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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제외한 M7 강세에 상승 마감…금리 인하 기대도 커져 [뉴욕증시 브리핑] 2025-11-26 07:35:16
소매판매는 계절 조정 기준 전월 대비 0.2% 증가해 예상치 0.4% 증가를 밑돌았다. 8월의 전월비 증가율 0.6%와 비교하면 9월 들어 소비 둔화세는 더욱 뚜렷했다. 업종별로는 의료건강이 2% 이상 올랐으며 산업과 금융, 임의소비재, 재료, 통신서비스, 필수소비재가 강세였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툴에 따르면...
뉴욕증시, 엔비디아 빼고 다 오른 M7…강세 마감 2025-11-26 06:44:17
상승했다. 시장 전망치 0.3%에 부합했다. 미국 9월 소매판매는 계절 조정 기준 전월 대비 0.2% 증가해 예상치 0.4% 증가를 밑돌았다. 8월의 전월비 증가율 0.6%와 비교하면 9월 들어 소비 둔화세는 더욱 뚜렷했다. 소비 둔화와 무난한 물가는 연준에 금리인하 여력을 줄 수 있다. 알바하리는 "지난 금요일 전까지만 해도...
금리 인하 기대감↑…"차기 연준 의장, 케빈 해셋 유력"- [굿모닝 글로벌 이슈] 2025-11-26 06:37:46
있는 소매판매도 발표됐습니다. 미 상무부에 따르면 미국의 9월 소매판매는 전월비 0.2% 증가하며 예상을 하회했습니다. 4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지만 전월에 비해 증가율은 둔화됐습니다. 금리 인하 기대가 다시 살아나면서 증시와 관련해서도 월가에서는 다시 긍정적 전망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대체로 “최근 이어진...
달러-원, 美 금리인하에 힘 싣는 경기지표…1,469.30원에 마감 2025-11-26 03:38:40
상승했다. 시장 전망치 0.3%에 부합했다. 미국 9월 소매판매는 계절 조정 기준 전월 대비 0.2% 증가해 예상치 0.4% 증가를 밑돌았다. 8월의 전월비 증가율 0.6%와 비교하면 9월 들어 소비 둔화세는 더욱 뚜렷했다. 무난한 물가상승률과 둔화하는 소비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에 금리인하 여력을 준다. 금리인하 기대감이...
美, 중산층 이하 소비 부진에 'K자형 경제론' 2025-11-26 01:21:16
셧다운 기간중 발표되지 못해 지연 발표된 9월 소매판매 동향에서 미국의 소매 판매 증가율은 경제학자들이 예상해온 0.4% 증가의 절반 수준인 0.2% 증가에 그쳤다. 소매 판매 수치는 통상 인플레이션을 감안하지 않고 산출된다. 따라서 상품의 가격 상승분을 제외하면 0.2%의 상승으로는 실제 소비가 줄었을 가능성도 있다...
미국 9월 소매판매 전월대비 0.2%↑…4개월 만에 최저(종합) 2025-11-25 23:59:56
판매 전월대비 0.2%↑…4개월 만에 최저(종합)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미국의 전체 소비 동향을 가늠할 수 있는 소매판매 증가율 지표가 4개월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 상무부는 미국의 9월 소매판매가 7천33억 달러로 전월 대비 0.2% 증가했다고 25일(현지시간) 밝혔다. 미국의 관세...
美, 9월 소매 판매 0.2%증가…예상보다 더 둔화 2025-11-25 23:01:27
만료로 전기차 판매가 일시적으로 급등했음에도 전체 자동차 판매는 4개월만에 처음 감소했다. 전자제품과 의류, 스포츠용품의 지출 또한 줄었다. 이같은 소매 판매 증가세 둔화는 주식 시장의 호조로 부유층은 전반적인 지출을 늘렸지만 물가 상승과 고용 둔화로 중산층과 저소득층 소비자들이 소비를 크게 줄인데 따른...
美, 9월 생산자물가지수 0.3% 상승…시장 전망치 부합 2025-11-25 22:54:43
같은날 소매 판매 지표도 발표됐다. 미국 상무부에 따르면 전체 소비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소매 판매는 지난 9월 0.2% 증가했다. 4개월 연속 증가세다. 다만 8월(0.6%) 증가율에 비해 크게 둔화했다. 당초 9월 지표는 지난달 16일 발표될 예정이었으나 미국 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 여파로 연기됐다. 한명현 기자...
현대차그룹, 올해도 유럽판매 감소세…유럽·中 사이 '샌드위치'(종합) 2025-11-25 17:31:34
각각 296만3천187대(4.6%↑), 111만6천387대(7.3%↑)를 판매하면서 나란히 '플러스 성장'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유럽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중국계 브랜드의 추격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상하이자동차(SAIC)는 26.6% 증가한 25만250대를 판매하며 점유율 2%대로 올라섰고, BYD는 세 자릿수...
"글로벌 럭셔리 큰손은 중동…여행·미식·주얼리 급성장" 2025-11-25 16:47:28
띄는 부분이다. 판매 상품 중에선 주얼리의 성장세가 단연 돋보였다. 올해 시장이 4~6% 커질 것으로 예상됐다. 모든 명품 부문 가운데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정서적 가치, 내구성, 맞춤형 디자인 트렌드가 겹쳐 불확실한 소비 환경에서도 수요가 흔들리지 않았다. 반면 가죽 제품은 역성장했고, 신발은 스포츠 브랜드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