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살려달라고 기도"…'쌍둥이 출산' 유튜버 응급실 간 이유 [건강!톡] 2025-10-20 18:52:01
자극적인 온탕이나 때밀이는 피하고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식단은 짜거나 자극적인 음식, 밀가루, 패스트푸드 등을 피하고 신선한 채소, 과일, 해조류 등으로 균형 있게 구성해야 한다. 피부를 긁지 않도록 주의하고, 증상이 심한 경우 산부인과를 방문해 임신부가 사용할 수 있는 항히스타민제나 스테로이...
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단독 선공개 2025-10-16 09:07:57
팩 클렌저', 더마팩토리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등을 선보인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아이오페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 비플레인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크림', 파티온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 더샘...
동아제약, '다이소 전용' 트러블 제품 내놨다 2025-10-13 10:18:15
△트러블 패드(4매입) △세럼 클렌저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인 판테놀, 알란토인에 더해 과잉 피지와 유분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판토텐산과 징크 PCA등이 포함됐다. 신제품은 다이소 전용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근 국내 제약사들은...
"면세점 안 가요" 돌변…중국인들 쓸어담는 '다이소 핫템' 뭐길래 2025-10-04 19:02:04
후기만 7000건 이상에 달한다. 이밖에도 클렌저, 마스크팩 등 화장품은 물론 베이글칩과 같은 올리브영 인기 간식들도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한국 다이소 상품들도 '大創(다이소)'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국에서도 인기 높은 VT코스메틱의 '리들샷'과 같은 화장품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디마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2025-10-01 10:00:04
클렌저, 오일 클렌저, 판테놀 앰플 등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과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으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SNS와 자사몰의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하는 올바른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한 콘텐츠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속건조 관리와 피부장벽 강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2025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 루키상 수상 2025-09-25 14:23:53
독도 클렌저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상위권에 지속 안착,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왔다. 특히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NBC ‘2024 베스트 썸머 선스크린’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진행된 스프링 세일과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2024년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BFCM) 대비 각각 358%, 1059%의 매출 성장을...
[이번주뭘살까] 가을먹거리·여행상품 '다채'…주방용품 할인도 2025-09-13 07:00:03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FW(가을·겨울) 뷰티 인기템' 기획전을 연다. 환절기 관리, 클렌징, 메이크업, 추석 선물 등 키워드에 맞춰 상품을 추천한다. 고주파 마사지기와 진동클렌저 등 피부 관리 디바이스와 미용소품, 구강, 면도 제품 등도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고혼진 AI 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성료 2025-09-09 10:43:39
딥클렌저’, 숏폼 최우수상에는 퀸스쿠키(송예슬, 황지영)의 ‘시대가 증명하는 가치, TIMELESS BEAUTY’가 수상했다. 이와 함께 고양필 대표가 특별히 마련한 주최사 특별상 4작품도 함께 시상됐다. 주요 수상작 내용은 AI-Kiv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혼진과 AI-Kive는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AI 기반 온라인...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중 절반이 '팩클렌저'로 나타났으며 관련 검색량도 1700% 증가하며 인기 상품군으로 급부상했다. 팩클렌저는 팩을 하듯 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모공 세정·보습·탄력 등 스킨케어 효과를 주는 제품을 말한다. 두피 케어 상품도 관심을 끌었다. 두피용 앰플, 토닉, 세럼 검색량은 지난해보다 80% 이상 증가했으며,...
"K뷰티 트렌드 '성분 뷰티'로 이동…PDRN 검색량 695%↑" 2025-09-08 09:06:11
클렌저'로 나타나고, 관련 검색량이 1천700% 증가하는 등 팩클렌저 상품군이 급부상했다고 분석했다. 선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선젤, 선세럼, 선앰플 등 기존 선 제품 대비 농도가 묽은 제형의 상품들이 인기 상품 리스트에 들었다. 댕기를 모티브로 만든 헤어스크런치를 증정하는 클리오의 국가유산청 컬래버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