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준오헤어, 신세계푸드 출신 송형석 이사 대표로 선임 2025-11-28 16:22:08
K뷰티와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글로벌 혁신 브랜드로 도약시키겠다"고 밝혔다. 준오헤어는 지난 9월 블랙스톤과 경영권 지분을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한 바 있다. 준오헤어와 블랙스톤은 올해 초부터 파트너십을 체결해 헤어케어 서비스 고도화, 디지털 전환 및 글로벌 확장을 강화하고 있다. 국유진 블랙스톤...
M&A 최고의 로이어는 율촌 박재현·세종 장재영·태평양 김목홍[2025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5-11-28 09:06:10
SK이노베이션의 LNG 자회사들(나래, 여주에너지서비스)의 3조원에 이르는 투자 유치에 관여하는 등 SK그룹의 재무구조 개선 프로젝트에 관한 자문도 처리했다. 아울러 전 세계적으로 K컬처 열풍이 K뷰티로 확산되며 화장품·의료기기 분야의 M&A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가운데 장재영 변호사는 칼립스캐피탈과...
한·아프리카재단, '에이징테크' 기업 이집트 진출 지원 2025-11-28 08:00:05
1분기 이집트 '지니티처 서비스'를 신규 출시하며, 뷰티 기업 스키나는 현지 파트너와 제품 등록을 추진하며 수출을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참가 기업들은 기업당 평균 25건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 업무협약(MOU) 체결 ▲ 현지 파일럿 프로젝트 기획 ▲ 국제기구와의 상품 테스트(PoC) 세부 계획 수립 등...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K-뷰티 행사 이어져이날 닐슨 IQ에 따르면 2025년 미국 K-뷰티 매출은 2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전년 대비 37% 증가한 수치로, 전체 뷰티 시장의 한 자릿수 성장률을 크게 웃돈다. 같은 기간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사상 최대치인 55억 달러로, 한국은 미국의 최대 화장품 공급국으로 올라섰다. 이 흐름을 타고 한국...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CNBC 방송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틱톡과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바이럴'이 인기를 부채질 했다는 것이다. 올해 미국 내 K뷰티 매출 전망치는 20억 달러(약 2조9천억원)로, 작년보다 37% 급증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CNBC가 인용한 시장조사업체 닐슨IQ 분석에 나타났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의...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울타·세포라 등 유통사, 韓화장품 '매출 성장동력' 삼아 판매경쟁 트럼프 관세에도 올해 美매출 37% 증가 전망…"틱톡 과도 의존은 한계"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틱톡과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입소문을 타고 한국산 화장품이 미국 주류 유통업체...
누벨에스테틱시스템, 아트팩트와 글로벌 AI 기반 협력 MOU 체결 2025-11-27 15:07:50
통합한 분석 플랫폼, 글로벌 웰니스·스파 네트워크 연계 서비스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국가별 맞춤형 디지털 콘텐츠 자동화 기술과 글로벌 고가 시장 대응 전략도 함께 연구하기로 했다. Edouard de Mezerac 아트팩트 대표는 “한국의 뷰티·헬스케어 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AI 기...
CJ대한통운, 태국 최대 유통사와 물류 협력 2025-11-27 10:34:53
재고관리, 포장 등 이커머스 물류에 특화된 전문 풀필먼트 서비스의 필요성 또한 커지고 있다. CJ대한통운은 국내에서 패션, 뷰티, 소비재 등 다양한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풀필먼트 운영 경험과 기술력을 축적해 오고 있다. 2025년 3분기 기준 CJ대한통운의 국내 풀필먼트 물량은 2,400만 박스로 전년 동기대비 58.1...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방문 고객 도시로, 해당 공간을 뷰티 브랜드가 공식 행사로 활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현장에는 티르티르 대표 제품인 마스크 핏 레드 쿠션, 마차 스킨케어 라인, 두바이 최초 공개 신제품 (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 무드 글라이더 립...
국내 스타트업 7개사 아프리카서 MOU 체결···아프리카 시장 진출 기대 2025-11-26 17:04:03
사파리콤(Safaricom) 등 주요 기관들도 프로그램 기간 동안 참가기업(팀)과의 네트워킹에 적극 참여했다. 올해 대회에는 △주식회사 고파 △크로스허브 △엔엑스바이오메드 △머니가드서비스 △핑크패커 △초이스랩 △케이-비엠에스 △아디브 △파밍에이아이 △시디 △위드인넷 등 11개 기업(팀)이 참여했으며, 오는 12월 결선심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