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대신할 아마존의 새 성장 동력…"향후 주가 끌어올린 핵심 요인" 2025-09-30 06:29:57
약 1.2%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아마존은 10월 말 발표할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전자상거래 사업의 미래 청사진을 일부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로싱턴은 아마존이 “지속해서 실적 가이던스를 상회해온 이력”과 지난 7월 성공적으로 진행된 프라임 데이를 근거로 낙관적인 전망을 내놨다. 뉴욕=박신영...
"에이피알,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전망"-미래 2025-09-29 08:28:14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프라임데이' 효과를 비롯해 아마존 중심으로 고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오프라인도 얼타 재주문이 수차례 진행돼 60억원 수준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에이피알의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1.1%와 217.2% 증가한...
뉴욕증시 3일째 하락...저가매수 기회 줄까?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26 08:33:33
내 메디큐 브만 6개 랭크 중. 금번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 성과도 ‘24년 블랙프라이 데이 행사 성과와 유사한 것으로 파악돼 3Q25 실적 눈높이 상승 기대 - 3Q25 연결매출 3,797억원, 영업이익 90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이하 동 일) 118%, 230% 성장 예상. 부문별로는 뷰티 디바이스 매출 967억원, 화 장품 매출...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2025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 루키상 수상 2025-09-25 14:23:53
바 있다. 올해 진행된 스프링 세일과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2024년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BFCM) 대비 각각 358%, 105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신제품 ‘브이 리프팅 마스크’은 틱톡을 중심으로 한 SNS 바이럴을 통해 미국 아마존 리프팅 마스크 부문 상위권에 진입, 단일 제품 기준 월간 판매량 2000% 이상...
미 리튬주 95% 폭등...관련주 벌써 '들썩'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25 08:24:58
가공 난이도 증가로 판가가 크게 개선된 것으로 파악됨. 중국 법인 역시 데이터센터 고객사향 중다층 기판 물량 증가로 2분기 대비 개선된 실적이 기대 - 올해 내로 동사의 북미 NV사향 NVL72용 Switch Board 공급망 합류가 예상 - 에이피알: 기대되는 가을, 겨울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28만원) - 화장품 ‘메디큐...
애플·엔비디아·금값 랠리...삼전 9만원 돌파!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23 08:24:34
에이피알은 7월 미국 프라임데이 때 시장 기대를 상회 하는 성과를 달성했고, 덕분에 회사의 미국 매출은 전분기대비 42% 증가한 1,361 억원을 기록할 전망. 시장 우려와 달리 실리콘투 등을 통한 B2B 매출 흐름도 양호한 걸로 파악 - 일본은 예상보다 더딘 오프라인 매출 확장 등으로 2분기대 비 소폭의 매출 증가에 그칠...
한투증권, 에이피알 목표가 10% 상향…"3분기 호실적 전망" 2025-09-23 08:11:12
프라임데이 때 시장 기대를 상회하는 성과를 달성했고, 덕분에 회사의 미국 매출은 전 분기 대비 42% 증가한 1천361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미국에서 메디큐브의 인기 등을 고려 시 에이피알은 양호한 실적을 이어갈 전망"이라며 "현재 섹터의 투자 심리가 훼손된 점은 아쉬우나 내년에는 신사업이...
"에이피알, 양호한 실적 이어갈 듯…목표가 상항"-한국 2025-09-23 07:52:58
수준"이라고 말했다. 그는 "에이피알은 7월 미국 프라임데이 때 시장 기대를 웃도는 성과를 달성했고, 덕분에 회사의 미국 매출은 전분기대비 42% 증가한 1361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시장 우려와 달리 실리콘투 등을 통한 기업간거래(B2B) 매출 흐름도 양호한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다만 일본은 예상보다 더딘...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나흘간 2200만달러(약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당초 설정한 목표보다 220% 초과 달성했다. 신규 고객 수도 전년 프라임데이 대비 8배 증가했다. 특히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아마존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으며 메디큐브의 8개 제품이 매출액 기준 톱100에...
뷰티 시총 1위 에이피알 "바이오 진출할 것" 2025-09-19 17:21:13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보다 여섯 배 많은 3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비결을 묻자 김 대표는 “올리브영 등에서 치열한 경쟁을 거쳐 생존한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무대에 진출하면 엄청난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도 “한국 소비자는 브랜드 충성도가 낮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