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잭슨나인스제이에스, 문정동에 '잭슨베이플' 2호점 개점 2025-06-13 09:00:04
탄산 음료 ‘샤크에이드’, 말차와 초코 쿠키를 혼합한 ‘말차쿠키스무디’ 등이 있다. 모두 2호점 단독 출시 제품이다. 회사 측은 “직장인 밀집 지역인 문정동에 위치한 점을 고려해 접근성과 회전율을 함께 고려한 운영 전략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정석 잭슨나인스제이에스 대표는 “2호점은 브랜드 감성과 운영...
'돼지바' 개량했더니…"석달만에 100만개 팔렸다" 2025-06-11 10:11:00
3종(요거트 베리, 초코 베리, 초코 바닐라)을 지난 3월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가동을 시작한 푸네 신공장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K-아이스크림이다. Krunch바는 인도 최초의 4중 구조 아이스크림이다. 겉면의 쿠키 토핑, 초코 코팅, 아이스크림, 내부의 시럽까지 한국의 돼지바를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요거트...
"PB 경쟁력 높인다"…CU, '피빅' 선보여 2025-05-26 17:29:28
선보였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PB 상품을 적극적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CU에서 판매하는 PB 상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은 2022년 16%, 2023년 17.6%, 2024년 21.8%로 매년 확대되고 있다. 피빅 브랜드로 출시되는 첫 번째 상품은 쿠키 3종(멜론동글·초코추로스·아포카토)이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CU, PB 브랜드 ‘PBICK’ 론칭…상품 경쟁력 강화 2025-05-26 09:45:37
첫 번째 상품은 쿠키 시리즈 3종(멜론 동글 쿠키, 초코 츄러스 쿠키, 아포카토맛 쿠키)으로 오는 28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CU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은 물론, 참신한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까지 겸비한 차별화 상품으로 매일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CU 자체 브랜드 '피빅'…"가격·상품 경쟁력 강화" 2025-05-26 08:23:40
피빅 브랜드를 달고 처음 출시되는 상품은 쿠키 3종(멜론 동글·초코 츄러스·아포카토)이다. CU는 앞으로 뿌려 먹는 스낵 등 새로운 맛과 형태의 스낵을 지속해 출시할 예정이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편의점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지면서 브랜드 역시 새로운 모습과 철학을 담아야 한다고...
[신상잇슈] 뚜레쥬르 '불닭 고로케'·더미식 '진백미·찰밥' 2025-05-03 07:00:03
보존료를 넣지 않아 밥의 본연의 풍미를 살렸고, 밥알이 눌리지 않게 만들었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여름을 앞두고 '토네이도 요거트맛' 망고젤리·초코쿠키·스트로베리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또 롯데리아 대표 여름 디저트 팥빙수도 함께 선보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요거트월드, 5월 요월데이 ‘저당 딥초코두바이월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5-05-02 14:01:43
초코팅이 바삭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며, 고소한 초코 콘후레이크와 달콤한 쿠키분태가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알룰로스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100g 기준 당 함량은 3g으로 낮춰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기존 저당 플레인 맛에 이어 ...
연휴에 어디가지? 어린이·가족 프로모션 가득한 호텔街 2025-04-30 17:46:29
키즈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는 솜사탕 라이브 스테이션, 초코 퐁당 등을 비롯해 식사와 놀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다. 테이블에는 'DIY 컵케이크 세트'를 제공, 아이들이 생크림을 바르고 젤리·초콜릿·과일 등 다양한 토핑으로 장식하도록 했다. 뷔페는 5월 3~6일 진행하고, 가격은 성인 14만...
버거킹, 치킨버거 신메뉴 '크리스퍼' 선보여 2025-04-23 15:16:09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원유 함량이 높아 맛이 진하며 초코 브라우니나 캐러멜 버터쿠키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이성하 버거킹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소비자에게 더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버거킹만의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버거킹=와퍼" 이미지 깬다… 각잡고 내놓은 신메뉴 2025-04-23 15:09:58
원유 함량을 높인 밀크 아이스크림에 초코 브라우니, 캐러멜 버터쿠키 토핑을 얹었다. MZ(밀레니얼+Z)세대의 감각과 취향을 반영한 설계로 브랜드 경험 확장의 기반으로 삼고자 했다. 글로벌 시장 인기를 바탕으로 아시아에선 한국에 최초 공개했다. 버거킹은 신메뉴들을 통해 브랜드 경험 다변화와 사이드 메뉴 강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