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이 리브랜딩 1주년, 고객 참여 행사 가져 2025-11-17 10:07:32
노는 모습을 그림에 담았다. 자이(Xi)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상 속 영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이(Xi)는 고객의 삶에서 영감을 얻고, 다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돌려주는 선순환을 이어가며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있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 유입을 위해 해외 박람회에도 준비 중이다. 또한 하치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문화적 경험의 공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SNS에서는 전통의 색감과 패턴, 그리고 제작 과정이 담긴 감성형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푸조, '폴리곤 콘셉트’ 공개…"미래 비전 제시하는 혁신 기술 집약" 2025-11-13 14:13:51
시각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한다. 제조 과정에서는 부품 수를 줄여 경량화와 효율성을 확보했다. 좌석은 3개 주요 부품으로 단순화하고 도어는 기존 4개 방식 대신 XXL 버터플라이 도어 2개를 적용했다. 휠 커버는 단일 3D 프린팅 부품으로 제작돼 교체가 간편하다. 개인화 가능성도 무한하다....
앳홈, ‘2025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 국무총리 표창 영예 2025-11-13 13:02:37
아이덴티티’, ‘톰 더 글로우’가 각각 중기부장관상,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우수디자인(GD)을 수상할 예정이다. 앳홈 나세훈 이사(CDO)는 “앳홈의 디자인 경영은 언제나 고객 중심의 생각에서 출발한다”며, “고객의 불편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이를 디자인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이번 국무총리 표창으로 이어져 매우...
편의점 CU, 하와이 1호점 열어…"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08:00:03
CU 아이덴티티와 하와이 로컬 감성의 조화를 강조한 디자인을 입혔다. 시그 제인과 협업한 하와이안 패턴 텀블러, 머그컵, 장바구니 등 기념품과 CU 브랜드 캐릭터인 '케이루'를 활용한 키링 등 굿즈존도 마련했다. '한강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 라이브러리와 즉석 사진 키오스크도 설치하는 등...
신세계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국제 디자인상 3개 받아 2025-11-13 06:00:03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아이덴티티&브랜딩' 파트에서 동상을 받았다. 김경은 하우스오브신세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수상은 신세계가 선보이는 우리의 장인 정신, 공예의 가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는 한국인의 의·식·주를 조명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
젝시믹스 "러닝 컬렉션 판매량 150% 급증" 2025-11-12 09:56:46
뛰어나며, 통기성 또한 우수하다는 평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에 높아지고 있는 만큼, 관련 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며 “단순한 러닝 웨어를 넘어 젝시믹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담긴 테크니컬 러닝 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세련된 에너지로 노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신생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에너지로 노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신생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전용 블록체인 '스테이블넷' 소스코드 공개 2025-11-10 11:58:29
원화 스테이블코인 전용 블록체인 메인넷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다. 스테이블코인 발행과 운용에 필요한 기능을 통합 제공해 기업이 스테이블코인 기술을 보다 쉽게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위메이드는 스테이블넷의 보안 및 규제 기능 강화를 위해 사용자 인증(KYC), 자금세탁방지(AML), 테러자금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