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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역사상 가장 스포티한 차 온다…'마이바흐 SL' 출시 2025-11-21 10:42:39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돼 마이바흐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고품질의 소재, 정교한 디자인 디테일 등이 어우러져 오감을 아우르는 경험을 제공한다. 마이바흐 SL은 지난해 8월 미국 캘리포니아 페블비치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후 국내에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에 문을 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처음 선보이며...
"실리콘투, K뷰티 해외 진출 관문 역할 강화…목표가↑"-NH 2025-11-18 07:51:35
봤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실리콘투에 입점한 브랜드 수가 늘어나고, 카테고리도 늘어났다"며 "오프라인 매장 '모이다'(MOIDA)를 출점해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늘릴 전망"이라고 했다. 이어 "실리콘투는 실시간 소비자 반응과 유통을 연결해 기업 간 거래(B2B) 확장이 가능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K뷰티 산업 재편 본격화…글로벌 브랜드 vs 제조 전문 2025-11-16 07:11:00
재편 본격화…글로벌 브랜드 vs 제조 전문 "아모레퍼시픽, 시장·채널 다변화로 부활…LG생건 재정비추진" "코스맥스·한국콜마, 인디브랜드 선전 속 성장" "에이피알, '하이브리드형'으로 고공행진"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고성장을 거듭 중인 화장품 산업이 재편되는 모양새다.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MZ들 줄 선 성수동 '음악 맛집'…스포티파이를 보고, 느끼고, 즐긴다 2025-11-15 18:21:41
경험, 팬과 아티스트 간의 연결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소개했다. 이날 오픈 시간에 맞춰 스포티파이의 세계관을 경험해보고자 하는 이들이 현장에 줄을 섰다. 처음 맞이하는 공간은 1층에 마련된 데이리스트 카페로, 하루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과 취향을 반영한 스포티파이의 대표 기능 '데이리스트'를...
글로벌 인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청담미디어, '2025 한-베 캐릭터 라이선싱 페스티벌' 참가 2025-11-14 13:50:38
피클볼(Pickleball) 브랜드 및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청담미디어는 수년간 축적된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글로벌 팬덤을 기반으로, 캐릭터 IP의 2차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다. '플레이투게더 x 엘라 게이터' 협업의 성공은 그 대표적인 사례이며, 이번에 선보이는 피클볼 프로젝트 또한 글로벌 트렌드와...
컬리, 3분기 순이익 23억원…10년 만에 첫 '흑자전환' 2025-11-11 15:55:48
7.7% 늘었다. 뷰티컬리에서도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 화장품 수요가 이어졌고, 네이버와 함께 지난 9월 론칭한 컬리N마트도 성장에 기여했다고 컬리는 전했다. 수익 다각화 측면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이 포함된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45.7% 증가했다. 컬리는 샛별배송 권역을 지난달 전주와 완주, 익산...
미 증시·금 가격 모두 강세..셧다운 종료 기대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1-11 08:35:01
- 코스맥스: 인디 브랜드 양극화에 따른 마진율 하락 (다올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23만원) - 3Q25P 매출액 5,856억원(YoY +11%, QoQ -6%), 영업이익 427억원 (YoY -2%, QoQ -30%)을 기록하며 당사 컨센서스 하회 - 4Q25E 매출액 6,079억원(YoY +9%, QoQ +4%), 영업이익 391억원(YoY -2%, QoQ -9%)을 전망. 2025.10월 추석...
한화증권 "코스맥스,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 2025-11-11 08:25:30
때문으로 해석된다"며 "상위 브랜드 성장세 둔화와 신규 히어로 브랜드 부재로 한국 법인의 영업이익률이 10∼11% 수준으로 수렴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일부 기초 카테고리 외 제품군 매출이 성장 둔화를 넘어 역성장했다"고 분석했다. 또한 신규 인디 브랜드사와의 협업 확대로 과거 1천700여개였던 코스맥스의 주요 고객사...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트렌드가 중소·인디 브랜드 중심으로 바뀐 요인도 있다. 인디 브랜드 시장이 커지면서 브랜드에 화장품을 만들어주는 납품하는 ODM·OEM들도 호실적을 기록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78.8% 증가한 272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매출은 1824억원으로 44%,...
K패션·뷰티, 상하이 상륙…"다시 중국이다" 2025-11-10 17:13:01
중국에 진출한 한국 뷰티업체뿐 아니라 현지 인디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중국 화장품산업의 중심지다. 코스메카차이나는 상하이 연구소 개소를 계기로 본격적인 고객사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신제품 기획·개발뿐 아니라 현지 피부 타입·트렌드 분석, 임상 테스트,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인증 대응에도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