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악관 대변인도 메디큐브 샀다더니…미국서 '대박' 2025-11-20 09:48:26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5월 울타뷰티와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2종의...
에이피알 "미국 울타뷰티 입점 석달만에 판매량 30% 쑥" 2025-11-20 09:28:32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큐브는 지난 8월 울타뷰티 온라인 공식몰과 1천400개에 달하는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울타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온라인 판매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고,...
"입장권 10분 만에 매진"…크리스마스 아직인데 벌써 반응 폭발 2025-11-19 19:00:01
운영되며, 목제 오르골 브랜드 '우더풀라이프', 편집숍 '프레젠트모먼트' 등 유럽 감성 소품과 IP 굿즈를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공간인 '프라이빗 라운지'를 최초로 도입한다. 크리스마스 캐빈과 윈터 선룸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70분간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샴페인과 케이크도...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확장을 위해 편집숍 ‘아프트(APTE)’도 강화하고 있다. 아프트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총 8개 해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플랫폼이다. 브랜드 스토리 중심의 소개 방식이 호응을 얻으며 출시 4개월 만에 월평균 주문액이...
신세계, 크리스마스 마켓 '원더랜드'…백화점 안에 트리·포토존·LED 영상쇼 마련 2025-11-19 15:21:21
있는 감성 리빙 편집숍부터 독일 어드벤트 캘린더 등 동유럽 감성을 담은 소품들을 소개하며, 취향에 따라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특히 유명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트리 부문 1위를 기록한 ‘루시아이’의 벽트리, ‘제이닷트리’의 스누피 오너먼트, ‘우더풀라이프’의 기차 조명,...
"K콘텐츠 인기, 관광 굿즈가 잇는다"…문체부, 관광기념품 박람회 개최 2025-11-19 09:55:26
느낌의 '기념품 편집숍', 여행 가방에서 착안한 '지자체 관광기념품 전시존', 다양한 색채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꾸며진 휴게공간 '매직터널' 등으로 구성했다. 관람객은 공예품과 가공식품, 문구, 미용(뷰티)·패션용품 등 우리 고유의 문화적 바탕에 참신한 감각을 가미한 다채로운...
문체부,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134개 기업 참여 2025-11-19 08:19:28
기념품 편집숍, 지자체 관광기념품 전시존 등으로 구성했다. 관광기념품을 특별하게 기억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코미디언 김원훈·엄지윤과 함께하는 수상작 퀴즈쇼와 금박 등 수상작 활용 체험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업계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협업을 촉진하기 위해 기업 간 상담회도 개최한다. 김대현 문체부 2차관은...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팝업과 편집숍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팝업은 2층으로 조성됐으며 전반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산악 조형물과 프렌치 감성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1층에는 대표 상품인 ‘러버 부츠’를 포함해 ‘고어텍스 헤비 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편집숍 입점을 통해 ‘K-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며 “전통이 무겁지 않고 일상에 스며들 수 있게를 철학으로 전통 공예인과의 협업을 확대해 청년 창작자와 장인이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오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있도록 홍보하고 있으며, 전통문화기관, 뮤지엄숍, 편집숍 등과의 협업 유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 유입을 위해 해외 박람회에도 준비 중이다. 또한 하치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문화적 경험의 공유’를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