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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용 롤러블 OLED…삼성디스플, 세계 첫 양산 2025-01-09 17:16:31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면 키패드 아래 숨겨져 있던 패널이 세로로 확대돼 화면이 50%가량 커지는 방식이다. 차별화된 모바일 컴퓨팅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제품에 롤러블 기술을 비롯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패널에 적용 중인 무편광 저전력 기술 ‘에코 스퀘어 OLED’를 노트북 제품...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롤러블 OLED 최초 양산 [CES 2025] 2025-01-09 15:28:48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면 키패드 아래 숨겨져 있던 패널이 세로로 확대돼 화면이 약 50% 가량 커지기 때문에 차별화된 모바일 컴퓨팅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패널 제품에 롤러블 기술을 비롯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패널에 적용 중인 무편광 저전력 기술과 ‘에코...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롤러블 OLED 양산 2025-01-09 13:38:01
제품은 키패드 아래 부분에 숨겨져 있던 패널을 세로로 확대시킬 경우 화면이 약 50% 가량 커지면서 차별화된 모바일 컴퓨팅 경험을 제공한다. 평소(Roll-In 상태)에는 5:4 화면비, 14형 크기의 일반적인 형태의 노트북으로 활용하다 늘렸을 때(Roll-Out 상태)에는 8:9 화면비, 16.7형 대화면으로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다....
[CES 2025] 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첫 노트북용 롤러블 OLED 4월 양산" 2025-01-09 13:00:00
G6 롤러블'은 키패드 아래에 숨겨져 있던 패널을 세로로 확대시키면 화면이 약 50%가량 커지는 제품이다. 평소(롤인) 상태에서는 5:4 화면비, 14형 크기의 일반 노트북처럼 활용하다가 화면을 늘리면(롤아웃) 8:9 화면비, 16.7형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패널 제품에 롤러블 기술뿐만 아니라...
"아뿔싸! 100만원 보내려다 188만원 송금했는데…어쩌죠?" 2024-11-17 17:33:58
‘8’을 누르려다 키패드상 가까이에 있는 ‘0’을 누르는 계좌번호 입력 실수가 대표적이다. 또 날씨가 더워질수록, 월급날일수록 송금 실수가 많았다. 예금보험공사가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착오송금 반환 지원 제도)’ 세부 사례를 분석한 결과다. 예보는 2021년 7월부터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를 시행해...
앱으로 계좌이체하다가…"이럴 수가" 식은땀 줄줄 흘린 이유 2024-11-16 10:17:25
‘8’을 누르려다 키패드상 가까이 있는 ‘0’을 누르는 계좌 번호 입력 실수가 대표적이다. 또 날씨가 더워질수록, 월급날일수록 송금 실수가 많았다. 예금보험공사가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착오송금 반환지원 제도)’ 세부 사례를 분석한 결과다. 예보는 2021년 7월부터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를 통해 착오...
송금하다 '8 대신 0'…나만 그런 게 아니었네 2024-11-04 13:52:13
우선 계좌번호 한자리를 잘못 눌러 송금한 8천659건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숫자 '8'을 키패드 상 가까운 위치인 '0'으로 잘못 누른 경우가 가장 많았다. '8' 대신 유사한 모양인 '3'을 누른 경우, '7' 대신 인접 숫자인 '4'를 누른 경우, '6' 대신 인접 숫자인...
계좌송금 시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숫자 8 대신 0 눌러" 2024-11-04 11:47:37
송금한 8천659건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숫자 '8'을 키패드 상 가까운 위치인 '0'으로 잘못 누른 경우가 가장 많았다. '8' 대신 유사한 모양인 '3'을 누른 경우, '7' 대신 인접 숫자인 '4'를 누른 경우, '6' 대신 인접 숫자인 '9'를 누른 경우 등이 그...
채널톡, 노코드 ‘대화형 음성 응답(IVR)’ 기능 출시 2024-10-28 15:51:47
키패드로 입력한 정보에 기반해 적절한 상담사나 전담팀에게 통화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다. 채널톡은 IVR 기능을 노코드 상담 자동화 관리 툴 ‘워크플로우’에 추가해 채팅 상담뿐만 아니라 전화 상담에도 정교한 상담 시나리오 설계 기능을 제공, 고객 상담 솔루션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상담사는 IVR의...
롯데GRS, 높이 낮추고 음성 안내 적용한 키오스크 도입 2024-08-20 09:18:06
장애인을 위해 키오스크에 점자 스티커와 물리 조작 키패드, 직원 호출 버튼 등을 넣었다. 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주문에서 결제까지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문부터 결제까지 과정을 ▲ 취식 여부 선택 ▲ 메뉴 선택 ▲ 주문 확인 ▲ 결제 등 네 단계로 단축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