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K-뷰티 이끌며 '폭풍 성장'…친환경·주주환원에 신뢰 강화 2025-09-03 06:01:13
신뢰 확보를 위해서다. 해외에서는 타임스퀘어 전광판과 팝업 스토어 등으로 인지도를 확장했다. 이때 핵심 메시지는 ‘효능, 데이터, 임상’으로 요약된다. 과장된 감성보다는 숫자, 사용자 후기, 임상 지표로 설득하는 방식을 썼다. 오늘날 ‘믿을 만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대변되는 K-뷰티 이미지를 만든 것이 바로...
김민석 총리‘2025 APEC 정상회의 현장점검 2025-08-31 09:30:04
25일 공개된 공식 주제 영상을 9월부터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서울 광화문 등 전광판에 상영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을 경주에 초대해 APEC 정상회의를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또 APEC을 계기로 신라 역사와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방안으로, 최근 국내외 선호도가 높은 신라 관련 ‘뮷즈’를 판매하는...
신세계백화점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명품·웨딩·가전까지 최대 7% 리워드 2025-08-26 15:45:46
아트&사이언스 본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 6개 점에서는 구매금액 200만, 300만, 500만, 1000만원에 따라 신백리워드를 각각 14만, 21만, 35만, 70만 리워드(1리워드=1원)를 제공한다. 광주신세계, 신세계 사우스시티, 김해점, 마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의정부점, 천안아산점 7개 점에서는 30만, 60만, 100만원 구매 시...
한국관광공사, 국내 가전-패션 기업들과 손잡고 한국 매력 알린다 2025-08-25 11:36:59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커딜리 옥외 전광판에서도 9월 한 달간 ‘네버 엔딩 코리아’ 캠페인 영상 등을 송출한다. 무신사는 미국, 캐나다, 일본, 인도네시아 등 13개국에서 다음달 8일까지 한국 관광을 홍보한다. 무신사 온라인 글로벌 스토어에서 한국관광 홍보영상에 소개된 관광지와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추천하고...
관광공사, K전자·패션·뷰티기업과 K관광객 유치나서(종합) 2025-08-25 09:07:52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가 보유한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커딜리 옥외 전광판을 통해 9월 한 달간 캠페인 영상 등을 송출한다. 관광공사는 올리브영과 글로벌몰에서 오는 30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열고, 사진업체 인생네컷과는 오는 10월에 협업한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과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관광공사, LG·무신사 등 K-브랜드와 한국관광 매력 알린다 2025-08-25 08:31:24
항공권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LG전자가 보유한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커딜리 옥외 전광판을 통해서 9월 한 달간 '네버 엔딩 코리아' 캠페인 영상 등을 송출한다. 이 외에도 공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 페스티벌(7.31~8.3)에서 글로벌 K-패션 브랜드 '마뗑킴'과 함께 APEC 2025 홍...
"욕망이 문제지 땅은 잘못이 없습니다"…너비 2.3m짜리 4층집을 지은 이유 [강영연의 건축 그리고 건축가] 2025-08-23 11:00:02
한번은 찾는 명소로 여겨진다. 그는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있는 원타임스퀘어 건물도 철골로 지은 큰 얇은 건물이지만 길고 큰 전광판을 설치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가 됐다"고 말했다. 평균적인 것, 권장된 규격을 어긋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는 뜻이다. 신 건축가는 "불편함은 있겠지만 ...
[포토] 네슬레코리아, 차세대 커피 시스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 국내 출시 2025-08-21 16:53:18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에서 브랜드 엠버서더인 배우 이도현(가운데), 토마스 카소 네슬레코리아 대표(왼쪽), 아피왓 이리야피찻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부문장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의 3가지 추출 기술로 완성된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이도현은...
[이번주뭘살까] 광복절 연휴 맞아 다양한 체험 팝업…대형마트 할인 경쟁 2025-08-16 07:00:02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실내 몰링 수요에 맞춰 3층에서 e스포츠구단 'Dplus KIA'의 '기 편의점'이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선수 5명을 점장·아르바이트생 콘셉트로 캐릭터화했다. 지하 1층에서는 27일까지 K-패션브랜드 팝업이 진행돼 카비시, 샐러드볼즈, 구르릉, 폴앤안나,...
한국 온 웬즈데이도 입었다…요즘 제일 힙한 '딜라라 핀디코글루'[최수진의 패션채널] 2025-08-11 16:25:46
소화하고 있습니다. 10일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팬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특히, 이날 주인공인 제나 오르테가가 입은 패션이 관심을 받았습니다. 오싹한 내용을 담은 미스터리 콘텐츠 주인공답게 고스룩(음침한 분위기가 특징인 검은색 위주의 패션 스타일)을 연상케 하는 검정 드레스를 입었기 때문인데요. 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