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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2026 러닝화 계급도' 바뀐다…노스페이스까지 참전 2025-10-20 11:00:04
입점한 러닝 특화 매장 ‘나이키 라이즈’는 연회원 1000명 규모의 ‘나이키 런클럽 롯데월드타워’를 운영하고 있다. 뉴발란스는 지난 3월 서울 종로구 북촌점을 ‘런 허브’로 리뉴얼하고, 러닝화·러닝복 대여 서비스와 함께 경복궁·광화문 등 주요 명소를 아우르는 러닝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런너스클럽, 레이스먼트...
GS25 "건강기능식품 판매량, 석달새 100만개 기대" 2025-10-19 08:41:16
전망했다. GS25는 전국 5천여개 점포에서 30여종의 건기식 제품을 판매한다. 편의점 특성에 맞게 주로 5천원 이하 소용량 제품들이다. 500여개 점포는 건기식 특화 매장으로 꾸며졌다. 전연령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비타민이다. 10∼20대는 단백질 쉐이크 등 '이너 뷰티' 제품을, 30∼40대는 피로개선과 간...
BGF리테일, 나이스인프라와 ATM·키오스크 늘린다 2025-10-19 08:17:30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나이스인프라와 '금융 특화 서비스'의 전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CU 편의점 점포 내 현금지급기(ATM)를 5년 동안 기존 대비 세 배 수준으로 늘린다. 편의점을 찾는 외국인 고객이 많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외국어 사용 최적화...
케데헌이 쏘아올린 K팝·K푸드…유통 침체 뚫었다 2025-10-17 17:23:18
이 서비스 도입 점포를 100곳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GS25는 명동, 성수, 인천국제공항 등 외국인이 몰리는 주요 점포에서 K팝 앨범 특화 존을 운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8월 환전부터 선불카드·교통카드 충전까지 모두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를 주요 점포에 배치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최근 관광 트렌드가 관광지...
이억원 "정책서민금융 금리 낮출 것…'빚 대물림'도 개선" 2025-10-15 10:00:00
점포 폐쇄 절차를 개선하고, 디지털 라운지, 이동점포와 같이 지역 특성에 맞는 점포 운영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연내 발표하겠다"고 했다. 서민·취약계층 금융 지원과 관련해서는 서민금융안정기금을 통해 재원을 확충해 정책서민금융상품의 금리 부담을 낮추고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 또한 비금융정보를...
무신사, 대규모 상장 주관사 PT…'데카콘' 향한 전략 수립 컨설팅 2025-10-10 14:48:29
특화 플랫폼을 무신사의 미래를 위한 핵심 키워드로 꼽는다. 쿠팡이나 네이버쇼핑과 달리 무신사는 ‘패션 특화’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오프라인 점포와 브랜드 사업을 병행하는 중이다. 기존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이미지를 넘어 브랜드와 콘텐츠, 커머스를 아우르는 통합 생태계로의 전환을 추진 중이다. 이를...
절세 넘어 라이프 플랫폼으로…초고액자산가 맞춤 해법 제시 2025-10-01 06:00:39
복합점포 형태로 지난 2022년 8월 서울 압구정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는 단순한 고급화가 아니라, 자산관리를 라이프스타일 경영으로 확장하려는 시도였다. 30억 원 이상 고객 180% 증가 공간은 갤러리와 살롱을 닮았고, 서비스는 전문가 팀 기반으로 진화했으며, 문화적·사회적 가치까지 포함됐다. 이후 KB금융은...
내일부터 中 황금연휴…무비자 입국 허용에 유통가 '활기' 2025-09-30 16:49:52
점포의 매출 신장률은 38%로 더 높았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단체 관광객 특수를 누리며 고객 수가 전주 월요일보다 35% 늘고, 매출도 15%가량 늘었다. 무비자 입국한 크루즈 '드림호' 승객들이 들른 서울역점에서는 과자·견과류·김 가공품 판매가 두드러졌다. 특히 '오리온 비쵸비...
유통가 북적북적…中단체관광객 K팝앨범·푸드·뷰티 싹쓸이(종합) 2025-09-30 15:36:14
높았다고 밝혔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중국인 단체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 특화 점포 10곳을 찾은 고객 수는 전주 월요일보다 35% 늘었고, 매출도 15%가량 증가했다. 전날 무비자 입국한 크루즈 '드림호' 승객들이 찾은 명동과 가까운 서울역점에서는 과자, 견과류, 김 가공품 등이 가장...
매출 100배 '껑충'…푸드·뷰티 등 '싹쓸이' 2025-09-30 11:43:34
더 높았다. 외국인 특화 점포 10곳을 운영하는 롯데마트도 중국인 단체 관광객 특수를 누렸다. 특화 점포 10곳을 찾은 고객 수는 전주 월요일보다 35% 늘었고, 매출도 15%가량 늘었다. 전날 무비자 입국한 크루즈 '드림호' 승객들이 찾은 명동과 가까운 서울역점에서는 과자, 견과류, 김 가공품 등이 가장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