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우유·소시지·치약까지…가격 '줄인상' 2025-05-28 12:43:15
각각 오르고, 엘라스틴 왁스와 온더바디 클렌징폼 제품 등 편의점 소매가격도 인상된다. 유통채널에서는 식음료·생활용품 기업들이 원부자재 가격 인상 등을 이유로 출고가를 올리면 곧이어 소매가격이 오르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 3월부터 식음료 기업이 환율과 국제 식량 가격 상승을 근거로 가격 줄인상...
내달 편의점서 하이트진로 맥주·서울우유 소매가 인상 2025-05-28 11:24:37
각각 오른다. 엘라스틴 왁스와 온더바디 클렌징폼 제품 등 편의점 소매가격도 인상된다. 유통채널에서는 식음료·생활용품 기업들이 원부자재 가격 인상 등을 이유로 출고가를 올리면 곧이어 소매가격이 오르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 3월부터 식음료 기업이 환율과 국제 식량 가격 상승을 근거로 가격 줄인상...
GS25, 3천원 색조 화장품 '손앤박 하티' 내놨다 2025-05-27 09:58:05
지난해 12월부터 '3,000원 화장품' 출시를 본격화했다.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주요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2022년 22.4%, 2023년 37.9%, 2024년 45.6%로 증가세다. 류주희 GS리테일...
[금주핫템] 서울신라호텔 '트러플 아이스크림'·리큐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2025-05-03 07:00:06
순행클렌징폼, 윤조에센스 견본을 함께 구성한 '윤조에센스 기획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에 자음생캡슐세럼,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3종 견본이 들어있는 '자음생크림 리치 기획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캘리걸' 컬렉션을...
이름 빼고 다 바꿨다…'신세계 1호 뷰티' 비디비치, 美·日 공략 2025-04-25 14:54:31
일본에선 클렌징폼, 쿠션, 크림 블러시를 앞세워 아마존재팬과 큐텐에서 브랜드 채널을 운영한다. 연내 현지 오프라인 드럭스토어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미국 시장에선 아마존을 중심으로 비디비치의 색조와 클렌징 제품을 앞세울 예정이다. 국내에선 '투 트랙'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백화점 채널에선 비디비치...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일본·미국 매출 확대" 2025-04-25 10:55:58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일본에서는 클렌징폼과 쿠션, 크림 블러시를 앞세워 아마존재팬과 큐텐에 브랜드 채널을 운영하고 올해 안에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 시장은 아마존을 중심으로 색조와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 사업은 기존 백화점과 면세점 중심에서 올리브영으로...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일본·미국 매출 확대" 2025-04-25 08:32:29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클렌징폼과 쿠션, 크림 블러시를 앞세워 아마존재팬과 큐텐에 브랜드 채널을 운영하고 올해 안에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 시장은 아마존을 중심으로 색조와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 사업은 기존 백화점과 면세점 중심에서 올리브...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시 직후 판매는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출시 이후 5일간(4월 18일~22일) 스킨케어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으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 8종 모두 이마트 스킨케어...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본질에 집중하는 이마트이마트가...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