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X 페리페라 SNS 이벤트 개최 2023-12-01 14:07:29
브랜드 페리페라와 함께 12월 1~10일 SNS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최근 출시한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즐기고 SNS에 사진과 함께 인증한 뒤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생딸기트리설빙'에 소원을 비는 것이다. 매장 주문, 배달 주문...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등이 대표적이다. 여러 뷰티 브랜드들이 난립하는 상황에서 클리오가 올리브영 합산 매출액 최대 기업으로 자리잡은 것도 탄탄한 색조 포트폴리오 덕분이다. 클리오가 다수의 킬러제품를 키워낼 수 있었던 건 브랜드 전체가 아닌, 카테고리 내 특정 제품에 역량을 집중하는 뾰족한 마케팅 전략...
컬리·무신사·지그재그 등 '뷰티 페스타' 잇달아 2023-10-16 10:31:07
판매하는 '직잭 페스타'를 개최한다. 헤라,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롬앤, 스킨푸드, 에뛰드, 클리오, 미쟝센,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라이브 방송, 할인 쿠폰팩, 선착순 특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 석 달간...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높아지는 비일본 비중에 주목 2023-09-14 09:14:10
김명주 애널리스트는 클리오에 대해 "클리오, 페리페라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의 전통 강자. 올리브영 가면 항상 있는 브랜드. 일본 밖에서도 잘나가는 클리오. 올해 상반기 한국 화장품의 대일 수출은 전년동기대비 2% 밖에 감소하지 않았지만, 클리오의 상반기 일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6%...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높아지는 비일본 비중에 주목 2023-09-12 09:12:10
김명주 애널리스트는 클리오에 대해 "클리오, 페리페라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의 전통 강자. 올리브영 가면 항상 있는 브랜드. 일본 밖에서도 잘나가는 클리오. 올해 상반기 한국 화장품의 대일 수출은 전년동기대비 2% 밖에 감소하지 않았지만, 클리오의 상반기 일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6%...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높아지는 비일본 비중에 주목 2023-09-11 14:51:05
김명주 애널리스트는 클리오에 대해 "클리오, 페리페라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의 전통 강자. 올리브영 가면 항상 있는 브랜드. 일본 밖에서도 잘나가는 클리오. 올해 상반기 한국 화장품의 대일 수출은 전년동기대비 2% 밖에 감소하지 않았지만, 클리오의 상반기 일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6%...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높아지는 비일본 비중에 주목 2023-09-06 09:09:00
김명주 애널리스트는 클리오에 대해 "클리오, 페리페라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의 전통 강자. 올리브영 가면 항상 있는 브랜드. 일본 밖에서도 잘나가는 클리오. 올해 상반기 한국 화장품의 대일 수출은 전년동기대비 2% 밖에 감소하지 않았지만, 클리오의 상반기 일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6%...
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상품 선보이는 '엠디픽' 코너 신설 2023-09-04 14:55:50
9월에는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테크닉 기획세트', '롬앤 립메이크업 기획세트' 등을 내놓고 최대 73% 할인 혜택을 준다. 지그재그는 엠디픽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매일 2개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고객이 다양한 뷰티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색조 강자' 클리오 기초화장품도 눈독 2023-08-03 18:01:41
‘페리페라’ ‘클리오’ 등 색조 브랜드로 잘 알려진 화장품 기업 클리오가 기초(스킨케어) 라인을 확대하며 해외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색조보다 규모가 큰 기초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게 클리오의 복안이다. 최근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에서 기초 브랜드...
안유진이 광고할 때 사둘 걸…클리오 40% 올랐는데 더 간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13 07:00:17
채널을 확대해 구달과 페리페라의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실제 페리페라의 잉크더벨벳은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때 베스트셀러 톱100 중 8위를 기록했고, 구달 청귤라인도 1년 새 매출이 80% 증가했다. 건기식 사업에도 출사표 … 올해 두 배 매출 확대 정조준 화장품 외에 다른 성장동력은 없을까.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