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 1분 만에 동났다"…케데헌 열풍에 주가 '급반전' [종목+] 2025-08-29 17:43:50
주요 대형마트 등을 통해 신라면과 새우깡 등에 케데헌 캐릭터 디자인을 기존 상품에 입힌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케데헌 한정판 제품들은 한국을 포함해 북미와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등에서도 판매된다. 이달 초까지만해도 농심은 시장 기대에 못 미치는 2분기 실적을 내놓으면서 주가가 하락세였다....
뚜레쥬르, 농심 '킥·깡·링' 활용 베이커리 선보여 2025-08-28 11:34:05
양파의 맛을 냈다. CJ푸드빌은 "최근 블랙핑크의 제니가 가장 좋아하는 스낵으로 바나나킥을 언급하고, 넷플리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새우깡'이 등장하는 등 농심의 K스낵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협업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kez@yna.co.kr...
농심, '케데헌' 스페셜 제품 1천세트 한정 판매 2025-08-28 08:56:09
"앞으로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1개월간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협업 제품 모음전 행사를 벌인다. ykim@yna.co.kr (끝)...
"한국어 가사 부르고 싶어요"…'케데헌' 해외서 대박나더니 [무비인사이드] 2025-08-25 09:55:24
'케데헌' 캐릭터를 적용한 신라면, 새우깡 특별판을 출시하며 영화의 인기를 제품 마케팅과 연결했다. 삼성전자 역시 갤럭시 테마를 무료 배포하며 전 세계 팬들의 참여를 끌어내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아예 홍보 콘텐츠에 '케데헌' 캐릭터를 활용해 국제회의를 알렸다. NH투자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2년8개월 만에 최대"…케데헌 열풍에 '후끈' 2025-08-20 12:15:51
기업은 케데헌 열풍에 올라탔다. 농심은 신라면과 새우깡 등 일부 제품의 국내외 포장에 '케데헌'에 등장하는 헌트릭스의 루미, 미라, 조이와 사자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극 중의 컵라면이 농심 브랜드를 연상시킨 것이 이번 협업의 배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
농심, 케데헌 입은 신라면·새우깡 출시…"글로벌 팬 공략" 2025-08-20 12:06:38
20일 밝혔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신라면, 새우깡 소스 신제품 ‘신라면 툼바만능소스’ 패키지 등에 케데헌의 등장 캐릭터가 새겨진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한정 판매한다. 극 중 캐릭터가 실제로 먹었던 컵라면의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을 ...
'케데헌' 열풍에 한국 관심 '쑥'…K푸드·뷰티·관광 수혜 기대 2025-08-20 11:51:13
열풍에 올라탔다. 농심[004370]은 신라면과 새우깡 등 일부 제품의 국내외 포장에 '케데헌'에 등장하는 헌트릭스의 루미, 미라, 조이와 사자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극 중의 컵라면이 농심 브랜드를 연상시킨 것이 이번 협업의 배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헌트릭스 멤버들이...
농심-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신라면 2025-08-20 09:56:05
8월 말부터 신라면과 새우깡, 소스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의 국내외 패키지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장 캐릭터를 적용한다. 헌트릭스의 루미, 미라, 조이와 사자 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이다. 이 제품은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한정 판매한다. 또...
농심, 넷플릭스 '케데헌' 캐릭터 입힌 신라면 출시 2025-08-20 09:13:24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과 새우깡, 소스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의 국내외 포장에 '케데헌'에 등장하는 헌트릭스의 루미, 미라, 조이와 사자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한정 판매한다. 농심은...
농심 와사비새우깡, 입소문 타고 인기…2주 만에 180만봉 판매 2025-08-18 09:57:28
선보인다는 내용을 강렬한 음향으로 전달한다. 이외에도 도서, 주류, 식기 등 MZ세대 인기 브랜드와 협업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호응 덕분에 와사비새우깡이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와사비새우깡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