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핑족' 이장우 "이 차, 예술이야"…SUV 제치고 '인기 폭발' [모빌리티톡] 2025-12-04 20:00:01
평탄화 용품, 차박 키트 등 PV5를 겨냥한 다양한 캠핑용품도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캠핑 주제 영상으로 구독자 약 19만명을 보유한 '기쟁니 캠핑' 유튜버가 PV5를 캠핑카로 출고했다는 영상은 조회수 47만회를 기록했다. 화성에 전용 공장...지난달 정의선 방문하기도기아로서도 PV5는 첫 PVB라는 점에서 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글쓰기로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2025-12-04 19:12:11
수 있다. 온라인·모바일 쇼핑이 오히려 불편해지고, 오프라인 매장 시대가 다시 올지도 모른다고 엄마는 설명하셨다. 흥미진진한 설명을 들으며 나비의 날갯짓이 어딘가에서 태풍과 같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휘발유 가격 상승이 사람들의 생활을 바꿀 수 있다니 경제 현상은 모두 연결돼 있다는 사실을...
금감원, 보험사 내부통제 강화 당부…“허위·과장 광고 무관용 제재" 2025-12-04 18:10:59
부당 승환, 불완전판매 등 시장질서 혼탁 및 소비자피해 우려가 지속되고 있고 방송매체, 온라인 등에서 소비자의 불안심리를 자극하는 광고가 범람해 불필요한 보험가입을 유도하고 있음을 지적했다. 특히, 과도한 광고는 불필요한 사업비 지출을 유발하고 이는 보험료 인상 등 소비자의 부담으로 이어지는 만큼 불필요한...
쿠팡 이용자 더 늘었다…"탈쿠팡 보단 반쿠팡" 2025-12-04 17:30:45
온라인 카페만 30개가 넘는데, 이 중 규모가 가장 큰 곳은 회원 수가 14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직접 들어가보니, ‘이 와중에 월 회비는 칼같이 빼간다’, ‘참여 절차와 방법을 알려달라’는 게시글이 줄줄이 올라왔습니다. 소비자 단체들도 강경 대응하겠다고 엄포를 놓은 상황입니다. 한국경제TV 기자들이 시민들과...
구슬 아이스크림 온라인 판매…동학식품 '미니멜츠' 인기몰이 2025-12-04 17:26:34
온라인판로 종합지원’ 사업에 참여했다. 이 사업은 총 40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 컨설팅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온라인쇼핑몰 입점, 홈쇼핑 방송 입점 등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동학식품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은 매장 운영 등에 필요한 비용 없이도 24시간 365일 운영이 가능해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베스트슬립, 일본 숙소 ‘카논’에 매트리스 공급...글로벌 브랜드 입지 다져 2025-12-04 16:37:46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국가의 프리미엄 숙소로 공급 범위를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미국과 호주의 프리미엄 숙소에 제품을 공급한 바 있는 베스트슬립은 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싱가포르에 글로벌 1호점을...
방미통위 내년 예산 2천631억 확정…안전·이용자 보호 강화 2025-12-04 16:06:20
상담·지원하는 온라인피해365센터 운영 예산도 증액했고 방송시장 불공정행위 조사와 외주제작 시장의 불공정 관행 개선을 위한 예산도 편성해 공정한 방송시장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한편, TBS에 대해 방송통신발전기금으로 제작비 등 74억8천만원을 지원하는 예산안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 논의 단계에서...
"쿠팡 사태로 반사이익 기대"…주가 들썩이는 CJ대한통운 2025-12-04 15:59:31
"쿠팡과 홈플러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회원 이탈이 발생한다면 일반 택배사 물동량이 증가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특히 쿠팡은 여타 택배사들과 달리 개별포장(단포) 방식으로 물동량을 카운팅했기에 시정점유율 변동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날 수 있다는 게 오 연구원의 설명이다. 그는 "3일 오전 기준...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유럽 등 새로운 시장에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서울 플래그십스토어를 연 것도 아시아 시장을 키우기 위해서입니다.” ▶ 한국시장은 다른 국가와 어떤 점이 다르다고 보시나요. “한국 소비자들은 스타일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빠르게 수용합니다. SNS 확산 속도가 빠르고 온라인 쇼핑 비중이 다른 국가에 비해...
(주)비엘티엔파트너스, 엔비디아 인셉션 얼라이언스 선정 2025-12-04 11:34:42
세계적인 기술 기업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단순한 자금 공급을 넘어, AI 중심의 산업 전환기에 차세대 기술 스타트업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