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대표 아티스트"…GD, 경주 APEC 홍보대사 맡는다 2025-07-23 10:07:06
할 예정이다. 아울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APEC 홍보영상 제작을 맡았다. 외교부는 신 감독에 대해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깨는 창의적인 내용과 감각적인 연출의 크리에이티브로 광고, 뮤직비디오, 브랜디드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적인 작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2025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커피 전문 브랜드 ‘컬쳐스 커피(Kultures Koffee)’를 운영하는 ‘저글러스’ 2025-07-17 14:45:14
브랜드 ‘컬쳐스 커피(Kultures Koffee)’를 런칭 준비 중이다. 유 대표는 “단순히 커피를 재배하고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지방에서 오래 머물게 만드는 체험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함께 설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컬쳐스 커피는 커피 체험농장과 브랜디드 제품이 결합된 복합 콘텐츠 브랜드다....
"스릴러 영화에 전기차 출연…과감한 시도 통했죠" 2025-06-22 17:45:15
있다. 연사로 참여한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 본부장(전무)은 “세계 최대 무대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기존 문법을 과감히 벗어난 시도로 값진 성과를 얻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작자와의 협업하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김정아 이노...
현대차,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 5관왕 달성…은사자상 추가 2025-06-22 11:01:02
크리에이티브의 장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기존 광고 문법을 과감히 벗어난 시도로 그랑프리라는 값진 성과를 얻은 밤낚시 프로젝트를 소개하게 돼 의미가 깊다"면서 "현대차는 창작자들과의 협업 하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 부사장은 "이노션은 문화...
크레아폼, 이노베이션 포럼 2025 개최 2025-06-19 14:14:21
기업 크레아폼(Creaform)은 19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브랜디드 행사 ‘이노베이션 포럼 2025’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4년 연속 이어지는 본 행사는 산업 현장의 디지털 전환 흐름을 선도하는 크레아폼의 대표 기술 컨퍼런스로, 올해는 연초 공개된 핵심 소프트웨어 및 자동화 솔루션을 중심으로 기술 시연과 ...
KT, 넷플릭스 애니 '이 별에 필요한' 협업 브랜드 콘텐츠 공개 2025-06-11 11:04:50
필요한' 협업 브랜드 콘텐츠 공개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KT[030200]가 넷플릭스 최초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과 협업해 'K 인텔리전스'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K 인텔리전스는 KT와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에 '지능'이라는 뜻의 영단어...
이노션, 영화 '밤낚시'로 '클리오 어워즈 2025' 대상 수상 2025-05-26 09:00:00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 콘텐츠'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밤낚시 캠페인은 배우 손석구와 현대차 아이오닉 5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단편영화로,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뤘다. 차량의 시점을 활용한 독창적인 촬영 기법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맥케이(MCCAAi), 네오인사이트벤처스로부터 시리즈A 투자 유치 2025-05-19 16:43:32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숏폼은 물론, OTT·브랜디드 콘텐츠·바이럴 영상 등 모든 형태의 영상 콘텐츠에 적용 가능하며, 광고주가 원하는 상품을 입력하기만 하면 AI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광고 장면을 생성해 준다. 이는 콘텐츠 제작자에게는 새로운 수익화 모델, 광고주에게는 비선형 노출 채널로 기능하며, 광고와 콘텐츠...
이노션, 아·태 최고 광고제서 '최고상'…HSAD 동상 수상 2025-04-28 08:35:28
선보인 브랜디드 콘텐츠이자, 자동차의 시선으로 촬영한 독창적인 기법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노션은 같은 작품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혁신 부문에서도 은상을 차지했다. HSAD는 이번 광고제에서 CU 편의점과 진행한 '마음보관' 캠페인으로 브랜드...
손석구 '밤낚시', 영화계 뒤집어 놓더니…광고제 또 '발칵' 2025-03-24 09:11:54
△브랜드 경험 △엔터테인먼트 △필름 크래프트 △필름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밤낚시 캠페인은 배우 손석구와 현대차 아이오닉 5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단편영화로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다. 영화라는 색다른 포맷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