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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들, 소셜미디어에 "콘텐츠 정화 전략 보여달라" 2019-04-22 11:42:17
프리차드는 지난주 열린 전미광고주협회(ANA) 미디어 콘퍼런스에서 P&G는 앞으로 소셜미디어의 콘텐츠 관리에 직접 돈이 투입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P&G가 이를 시행하지 않는 미디어에서 바로 광고비를 거둬들이지는 않겠지만, "콘텐츠에 대해 통제력을 갖고 브랜드 안전에 대한 확신을 주는 업체를...
맥라렌, "한국은 세 번째로 많이 팔리는 나라" 2019-03-08 08:00:09
밝혔다. 프리차드 맥라렌 아시아지역 총괄은 맥라렌 600lt 출시 행사에서 "국내 맥라렌 성장률은 꾸준히 상승 중"이라며 "그 중에서도 입문형 차종인 스포츠 시리즈는 세 번째로 많이 팔리는 국가"라고 말했다. 프리차드는 한국 성장 이유를 소비자 접점으로 분석했다. "파트너인 기흥인터내셔널이 시장 세그먼트를...
"식어가는 中 경제…10년 후엔 2% 성장" 2019-03-06 16:52:45
“중국은 수출에 의존하는 경제이기 때문에 노동생산성을 반드시 끌어올려야 한다”고 강조했다.중국의 부채 문제도 우려스러운 부분으로 지목됐다. 캐피털이코노믹스의 줄리앙 에번스-프리차드 이코노미스트는 “정부 부채보다 기업과 가계 부채가 정말 심각한 수준”이라며 “대출 심사가...
[레저&]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 P&G가 사회적 편견을 없앤다 2017-10-25 19:33:40
역시 여성으로 구성돼 있다. 마크 프리차드 p&g 글로벌 마케팅·브랜드 최고책임자는 “양성평등을 위해 책임을 갖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중국 경제, 세 마리의 '회색 코뿔소' 앞에 서다 2017-07-27 19:02:05
겪고 있다. 컨설팅 회사 캐피털이코노믹스의 줄리언 에번스 프리차드 중국담당 이코노미스트는 “소형 은행들의 유동성 위기는 2008년 리먼브러더스 파산 사태와 비슷한 위기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며 “규제 자체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두 가지 회색 코뿔소보다 더 위험한 요인은...
中, 신용등급 강등에 초강수…위안화 8개월만에 초강세 2017-06-01 17:30:56
경기 위축, 웃돌면 경기 확장을 의미한다. 줄리언 에번스-프리차드 캐피털 이코노믹스 이코노미스트는 "(차이신 제조업 PMI 하락은) 최근 공업용 금속의 가격 하락과 궤를 같이한다"며 "또한 중국 경제에 대한 우리의 전반적인 전망과도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한국 코스피는 0.12% 떨어진 2,344.61에, 대만 가권지...
중국 2월 수입 폭증에 이례적 무역적자…3년만에 적자전환(종합) 2017-03-08 16:54:12
시장예상치인 14.6%를 크게 밑도는 수준이다. 중국의 2월 위안화 기준 수입은 44.7% 폭증해 전달인 1월 증가율 25.2%와 시장예상치 23.1%를 크게 웃돌았다. 캐피털이코노믹스의 줄리언 에번스 프리차드 애널리스트는 보고서에서 "최근 원자재 가격 상승이 수입액을 끌어올린 것"이라며 "내수가 회복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 잘 먹게 만드는 7가지 방법 2017-01-16 18:19:39
프리차드 수의대 병원의 수의사인 제니퍼 라센 동물영양학 박사는 많은 고양이들이 건식 사료에 길들지 않았다면, 수분이 많은 음식을 더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고 조언했다. 3. 따뜻한 밥을 주세요! 새끼고양이는 태어나서 어미의 따뜻한 젖을 먹고 자란다. 그래서 차가운 사료는 낯선 음식이다. 극단적인 경우에 차가운...
중국, 또 GDP 조작?…세 분기 연속 6.7% 성장 2016-10-20 19:25:47
올해가 처음이다.시장조사업체 캐피털이코노믹스의 줄리언 에번스프리차드 이코노미스트는 “중국 경제가 3분기 연속 6.7% 성장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며 “중국 정부가 분명 데이터를 손봤을 것”이라고 말했다. wsj도 중국 정부가 경제성장률 목표치에 도달하기 위해 국유기업을 동원하...
"페이스북 광고 별 효과 없다"…'큰손' P&G, 타깃광고 줄이기로 2016-08-10 15:16:10
프리차드 p&g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wsj와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페이스북의 광고 타깃 차별화 전략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그는 “타깃을 지나치게 세분화했다”며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가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있다”고 했다.p&g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