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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센시아, 브랜드 인수합병 전문기업 '리센시아브랜드랩' 설립 2023-07-17 10:43:43
하이드로겐, 스토케, 구딸, 스위스 퍼펙션 등 50여 개에 이른다. 리센시아브랜드랩은 모회사 리센시아의 뉴욕, 밀란 사무실에서 소싱해오는 미국, 유럽 브랜드들에 대해서 한국, 아시아 지역 외에도 전 세계를 대상으로 상표권 인수 거래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리센시아브랜드랩 웹사이트에...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부문 매출타격 불가피…목표가↓"-유진 2023-02-21 08:24:18
비디비치, 연작, 로이비, 아이엠샴푸, 스위스퍼펙션, 뽀아레가 있다. 단기적으로 봤을 때 매출도 크게 나오지 않고 비용 소모는 많을 수 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꾸준히 자체 브랜드를 가져가는 것이 수입 유통사가 갖는 리스크를 줄여줄 것이라는 게 이 연구원의 분석이다. 이 연구원은 "화장품 부문에서는...
메리츠, 신세계인터내셔날 목표가 낮춰…"실질 구매력 저하" 2023-01-12 08:47:54
스위스퍼펙션'의 재고 조정이 있었고, 생활용품 부문에서는 출점 비용과 라이선스 수수료 부담 때문에 21억원 규모의 영업적자가 났을 것"으로 추정했다. 다만 "면세 사업 정상화와 브랜드 다각화 효과에 대한 기대는 유효하다"면서 "긴 호흡에서 낙폭이 확대될 때 이 종목을 추가 매수하라"고 권고했다. 메리츠증권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 2022-12-12 10:03:56
있다. 이밖에 네츄라비세, 라부르켓 등 스킨케어 브랜드와 에르메스뷰티, 아워글래스, 오리베 등 다수의 메이크업 및 헤어케어 브랜드의 판권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위스퍼펙션, 뽀아레, 비디비치, 연작, 로이비, 아이엠샴푸 등 자체 화장품 브랜드 라인업도 갖췄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의...
"신세계인터내셔날, 경영 효율화로 이익 증가세"-메리츠 2022-11-08 08:12:52
'스위스퍼펙션' 등 연결자회사의 이익이 미진한 것을 원인으로 꼽았다. 하누리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실적에 대해 "의류 부문은 고가품 판매 호조와 영업 레버리지 효과가 두드러졌다"며 "부진 브랜드를 철수하면서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분석했다. 하 연구원은 "화장품 부문은 '연작',...
"높은 실적 가시성…신세계인터내셔날목표가 4.35%↑"-다올 2022-06-10 08:13:02
브랜드·스위스퍼펙션)도 3개 분기 만에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 전환할 것으로 예상했다. 수입 브랜드가 예상 대비 고성장하면서 자체 브랜드 불확실성을 상쇄했다는 분석이다. 2분기 매출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배 연구원은 "업종 내 돋보이는 실적 성장동력(모멘텀)과 가시성을 감안해...
"신세계인터내셔날, 럭셔리 소비 증가 대표 수혜기업…목표가↑"-신한 2022-06-07 08:07:21
여기에 럭셔리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이 매출과 이익 기여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박 연구원은 "국내외 패션 시장의 피크아웃 우려가 있는 상황에서 동사는 럭셔리 카테고리가 성장을 견인하고 화장품 실적 증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질 수 있어 매력적"이라며 "중국 봉쇄가 해제되면서 중국 내 리오프닝 기대감이 커지는 점도...
신세계 1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32.4% 증가한 1천636억원(종합2보) 2022-05-11 14:58:36
기록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매출은 129.7% 증가했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의 1분기 거래액은 31%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수입 브랜드뿐 아니라 자체 패션·뷰티 브랜드가 좋은 성과를 내고 있고 적극적으로 신사업 발굴에 나서고 있는 만큼 2분기에도 구조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홍보발보다 화장발"…화장품社 독자성분 승부 2021-10-19 17:32:18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인 스위스퍼펙션은 핵심 원료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를 내세워 세계적인 고효능 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 길은 핵심 원천 기술을 보유하는 것”이라며 “경쟁이 치열해지는 국내 시장에서 벗어나 글로벌...
최소라·문영산 투톱 모델로 아시아 공략 나선 스위스퍼펙션 2021-10-12 15:37:41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퍼펙션을 지난해 인수한 후 올해 초부터 사업을 본격화했다. 7월에는 중국 5성급 호텔 스파와 명품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지난달 말 중국에서 문영산을 앰배서더로 선정한 후 온라인쇼핑몰 '티몰' 내 스위스퍼펙션 브랜드관 방문자수가 전주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