배 증가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제로모공패드에 더해 다양한 제품이 세계시장에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제품군은 세계 누적 판매량이 1천500만개를 넘어섰다. 미용기기 부문 매출은 1천31억원으로 39% 증가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미용기기의 세계 누적 판매는...
'장원영 화장품', 파죽지세 10조 시총…"빅이벤트 온다" 2025-11-04 17:40:38
등 화장품 브랜드와 '메디큐브'라는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등을 보유한 회사다. 미국과 유럽, 중동향 화장품 수출 호조가 가파른 실적 성장을 이끌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8월 6일 2분기 실적 발표를 기점으로 아모레퍼시픽을 제치고 화장품 업종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2분기 매출액 3,277억원, 영업이익...
[금주핫템] 에이피알 '짱구 협업'·스파오 '해군 컬렉션' 2025-11-01 07:00:06
협업'·스파오 '해군 컬렉션' ▲ 에이피알의 브랜드 메디큐브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요 캐릭터 짱구와 흰둥이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협업 제품은 '제로모공패드'와 '딥 비타 C 패드', '부스터 프로' 등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빅샷들 '북적'…APEC 스타 된 K뷰티 2025-10-30 17:13:09
클렌저오일·아이크림, 메디힐 마스크팩, 메디큐브 선크림·제로모공패드 등이다. 인증샷이 올라온 다음 날 메디큐브를 운영하는 에이피알 주가는 전날보다 6.07% 뛴 25만3500원에 마감했다. 경주 현장에 마련된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팝업스토어도 글로벌 인사들로 붐볐다. LG생활건강은 궁중 문화와 전통 자개 장식...
'올리브영 구매 인증' 백악관 대변인, '尹 어게인' 시위 보더니… [APEC 2025] 2025-10-30 08:13:42
보이는 한국 화장품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메디힐 시트 마스크팩, VT코스메틱 스팟케어 패치, 메디큐브 선크림과 모공패드, 조선미녀 클렌징 오일과 클렌저, 선크림, 토리든 세럼, 브링그린 진정 크림, 라운드랩 선크림, 구달 청귤 세럼 등이 담겨 있다. 해당 제품 모두 올리브영 인기 제품들로 꼽히는 것들이다. 특...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2.0' 아마존 베스트셀러…화장품·미용기기 성장세에 매출 1조원 눈앞 2025-10-29 15:59:44
‘토너패드’다. 특히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내놓은 ‘제로모공패드 2.0’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로모공패드는 미국 최대 e커머스 아마존에서 ‘K뷰티 대표 제품’으로 통한다. 지난해 4월과 7월 아마존의 ‘토너 & 화장수’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1위를 기록했고, 그해 하반기부터 꾸...
“무비자 효과?” 중국 특수에 면세점 매출 ‘쑥’ 2025-10-29 15:34:25
한중 정상회담이 추가적인 회복 모멘텀을 만들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면세점들은 ‘K컬처 체험’을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섰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에이피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롯데면세점은 퍼스널컬러 진단 클래스를 운영하며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K-컬처...
노디너리 "화장품 ODM 넘어 독점 기술도 제공" 2025-10-28 17:11:06
2020년 설립한 노디너리는 OTM 모델로 급성장했다. 메디큐브, 마녀공장, 아누아, 에이프릴스킨 등 K뷰티 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했다. 2020년 20억4000만원이던 매출은 2023년 218억원으로 급증했다. 올해 500억원 매출을 내다보고 있다. 기술 기반 회사인 만큼 인력도 R&D에 집중돼 있다. 노디너리 전체 직원 80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