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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288억원…전년보다 12.7%↓ 2023-10-31 10:12:52
브랜드가 성장을 견인했다. 라네즈의 경우 멕시코 세포라에 론칭하며 중남미 시장 진출에 나섰고, EMEA 지역에서도 '워터뱅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 결과 라네즈를 중심으로 매출이 41% 증가했다. 이밖에 일본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의 매출이 확대되고 헤라와 에스트라 등 새로운 브랜드가 출시되며 전체...
"위기마다 공격투자 승부수"…SK, 그린·첨단산업으로 '환골탈태' 2023-10-11 17:16:58
5만t 규모의 공장을, 올해 6월 폴란드 스탈로바볼라에 같은 규모의 공장을 착공했다.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 투자를 검토 중이다. 바이오 분야에서는 1999년 SK케미칼이 국산 신약 1호 항암제 ‘선플라’를 개발한 데 이어 SK바이오팜이 2015년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를 독자 개발하는 성과를 올렸다. 글로벌...
북미로 눈 돌리는 K뷰티…아모레퍼시픽, 아마존 뚫었다 2022-06-15 15:36:40
세포라에 대한 공략도 강화하고 있다. 설화수는 올해 3월 총 51개의 세포라 점포망을 확보했다. 이니스프리도 세포라와 백화점 체인인 콜스 등 매장이 490여개로 확대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의 메카인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북미지역 공략을 위해 현지 회사를...
美에 힘주는 아모레퍼시픽, 1분기 북미 매출 60% `껑충` 2022-06-15 10:48:33
세포라 매장 23개에 신규로 입점하며 총 51개의 판매 점포를 확보했고, 가족, 친구 기념일 등과 관련한 프로모션도 적극 진행했다. 그 결과 설화수의 1분기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라네즈는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였다....
'온라인의 힘'…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이익 136.4%↑(종합) 2022-02-09 15:24:22
냈고, 유럽에서도 이니스프리가 세포라에 진출하며 성장을 이끌었다. 다만 이니스프리 등 주요 자회사의 실적은 좋지 않았다.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매출 성장에도 오프라인 매장 효율화 전략의 영향으로 매출이 3천72억원으로 11.9% 감소했고, 10억원의 영업적자도 냈다. 에뛰드도 오프라인 매장 축소 영향으로 매출이...
지씨셀, 인도 리바라와 이뮨셀엘씨 기술수출 계약 체결 2022-01-04 10:13:01
Private Limited)와 항암면역세포치료제인 이뮨셀엘씨에 대한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뮨셀엘씨는 2007년 간암치료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허가를 받은 면역항암제다. 이번 계약은 이뮨셀엘씨에 대한 첫 해외 기술수출이다. 지씨셀은 이뮨셀엘씨의 임상 결과와 생산기술 등을 리바라에 제공한다....
온라인·해외판매 호조에…아모레 2분기 영업이익 188.5%↑(종합) 2021-07-28 15:17:59
입점으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하고, 멀티브랜드숍 세포라에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등의 매출이 늘어난 덕분이다. 유럽에서도 모든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출 증가로 전체 매출이 50억원으로 66% 늘어났다. 다른 계열사인 이니스프리의 매출은 879억원으로 0.5%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오프라인 채널 효율화에 따라 57억원...
아모레퍼시픽그룹, 실적 반등…1분기 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09:17:30
확대됐다. 유럽에서는 이니스프리가 세포라에 입점하며 멀티브랜드숍 채널을 중심으로 전체 매출이 성장했다. 주요 자회사들은 채널 효율화 등 수익 구조 개선에 따라 전반적으로 영업이익이 개선되는 흐름을 보였다. 이니스프리는 오프라인 채널 재정비 및 온라인 비중 확대 전략을 통해 영업이익이 개선되는 성과를 거...
유통업계, 무인화 바람 거세진다…전자가격표시기(ESL) 적용 확대 2021-03-22 10:26:51
◆세포라 등 뷰티 매장 ESL 도입…화장품 성분·사용후기 즉시 확인 = 해외를 비롯해 국내 뷰티 매장에도 ESL 도입이 확산되고 있다. H&B 매장인 세포라에 이어 시코르까지 ESL을 적용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바람에 합류했다. ESL 도입으로 매장 직원은 종이 라벨을 인쇄해 선반의 가격표를 일일이 교체할 필요 없이,...
'제조원 표기' 놓고 갈라선 화장품업계 "제조원 공개 불가" vs "소비자 알권리 침해" 2020-11-01 16:44:46
1위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에서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다. 프랑스 영국 체코 등 세포라 유럽 매장에서 ‘메디힐’ ‘닥터자르트’ 같은 한국 브랜드의 마스크팩이 잘 팔리자 세포라가 한국 제조사에 연락해 자체 브랜드(PB) 제조를 의뢰한 것이다. 세포라 유럽 매장들엔 메디힐, 닥터자르트 등이 빠진 자리에 ‘메이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