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1위' 에이피알, 미국서 질주…"다음은 유럽·중동" 2025-04-15 14:46:21
6위와 11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마스크와 크림, 비타민 크림 등도 스킨케어 부문 3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북미를 노리는 브랜드 간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서 오히려 입지를 더욱 다지는 모습입니다. <앵커> 화장품은 800달러 이하 소액 면세제도가 있어서 관세 타격을 안받...
에르쯔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확장 2025-03-17 10:44:14
효과뿐만 아니라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다. 이와 함께 기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탄력 케어 라인도 확장됐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클렌징폼’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한 보습 클렌저로, 피부 밸런스를 조절하며 건강한...
앞서가는 한국콜마, 추격하는 코스맥스…'종합 ODM' 33년의 경쟁 2025-03-05 06:00:53
팔리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센트룸’ 생산을 따내며 제조 능력을 인정받았다. 센트룸을 보유한 헤일리온(옛 GSK컨슈머헬스케어)은 세계 1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연매출이 15조원에 달한다. 헤일리온의 제품을 국내 업체가 만드는 건 콜마비앤에이치가 처음이다. 첫해 10%였던 위탁물량을 지난해...
쓱닷컴, 9일까지 '뷰티위크'…신세계백화점몰 럭셔리브랜드 제품 2025-03-03 06:00:06
수량 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이날 바비브라운 비타민 아이크림을 원플러스원(1+1) 구성으로 선보이며 키엘과 SK-II, 비오템 등의 대표 상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맥(M.A.C) 메이크업 신제품과 제나벨 수분크림 체험단을 모집한다. '헬레나 루빈스타인'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페이셜 트리트먼트 서비...
나또로 건강 챙기는 사람 늘자…풀무원, 대파간장 신제품 내놨다 2025-02-12 10:24:46
있다. 크림치즈와 함께 스프레드로 활용하여 빵에 발라 먹어도 좋다. 1팩(43.25g) 당 식이섬유 3g, 단백질 5g에 나또키나제, 비타민K2까지 함유한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제품으로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은 2005년 유기농 나또를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한국인...
먹는 칼슘제 국내 1위 다림바이오텍…"호르몬제 출시로 年매출 1500억" 2025-01-13 17:15:54
회사인 다림바이오텍은 비타민D와 칼슘 복합제인 디카맥스 시리즈를 연간 30만 병 넘게 팔아 지난해 매출 250억원을 올렸다. 한국 경구용 칼슘제 시장(550억원)의 50%가량을 장악한 것으로 추정된다. 2, 3위 회사 매출은 45억~50억원에 그쳐 압도적 1위다. 갑상선 치료제 분야에선 올 상반기 제품 2종이 추가돼 제품 용량...
다림그룹 "칼슘제, 갑상선약, 여성용 제품으로 올 매출 1500억 돌파” 2025-01-07 16:14:06
국내 최다 용량을 보유할 전망이며, 여성용질크림의 경우 자체 개발한 세계 첫 퍼스트 제네릭(최초 복제약) 제품으로 내수시장을 장악한다는 계획이다. 다림그룹의 창업주 정종섭 회장(사진)은 최근 인터뷰에서 "올해 칼슘제 하나로 매출 300억원을 넘어서고 그룹 전체 매출은 1500억원을 기록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하루 평균 60만개…일상이 된 '카톡 선물' 2024-12-22 14:44:22
비타민이 가장 많았고, 핸드크림, 립밤, 케이크, 초콜릿 등이 뒤를 이었다. 회사 측은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8천600여개 브랜드의 66만종의 제품이 유통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진화된 선물하기를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13일부터 인공지능(AI) 쇼핑메이트 베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카톡 선물 하루 평균 60만개…1위 커피교환권·비타민 2024-12-22 06:15:01
화장품·잡화 순이었다. 배송 상품의 경우 비타민이 가장 많았고, 핸드크림, 립밤, 케이크, 초콜릿 등이 뒤를 이었다. 회사 측은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8천600여개 브랜드의 66만종의 제품이 유통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진화된 선물하기를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13일부터 인공지능(AI)...
"이젠 다이소도 비싸네"…3000원 화장품 내놓더니 '파격' 2024-12-18 13:00:01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이들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 기준으로 개별 포장해 6개입 한 세트에 3000원이다. 저렴한 가격과 소용량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가성비 뷰티 라인업을 갖춰 생활 속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플랫폼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