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스프레소, 블루보틀과 또 손잡았다…"홈카페 시장 본격 공략" 2025-07-11 06:30:07
한국 소비자들에게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홈카페 문화를 제안할 계획이다. 이 본부장은 “홈카페는 더 이상 단순한 트렌드가 아닌 개인의 감각과 취향이 반영되는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이라면서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또 한 번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아트큐브 투알투, 스톤락 개인전 'POST ICON' 개최 2025-07-08 21:06:02
연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확장해왔다. 이번에는 LG전자 콜라보 팝업 '라이프집 집들2' 프로젝트와 뉴에라 협업 소식까지 함께 공개됐다. STONROK 작가 특유의 기호적 시각 언어를 전시장 밖까지 확장하는 시도로 주목된다. 특히 'Art or Not'이 예술과 대중문화의 경계에서 유머와 해학을 통해 시각 언어를...
'야구에 돈을 왜 아껴요'…2030女 몰리더니 3000만원 '잭팟' 2025-07-05 07:00:17
진행한 ‘엘지 트윈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루밍테일과 협업한 굿즈를 판매했다. 블루밍테일의 대표 캐릭터인 ‘네로’가 그려진 한정판 유니폼, 키링, 휴대폰 케이스 등이 인기를 끌었다. MZ세대가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와 야구를 결합한 것이다. 엘지 트윈스 팬인 신유정 씨(25)는 "엘지 트윈스...
데뷔 18년 만에 첫 팬미팅…남다른 '아이돌력' 뽐낸 배우 2025-06-23 14:53:44
오브 라이프의 ‘Igloo’, 트와이스의 ‘Alcohol-Free’ 같은 K-POP 커버 무대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팬들은 추억의 응원법으로 화답하며 무대와 하나가 되었고, 그 순간은 배우와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꿈같은 시간으로 남았다. ‘드림 플레이룸’은 팬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는 인터랙티브 게임...
한국고미술협회‘1971 고요(古曜)’개최…고미술의 원초적 아름다움 선사 2025-05-07 14:00:00
속에 고미술품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빈티지 감성의 세라믹 오브제와 그릇을 제작하는 브랜드 ‘오자크래프트’가 파트너로 참여해 고미술품과의 콜라보가 기대를 모은다. 한국고미술협회 김경수 회장은 “이번 전시는 고미술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젊은 세대에게 새롭고 친근하게 다가...
인생네컷, 감성 몰입형 K-포토 브랜드 ‘인생네컷+’ 익선동 1호점 오픈 2025-04-15 15:01:29
사진작가 무궁화 소녀와 함께 한 사계 콜라보 프레임 촬영 부스까지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인생네컷+는 셀프 사진 문화를 한 단계 확장한 사진 놀이 복합몰 형태의 ‘공간형 콘텐츠 브랜드’로, 정서적 만족과 감각적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 익선동 1호점을 시작으로,...
인생네컷, 감성 몰입형 K-포토 브랜드 '인생네컷+' 출시…익선점 오픈 2025-04-15 14:36:38
사계 콜라보 프레임 촬영 부스까지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인생네컷+는 셀프 사진 문화를 한 단계 확장한 사진 놀이 복합몰 형태의 ‘공간형 콘텐츠 브랜드’로, 정서적 만족과 감각적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 익선동 1호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주요 지역 중심으로 브랜드...
경계 허무는 골프 페스타 'Withcup'…"성공적인 첫걸음 내디뎠다" 2025-04-10 11:05:45
일상 등 서로 다른 영역을 연결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단순한 협업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이 모여 연결되고 경험이 공유되는 열린 무대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세 브랜드의 결합이 만들어낸 시너지로 각기 다른 포지션을 가진 세 브랜드가 함께...
패션플랫폼이 문구박람회를?…2030 '다꾸족' 겨냥했다 [영상] 2025-04-04 14:48:41
신규 고객으로 다수 유입될 경우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서 충성 고객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크다는 점이 포인트다. 29CM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마무린 된 후에 소비자 반응이 좋으면 문구 판매를 확장하는 방안을 고민해 볼 것”이라며 “고객 취향을 겨냥해 구매 영역을 넓히고 궁극적으로는 이용자들이 29CM에서 더...
이피티, 대만·일본서 주목받은 신규 컬렉션 국내 공개 2025-02-26 13:13:36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스케이트 보딩 슈즈 등을 전개하는 풋웨어 브랜드 ‘이스트 퍼시픽 트레이드(East Pacific Trade, 이하 EPT)’가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신규 콜렉션 아이템을 국내 시장에서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EPT는 DC Shoes, Creative Recreation 등의 브랜드 설립에 기여하고, HUF Skateboard를 세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