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에 '초여름' 날씨…의류업계도 때 이른 냉감의류 경쟁 2024-05-04 07:00:08
출시했다. 코드텐은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를 100% 적용해 냉감성과 쾌적성을 더한 제품이다. 올해는 기존 주력인 티셔츠군 외에도 데님, 카고팬츠 등 바지군을 강화했다. K2 관계자는 "올해 들어 메인 제품인 코드텐 티셔츠군 매출은 작년보다 20% 늘었다"며 "인기에 따라 올해 상품 발주 수량도 1...
"요즘 쿠팡으로 장 보죠"…집값 1억2000만원 차이나는 이유 [오세성의 헌집만세] 2024-03-30 07:00:23
거듭나1인 가구와 주부들 사이에서는 로켓프레시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전날 잠자리에 들며 음식 재료를 주문하면 다음 날 일어났을 때 주문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집 앞에 대형마트가 있더라도 잘 가지 않게 됩니다. 손가락 몇 번 움직이고 잠들었다가 일어나면 현관 앞으로 배송되기 때문이...
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실적을 기록했다. 아이누리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증가하며 CJ프레시웨이 핵심 매출원으로 떠올랐다. CJ프레시웨이는 고품질 키즈 전용 식품 수요가 늘자 2014년 아이누리를 선보였다. 이후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등 부가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공들였다. 키즈 상품은 안전성이 더욱 중요한...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기업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인 아이누리도 지난해 매출 13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아이누리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성장하며 CJ프레시웨이의 핵심 매출원으로 떠올랐다. 2022년 매출은 1100억원이었다. CJ프레시웨이는 고품질의 키즈 전용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자 2014년...
케플러, 데뷔 첫 日 팬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3만명 동원 2024-03-04 17:27:22
아이 두! 두 유?(I do! Do you?)' 등 케플러만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곡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아홉 멤버는 '위 프레시(We Fresh)', '와 다 다(WA DA DA)', '윙 윙(Wing Wing)' 리믹스 메들리로 케플러만의 에너제틱한 안무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프레시 매니저 채널을 보유해 정기배송과 대면 대응이 가능한 만큼, 자녀가 제품을 주문하면 부모님 자택 및 병원·요양시설로 제품을 전달해 안부를 확인해 주는 서비스 등으로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Hy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에 어린이 성장과 면역에 필요한 요소를 담은 어린이 발효유...
hy,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잇츠온 샌드위치’ 4종 출시 2023-12-10 09:00:00
부드러워 아이 간식으로도 좋다. hy 잇츠온은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표기해 신선함을 보증한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2시간이며 고객에게 전달하는 모든 과정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배송하며 정기구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강미란 hy HMR마케팅 팀장은 "'잇츠온...
잘나가던 중년 임원, 창업 꿈나무로 다시 뛴다 2023-12-05 19:01:47
CJ프레시웨이에서 메뉴 개발과 교육 업무를 맡던 ‘베테랑’ 김혜정 아이뷰 대표도 40세 넘어 창업에 도전한 인물이다. 그는 “만 40세가 되던 2년 전, 내 이름 석 자를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요리와 교육을 결합한 밀키트 제품으로 히트를 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고 했다. 실제로 김 대표는 약과쌀강정...
유통업계, 성탄절·연말특수 정조준…시즌 상품 기획전 2023-12-04 11:16:58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스낵 등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티니핑, 뽀로로, 핑크퐁...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있도록 서비스를 연동했다. CJ프레시웨이의 프레시마켓은 식신과 협력해 만든 쇼핑몰로 CJ프레시웨이 고객사 및 협력사만 이용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자체 브랜드인 이츠웰, 아이누리, 헬씨누리 상품들뿐 아니라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비비고, 햇반, ‘매직랩’으로 유명한 글래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라라르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