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림, 강남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문 연다…"패션·미식 체험 한 번에" 2025-10-24 09:18:19
인기 있는 패션과 트렌드를 선보이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커뮤니티로서의 가치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테마에 맞춰 매장은 '지금 가장 인기 있는 패션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중심부를 사람들이 자유롭게 머물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광장으로 기획해 단순 매장이 아닌 패션...
한국 MZ 사로잡은 마뗑킴…북미·동유럽 동시 공략 2025-10-23 09:57:06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미국, 유럽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마뗑킴은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북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이달 중 의류, 가방 등 60여종의 상품을 아마존에 선보인다. 상품 리뷰, 검색 기반 노출 시스템 등...
마뗑킴, 미국 아마존 입점…불가리아 등 동유럽 유통채널 확대 2025-10-23 09:14:32
하고하우스의 투자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마존은 이달부터 세계적으로 인기가 좋은 브랜드 로고 제품과 의류, 가방 등 60종을 아마존에서 선보이고 있다. 또 불가리아 편집숍 '스캔들'을 통해 가방, 지갑 등 잡화 제품군을 선보이는 등 동유럽 시장...
신세계백화점, 패션·리빙·식품 총망라 쇼핑 페스티벌 2025-10-16 06:00:04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명품·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5메이징 카드 페스타'도 진행한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브랜드, 쿠폰 사용법 등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기념일 선물 사야 해" 2030女 몰리더니…카톡 '큰손' 됐다 2025-10-02 09:19:37
식품은 35%를 차지했다. 패션잡화와 건강식품은 각각 11%, 10%였고 디지털·가전 제품은 3%에 그쳤다. 제품 탐색은 '많이 선물한 랭킹'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51%가 이 영역에서 제품을 탐색한다고 답한 것. 홈 화면에 있는 실시간 급상승 선물랭킹을 통해 탐색하는 응답자는 24%를 차지했다. '받고 만족한...
[이번주뭘살까] 명절 코앞 백화점·마트 할인행사…쇼핑몰 풍성한 볼거리도 2025-09-27 07:00:05
12일까지 가을 정기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연다. 패션·스포츠 등 장르는 최대 10∼30%, 라이프스타일은 20∼40% 할인한다. 띠어리, 메종키츠네, 준지 등 브랜드에서는 기존 고객 대상으로 매장내 QR코드를 활용한 룰렛 프로모션을 통해 5∼15% 할인권은 랜덤으로 증정한다. 강남점에서는 슈즈 브랜드 어그의 팝업스토어가...
"연휴 백화점 쇼핑하러 오세요"…신상품 최대 50% 할인 2025-09-24 09:47:42
한다.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한다. 할인율은 패션·스포츠 브랜드는 최대 10∼30%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20∼40%까지다. 띠어리와 메종키츠네, 준지 등 브랜드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QR코드를 활용한 '룰렛'(원판 돌리기)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황금연휴 정조준"…백화점3사, 26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2025-09-24 06:00:07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패션·스포츠 브랜드는 최대 10∼30%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20∼40%까지다. 띠어리와 메종키츠네, 준지 등 브랜드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QR코드를 활용한 '룰렛'(원판 돌리기) 프로모션을 통해...
"2주 만에 거래액 10억원 돌파"···29CM, 가방·슈즈 중점 콘텐츠 '29 에센셜 픽스' 인기 2025-09-23 09:43:15
패션 플랫폼 29CM가 자제 콘텐츠 ‘29 에센셜 픽스’를 통해 브랜드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9 에센셜 픽스는 지난해 8월부터 운영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슈즈·가방 등 잡화를 매월 새로운 주제로 선보인다. 29CM에 따르면 해당 콘텐츠는 올해 8월 말까지 총 12회차가...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무신사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공적인 일본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무신사는 로우클래식 Lc, 론론, 유희, 크랭크, 페넥 등 5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패션 시장 안착을 지원하기 위한 검증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B2B 세일즈 확대를 위한 무신사 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