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왜 번거로워야 해요?” 스킨케어 혁신 나선 한주영 바롤 대표[인터뷰] 2025-08-22 07:00:02
사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스킨케어 단계는 더 늘어나는 추세다. 클렌징, 토너, 에센스, 세럼, 앰플, 아이크림, 크림, 수분크림 등 여러 기초화장 단계를 끝내고 5~10분의 디바이스 사용 과정까지 추가됐다. 해외에서는 ‘K-스킨케어’가 10단계로 구성돼 ‘투머치’하다는 불평이 나오고 있다. 한...
아기 화장품 ‘아토오겔’, 패밀리데이 오픈 2025-08-14 09:59:16
사용하는 아토오겔의 대표 보습 3종(수딩젤, 로션, 크림)을 1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증정하여 총 3개를 받아볼 수 있다. 두 번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초 세안’으로 간편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클렌징워터와 영양 공급 및 보습 마사지 오일로 활용 가능한 아르간 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 미국 세포라 전 지점 공식 입점 쾌거 2025-07-16 11:12:34
히알루론산 세럼, 수딩크림, 클렌징 폼, 밸런스풀 시카 진정 세럼, 크림, 클렌징 젤이 있으며, 온라인몰 한정 입점 품목으로는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멀티패드와 밸런스풀 시카 각질토너가 북미 고객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토리든 해외 사업 관계자는 “이번 세포라 입점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의 접점을 한층...
K-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상반기 매출 1,200억원 돌파 2025-07-16 10:17:51
릴리프 크림(345 Relief Cream)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Pure Grinding Cleansing Balm)은 미국, 영국, 호주 등 주요 시장의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각기 카테고리 상위 3~5위권에 올랐다. 2025년 프라임데이 이후, 미국 아마존에서 345 크림은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전체 뷰티 제품을...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반응을 얻었고,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럭키드로우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혔으며 브랜드 존에서는 손등에 제품을 덜고 세면대에서 유화하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토니모리의 ‘타코 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은 귀여운 문어 모양 패키지 덕분에 인증샷 행렬이 끊이지 않았고 ‘원더 세라마이드...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전 세계 누적 1천만 개 이상 판매된 국민 진정템, 345 릴리프 크림이 입점됐다. '셀레나 크림'이라는 별명으로도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셀레나 고메즈가 실제 사용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아마존, 라쿠텐, Qoo10, YESSTYLE 등 세계 유수의 뷰티 플랫폼에서 크림·진정·비건 부문 1위를 석권한바 있다. 이제는...
홈 마리나 속초, 개관 1주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봬 2025-06-10 14:17:33
및 샘플, 마스크팩, 클렌징폼 등이 포함돼 여름철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160객실 한정으로 유선 예약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1일 개관 기념일 당일에는 루프톱 인피니티풀에서 DJ 풀파티가 열린다. 서울과 부산 등지에서 활동하는 게스트 DJ들이 참여해 클럽 하우스, EDM 등의...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 2025-05-27 13:20:40
크림, 아기로션, 수딩젤 등이 있다. 특히 선크림의 경우 전용 리무버가 필요 없는, 물로도 잘 지워지는 간편한 클렌징 덕분에 엄마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만큼 매 여름 시즌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보타니컬테라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GS25, 3천원 색조 화장품 '손앤박 하티' 내놨다 2025-05-27 09:58:05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주요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2022년 22.4%, 2023년 37.9%, 2024년 45.6%로 증가세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백지연, 환갑에도 목주름 '제로'…"특별한 비밀 있다" 2025-05-23 19:46:01
그런데 클렌징도 목에 더 순한 걸 쓰고 보습제는 목에 2배로 써야 한다더라"고 강조했다. 백지연은 목을 위한 보습제를 직접 만들어 쓴다고 밝혔다. 그는 스킨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을 섞어서 바르고 있었다. 그는 "오일 성분이 많으면 가려워서 몇 번 경험하고 나서 이걸로 사용하게 됐다"며 "얼굴은 찐득한 느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