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아울렛, 가을맞이 '더 그랜드 카니발' 행사 2025-09-12 06:00:04
IP(지식재산) '쿠키런'으로 유명한 데브시스터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쿠키캠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어린이를 위한 '프린세스 티니핑 파티'를 연다. 초대형 하츄핑 벌룬 포토존과...
일동생활건강 신규 브랜드 ‘아로엑스’, ‘마블런 서울 2025’ 현장 부스 참가 2025-09-08 13:13:12
대표 브랜드인 아로나민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탄생, 라이프스타일 특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아로(Aro)’는 아로나민의 품질 유산을, ‘엑스(X)’는 운동(exercise)의 영감을 받아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인 ‘아로엑스 에너지젤’은 팔라티노스, BCAA, 아르기닌, 타우린을 함유해 빠...
감각의 집합체 '럭셔리'…그 작은 떨림에 응답할 수 있겠나 [이윤경의 럭셔리코드] 2025-09-01 14:42:07
뉴 럭셔리의 장을 열었다. '고퀄 라이프스타일'이 일상인 그들은 그 시대의 귀족 못지않게 높은 기대와 욕구로 력셔리 고객이 됐다. 팬데믹 시기 멈춘 소비에 대한 보상심리로 명품 브랜드 구매가 급증했다. 럭셔리 명품 브랜드들은 이 시기에 그 이전의 몇 배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챙겼고 발 빠르게 제품 가격도...
신상 떴다하면 외국인도 오픈런…제니가 픽한 '놈코어룩 선두주자' 2025-08-28 16:26:48
그레이 등 무채색의 시크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뜻한다. 트리밍버드가 새로운 컬렉션만 냈다 하면 서울 성수동 매장엔 ‘오픈런’이 벌어진다. 2021년엔 ‘팝업스토어의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서울이 먼저 팝업을 열자고 제안하기도 했다. 트리밍버드는 올해 초 인기 패션 브랜드 마뗑킴을 키운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며...
'건사피장' 이어 '여름이었다' 히트…하이키 "특별한 무대 준비" [ATA 릴레이 인터뷰] 2025-08-24 12:00:02
스타일의 곡 '여름이었다'로 컴백해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인생에서 가장 찬란하고 뜨거웠던 순간을 여름에 빗대어 표현한 이 곡으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에 이어 또 한 번 음원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하이키는 "아타에서 만나자"며 "특별한 무대를 많이 준비했으니...
"편한 신발 필수"…맛보고, 만지고, 춤추며 즐기는 '슬립 노 모어' 2025-08-21 09:24:42
거장' 알프레도 히치콕 감독 스타일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제목은 주인공 맥베스가 들은 환청에서 착안했다. 스코틀랜드 장군인 맥베스는 장차 왕이 될 것이란 세 마녀의 예언을 듣고 권력욕에 눈이 머는 인물이다. 그는 잠자는 왕을 살해한 뒤 어디선가 이런 목소리를 듣는다. "더 이상 잠들지...
롯데백화점, 송파구와 '스타일런' 축제…마뗑킴도 협업 2025-08-19 06:00:08
부스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러닝에 관심이 있는 '스타일런 크루'를 모집해 대회 전까지 잠실과 인근 주요 러닝 코스를 '마뗑킴 컬래버레이션 키트'를 착용한 채 달리도록 한다. 육상 국가대표 출신 정의준 코치가 참여하는 4주 완주 클래스도 별도 운영한다. 강준규, 박지현, 손혁 등 7명의 유명 ...
하성운 "무대 가까이 즐기는 스탠딩 선호…한강 달릴 때 좋은 곡은" [ATA 릴레이 인터뷰] 2025-08-17 11:52:02
어떤 페스티벌 스타일이 더 취향에 가깝냐'고 묻자 "둘 다 너무 좋은데 개인적으로 앉아서 소풍을 즐기는 것보다는 가까이서 저와 함께 즐겨주는 스탠딩파가 더 좋은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하늘(공식 팬덤명)이들 떼창곡 중 마음에 드는 게 무엇이냐'는 질문에 "너무 많다"며 고심하다가 "지금 생각나는 건...
"국뽕 차오르는데"…메이드 인 USA '케데헌', K팝일까 아닐까? [연계소문] 2025-08-15 20:57:37
편곡 사운드, 확실한 비주얼 콘셉트 등 고전적인 K팝 스타일을 차용했다. 한 가요 관계자는 "K팝 그룹이 북미·유럽 등에서 안착하기 위해 음악색을 현지에 맞게 변화시키고, 영어 가사를 쓰는 등 노력해왔다. 그런데도 여전히 주류가 되진 못했다"라면서 "오히려 한국적인 것, K팝스러움을 강조한 '케데헌'의 성공...
“카드를 쓰면 소비 패턴이 보인다”…카드 3사 임원이 말하는 슬기로운 카드 사용법 2025-08-04 09:21:18
있다. ‘원더(WONDER) 2.0 카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모듈형 리워드 혜택을 강화하고 트래블로그 스위치 기능을 탑재한 상품으로, 고가 소비에 대한 합리적 보상 구조를 제공한다. 아울러 ‘제이드(Jade) 카드’는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혜택 중심의 전략 상품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