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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유니콘 선정된 페르소나에이아이, NO 인터넷·NO GPU AI엔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5-09-02 10:36:38
원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와 엣지(Edge)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 대표 유승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예비유니콘’ 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페르소나AI만의 독창적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성장 잠재력을 공식적으로...
페르소나에이아이, ‘2025 예비유니콘’ 사업 선정… 글로벌 시장 공략 2025-09-02 10:25:09
원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와 엣지(Edge)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 대표 유승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예비유니콘’ 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페르소나AI만의 독창적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성장 잠재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페르소나에이아이, 중기부 '2025 예비유니콘' 사업 최종 선정 2025-09-02 10:05:41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와 엣지(Edge)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 대표 유승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예비유니콘’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페르소나AI만의 독창적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성장 잠재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자녀 양육비 챙겨주는 '이 회사' 하반기 공채 시작 2025-08-29 17:42:14
및 신입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컨택센터’와 ‘클라우드’, ‘IT 개발’ ‘경영지원’까지 총 4개 직군, 9개 직무에 걸쳐 진행된다. 이 중 클라우드와 IT 개발 직군은 경력과 신입으로 나눠 모집한다. 특히, GS네오텍은 올해 AI를 중심으로 한...
신한카드, 상담·보안·내부업무 모든 영역 AI 적용…A&D연구소 출범, 전문가 70여명 확보 2025-08-21 15:55:45
기반 AI 컨택센터(AICC)도 열었다. 카드 발급, 상품 안내 등 20여 개 업무에 AI 상담원이 투입된다. 2023년에는 신한금융그룹 공통 AICC를 열어 AI 음성봇 서비스를 적용했다. 결제 내역 안내, 분실 신고, 발급 심사, 대출 상담 등 업무에 활용되고 있다. 챗봇 상담은 질문 추천·자동완성 기능과 개인화 응답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가전제품 원격진단' 서비스 120개국 확대 2025-08-21 13:37:15
때 삼성전자 컨택센터에 연락하면 가전제품 원격진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 동의 하에 제품의 내부 온도, 습도, 주요 부품의 성능 등 제품 상태 정보와 최근 작동 시 오류 내역 등의 정보를 스마트싱스를 통해 전달받아 AI가 분석하고 문제를 진단한다. AI를 통해 분석된 정보는 리포트 형태로 상담사에게...
메가존클라우드, AWS와 ‘AI Connect 2025’ 개최 2025-08-18 14:39:08
여는 Next CX: 생성형 AI로 진화하는 컨택센터’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이커머스, 리테일, 여행 및 숙박 업계 관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AWS 본사에서 Amazon Connect 제품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프라샨트 트레한(Prashant Trehan) WW Product Lead가 기조연설자로 나서 고객 경험 전략과 생성형 AI...
"사람 뽑았다가 놀릴라" AI 도입에 고용 리스크…e커머스도 채용 '주저' 2025-08-17 17:48:31
컨택센터, 단순 개발직,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는 신규 채용의 문을 완전히 닫았다. 국내 대표 SI업체들의 사정도 비슷하다. 민간 개발자 육성 기관과 함께 매년 정기적으로 인력을 채용하던 사례도 줄었다. 사내에서 단순 코딩 개발자 등의 인력을 대규모로 채용하는 데 부담을 느끼면서다. 업계에서는 근로기준법 등을...
단통법 폐지에도 '보조금 경쟁' 사라진 이통3사 속내…"돈 될 건 AI" 2025-08-14 20:30:01
AI컨택센터(AICC) 솔루션을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엑사원과 오픈AI의 챗 GPT를 결합해 발화 인식 성능을 고도화하는 것이 골자다. 인터넷데이터센터(IDC)의 경우 데이터 설계·구축·운영(DBO)를 통해 추가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한솔인티큐브, 옴니채널 강화한 컨택센터 솔루션 'CTI 브릿지 5.0' 출시 2025-08-14 18:44:24
디지털 컨택센터 전문기업 한솔인티큐브가 옴니채널 기능을 강화한 컨택센터 라우팅 솔루션 ‘CTI 브릿지’ 5.0버전을 신규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컨택센터 라우팅 솔루션은 PC를 통해 전화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분산 관리하는 시스템 솔루션이다. ‘CTI 브릿지 5.0’은 전화, 채팅, 이메일 등 여러 경로로 유입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