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체유 경쟁 불 붙었다…CJ제일제당, 비건 음료 확대 2023-03-22 15:01:17
1조원을 돌파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대체유 시장은 정식품, 삼육두유 등을 필두로 한 두유 외에 귀리, 아몬드, 현미 등을 원료로 한 음료로 다양화하고 있다.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 등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을 키워가고 있고 남양식품도 지난해 '아몬드데이'를 출시...
[포토] 삼육두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중국 부문 수상 2022-09-02 23:55:14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두유 중국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조용구 부사장이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삼육두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 수상 2022-09-02 23:39:01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두유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조용구 부사장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
'비건 열풍'이 잠자던 정식품을 깨웠다 2022-01-05 17:22:27
처음 개척한 베지밀이 두유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면서 삼육두유(26.0%)와 연세우유(5.2%) 등 후발주자들이 쉽게 추격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두유에만 집중하는 구조 탓에 사업의 확장성과 성장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늘 받아왔다. 하지만 비건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두유를 비롯해 아몬드와 코코넛 등으로 만든 식물성 건강...
[포토] 삼육두유,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중국 부문 수상 2021-09-08 00:49:46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두유 중국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오른쪽)과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
[포토] 삼육두유,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 수상 2021-09-08 00:39:01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두유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과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 쇼핑/식품 부문 2021-08-29 16:45:32
대상’ 두유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내년 창립 40주년을 맞는 삼육식품은 대한민국 대표 두유기업이다. 삼육식품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파우치 삼육두유’는 지금까지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삼육식품은 최근 편의점 브랜드 CU와 협업해 삼육두유 아이스밀크콘, 삼육두유 마카롱, 삼육두유...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제품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삼육두유는 15년 연속으로 두유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최근에는 농촌진흥청과 공동 특허 출원한 볶은 귀리 페이스트가 함유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꾸준하게 국내 두유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 더마보습케어 부문에서는 2년...
MZ세대 마케팅, 편의점 CU에 물어봐! 2021-02-14 18:02:35
딱 맞아떨어진 결과”로 해석했다. 삼육두유 콜라보 시리즈는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호빵, 롤케이크, 마카롱, 모나카 등 다양한 제품이 연달아 나왔다. MZ세대는 이런 제품들을 묶어 ‘삼육두유 유니버스’ ‘삼육두유 세계관’이란 별명을 붙였다. 지난달 출시한 ‘바둑 초콜릿’은 MZ세대가 CU에 제조 요청을 하면서...
CU에 관한 '경이로운 소문'…MZ세대 '쪽집게 마케팅' 2021-02-10 11:21:39
삼육두유 콜라보 시리즈만 해도 호빵을 비롯해 롤케익, 마카롱, 모나카 등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자 MZ세대들로부터 ‘삼육두유 유니버스’, ‘삼육두유 세계관’이란 별명까지 얻었다. CU가 약 1년 간 생산 가능한 공장을 찾아다닌 끝에 지난달 출시한 ‘바둑 초콜릿’은 아예 MZ세대들이 CU에 제조 요청을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