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딥블루에서 챗GPT까지…10년 뒤 AI의 모습은 [2024 GFT] 2024-10-29 16:32:05
▲김광두 국가미래연구원장 ▲조준희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장 ▲박재근 한양대 융합전자공학부 석학교수 ▲이승우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다. 대한민국 증권·경제 리딩 미디어 기업 한국경제TV는 매년 이 행사를 전 국민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참가는 온라인 사전신청(www.globalfuturetech.co.kr)을 통해...
앞 유리 가린 채 '씽씽'…고속도로서 포착된 테슬라 [영상] 2024-10-18 11:27:05
자동차 전문매체 카스쿠프의 12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해당 차량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고속도로에서 목격됐다. 레딧 등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진 영상에는 빨간색 테슬라 한 대가 앞유리창을 햇빛 가리개로 가린 채 도로를 달리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차량 통행량이 많은 도로인데도 직선 주행뿐...
佛총리, 정부 구성 작업 돌입…여당·공화 인사와 회동 2024-09-06 18:50:54
여론조사 기관 해리스 인터랙티브가 전날 총리 임명 직후 실시한 온라인 여론조사(성인 1천2명 대상)에서 응답자의 51%만 '신뢰한다'고 답했다. 여당 르네상스 지지자(93%)와 공화당 지지자(87%) 들이 높은 신뢰를 보인 반면, 좌파 정당들과 극우 국민연합(RN) 지지자들 사이에선 30% 후반∼40% 초반의 지지를...
LCK 서머 결승 열리는 경주에 'QWER' 완전체 뜬다 2024-09-04 11:05:51
상관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2024 LCK 서머 스플릿은 9월 6일 팬 페스타를 시작으로, 7일 결승 진출전과 8일 결승전으로 여정을 마무리한다. 팬 페스타 및 결승 진출전, 결승전은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채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되며 경기는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이주현 기자...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행사용으로 판매된 카스 알루 보틀은 준비한 수량이 5시간 만에 전량 소진됐다. 회사는 젊은 관객들이 다수 몰릴 것으로 예상된 이번 행사에서 이 제품을 처음 선보이기로 했다. 회사에 따르면 카스쿨 페스티벌 블라인드·얼리버드 티켓은 온라인사이트에서 각각 12초, 3시간 만에 매진되며 수요가...
최태원 회장 "AI 우상향 발전 확실…새로운 기회" 2024-08-22 08:48:52
만큼 개막 첫날에는 세계적인 AI 구루(GURU)들의 온라인 강연을 비롯해, 관계사에서 AI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들과 AI 분야 각계 리더들이 모여 AI 산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과 혜안을 나눴다. 현대 인공지능의 아버지로 불리는 위르겐 슈미트후버 사우디 왕립 과학기술대 교수를 비롯해 잭 카스 전 Open AI GTM 담당...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에 시음기 등이 쏟아지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지난 4월 말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약 일주일 만에 오비맥주의 카스 후레쉬에 이어 CU의 전체 상품 매출 순위(담배 제외) 2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CU 관계자는 “생레몬 하이볼은 현재 하루 약 6만 캔이 판매되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입소문 타더니…소비자 '최애 브랜드' 됐다 2024-06-24 18:29:59
‘카스’가 각각 하이트진로 ‘참이슬’, 동원F&B ‘뉴트리플랜’, 하이트진로 ‘테라’를 역전했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오프라인 경험은 온라인에서 새롭게 확산하고, 온라인상 이슈는 오프라인을 통한 구전으로 이어진다”며 “긍정 구전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게시판]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라이즈 사인회 응모 행사 2024-06-20 11:01:32
박카스맛 젤리·라이즈 사인회 응모 행사 ▲ 동아제약이 오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디몰' 등에서 박카스맛 젤리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브랜드 모델인 라이즈의 팬 사인회에 응모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팬 사인회는 7월 12일 부산에서 열리며 당첨자는 총 50명이다. 당첨자는 7월 8일 개별...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X라이즈 팬사인회 프로모션 2024-06-20 09:45:10
박카스맛 젤리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25일부터 7월5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8입)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모습이 담긴 '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