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가영·넥스지·싸이커스, 말레이시아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2025-11-24 14:00:09
쇼케이스, 한류 문화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쇼핑몰인 쇼피와 한국패션협회가 협업한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기획전을 비롯해 한·말 자유무역협정(FTA) 유망 제품, 할랄 인증 K-소비재, K-편의점 체험 등 관련 행사로 꾸며진다. 문가영은 드라마 '서초동'과 '여신강림'의 주연...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굿즈, 티켓 등 희소성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K콘텐츠 상품을 더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계해 큐레이션을 강화할 방침이다. 여기에 무신사 단독 굿즈와 포토카드 등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직접 보고 살래요"…킴 카다시안이 만든 '21만원' 옷에 열광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24 07:25:23
온 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다. 24일 한섬에 따르면 지난 21~23일 사흘간 서울 성수동 톰지 성수와 더현대서울 2층에서 진행된 스킴스 홀리데이 팝업에는 5000여 명이 방문했다. 한섬 관계자는 "팝업 흥행 여부에 따라 정식 매장 도입도 논의할 예정"이라고 했다. 올해로 설립 7년차인 스킴스는 현재...
AI가 디자인 자동화…비용 60% 절감 2025-11-23 18:11:53
아식스는 60%가량의 관련 비용 절감 효과를 봤다. MCM은 AI를 활용한 패션 디자인과 3D 샘플링을 통해 디자인 효율을 50% 높였다. 리빌더AI의 3D 솔루션 ‘브링:온(VRING:ON)’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6을 앞두고 패션테크 부문과 AI 부문에서 혁신상을 동시에 받았다. 현재 KAIST, 단국대, 전북대와 함께...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영패션·골프 가을·겨울(FW) 아우터 할인전'을 열고 판교점은 패션 브랜드 '아일로'(A HILO)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이마트는 오는 23일까지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치킨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2천500원 할인해 4천원 미만에 판매한다. 귤과 고구마...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매장 곳곳에 설치돼 있어서다. 온라인 패션의 강자로 자리 잡은 무신사가 오프라인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2021년 첫 오프라인 매장을 낸 지 4년 만에 방문객이 2300만 명을 넘어섰다. ‘쇼룸’ 역할의 매장이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앱 사용을 유도하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는 분석이다. ◇4년...
크리스에프앤씨, '곤대장' 전성곤과 협업…아웃도어·환경 캠페인 만든다 2025-11-20 10:00:32
키워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패션 및 아웃도어 기반의 컬처 캠페인 공동 기획,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온·오프라인 콘텐츠 제작 등을 추진한다. 프로젝트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는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한다. 크리스에프앤씨는 패션·골프 분야에서 쌓아온 브랜드 기획 역량을, 아이엠어서퍼는 환경·문화 기...
삼성물산, 프랑스 감성 패션 '메종키츠네'의 편안한 실루엣…여유로운 무드와 위트 있는 감성 담다 2025-11-19 15:57:54
구성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관계자는 “시즌마다 업데이트되는 색상과 소재 조합으로 MZ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메종키츠네는 이번 시즌 캠페인의 얼굴로 뮤지션 정재형을 선택했다. 정재형은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이자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아...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K패션의 핵심 상권인 한남동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롯데홈쇼핑이 AIGLE의 국내 사업을 본격 확대하며 구축해 온·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전략의 절정으로 평가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산악 이미지를 형상화한 조형물과 프렌치 감성을 강조한 공간 디자인을 도입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롯데홈쇼핑...
"사흘간 일출·일몰 48번 봤다…'보통사람'도 우주 가는 시대" [인터뷰] 2025-11-19 06:30:04
다녀온 탑승객 중 한 명의 스펙이다. 우주인의 이력 치고는 다소 평범하다 느껴질 수 있다. 이 프로필의 주인공인 시안 프록터(55·사진)는 "보통 사람들이 우주 여행을 다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내가 그 사례”라고 말했다. 지난달 방한한 프록터 박사를 서울 종로 국립어린이과학관에서 만나 인터뷰 했다. 우주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