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위바위보 한 판에 '후끈'…요즘 LCC 타면 벌어지는 일 [차은지의 에어톡] 2025-10-25 19:14:30
국립고궁박물관 굿즈(텀블러)와 미니 족자 책갈피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스타항공, 에어서울도 추석 연휴 기간 일부 항공편에서 약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탑승객들 호응을 얻었다. LCC들의 기내 이벤트를 접한 탑승객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여행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부 네티즌들은 “하늘 위 관광버스인...
츄, 본업 꽉 잡고 무한 영역 확장…도전·열정이 빚어낸 '긍정 아이콘' [스타:라이트] 2025-10-25 11:19:42
광고모델 러브콜도 쏟아지고 있다. 남녀노소 불문 호감형 스타로 발돋움하며 '국민 여동생'으로서의 행보를 보여주는 중이다. 올여름에는 KBS 2TV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를 통해 연기에 도전했다. 극 중 강민주 역을 맡은 츄는 사랑스럽고 당찬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엡손, 홈프로젝터 신제품 공개…삼성·LG에 '도전장' 2025-10-21 14:55:17
이상의 대화면 콘텐츠를 즐기는 수요 급증하고 있어서다. 신제품 라인업은 미니 홈프로젝터와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구성된다. 5가지 컬러의 ‘라이프스튜디오 팝(Lifestudio POP)’, 스탠드형 ‘라이프스튜디오 플렉스(Lifestudio FLEX)’, 초단초점 모델인 ‘라이프스튜디오 그랜드(Lifestudio GRAND)’ 등 총 9종이다....
호요버스, 종합 게임 축제 '호요랜드' 개최…빗속에도 팬 북적 2025-10-10 11:37:10
▲ 붕괴3rd ▲ 원신 ▲ 미해결사건부 ▲ 붕괴: 스타레일 ▲ 젠레스 존 제로(이상 출시순) 등 호요버스의 글로벌 인기 게임 5종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팬 축제다. 전시장 한가운데 설치된 대형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행사, 퀴즈쇼, 게임 사운드트랙 공연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장 곳곳에는 특별 팬 아트...
절세 넘어 라이프 플랫폼으로…초고액자산가 맞춤 해법 제시 2025-10-01 06:00:39
라이프스타일 경영으로 확장하려는 시도였다. 30억 원 이상 고객 180% 증가 공간은 갤러리와 살롱을 닮았고, 서비스는 전문가 팀 기반으로 진화했으며, 문화적·사회적 가치까지 포함됐다. 이후 KB금융은 2024년 4월과 12월에 각각 반포 2호점과 도곡 3호점을 개점하고 급변하는 자산관리 시장에서 전문성과 차별화된...
비투비·수호·아이딧·INI·유니스·피원하모니, '2025 KGMA' 합류 2025-09-30 09:50:10
번째 미니앨범 '후 아 유'를 통해 '수호 장르'에 방점을 찍었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20개 지역 1위에 오르며 수호의 내공과 저력을 입증했다. 아이딧(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을 통해 탄생한 7인조 신인...
민간임대의 새 기준 제시… 고양 덕이동 ‘일산 더 센트럴’ 주목 2025-09-29 10:43:53
단지 내에는 수영장, 골프연습장, 풋살장, 미니 농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집약된 대규모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생활 편의 시설 또한 인접해 있다. 차량으로 짧은 거리에 스타필드 고양,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트코 등이 위치해 쇼핑이 편리하며, 백병원과 국립암센터 등 주요 의료시설도 가...
'공짜 커피 반, 특급 경품 반'… "내일도 또 올래요"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7 17:48:40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샷 SNS 게재 △ 청커피 도파민 팡팡! 도파민 중독 체험존 즐기기 △욜송이 & 블랜딩씨와 남기는 추억 인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100% 당첨 뽑기를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랜덤 뽑기 경품도 작년보다 한층 다양해졌다. 스타벅스 무료 쿠폰과 동서식품 카누 미니, 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아이뽀, 환절기 각질·모공·과잉 피지 집중 관리…집에서 고급 스파 손길 그대로 즐겨 2025-09-17 15:25:46
고민이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난다. 스타럭스가 운영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 는 이러한 환절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겨냥해 집에서 즐기는 ‘광채·탄력 케어’를 제안한다. 아이뽀가 제안하는 ‘앰플마스크’는 워시오프팩 시트팩처럼 씻어내고 떼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자기 전 앰플을 도포한...
SJ그룹, "일본에서 K-패션 열풍 일으킨다" 2025-09-17 11:03:23
가진 구조적 스타일링과 절제된 감도, 그리고 'K-컨템포러리 패션'의 매력을 공간과 경험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국내에서도 엘씨디씨티엠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25년 가을 정규 컬렉션은 출시 후 2주 동안 전년 동기 대비 65% 매출 성장을 거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리오더 물량도 전체 물량의 약 30%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