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층 통째로 '실버매장' 꾸민 게이오백화점 2025-02-18 18:22:45
지조도리는 ‘노인들의 하라주쿠’로 불린다. 젊은이들의 패션과 문화 거리인 하라주쿠에서 따왔다. 800m 거리 양옆을 따라 노인들이 선호하는 옷 가게, 생활용품점 등이 죽 늘어져 있다. 차도와 인도 사이 턱이 없어 자전거나 전동 휠체어를 타고 거리를 다니는 노인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마사지숍은 백발의 손님으로...
日 삿포로 눈축제서 뜨거운 신라면 국물 맛본다 2025-02-05 15:37:18
“겨울 삿포로 거리에서 스케이트를 즐기는 이색체험을 통해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농심 신라면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해 10월 일본 MZ세대의 성지로 알려진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10일 간 약 1만3000명이 방문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심에 따르면 일본 시장 매출은 최근...
농심, 일본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 2025-02-05 09:18:53
눈축제는 17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겨울 축제인 만큼 신라면의 위상을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앞서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열어 열흘간 1만3천명의 방문객을 이끌었다. 농심은 일본 시장에서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16%의 성장세를 보였다....
맘스터치, 일본 진출 박차…신주쿠·하라주쿠 등 '맘세권' 확대 2025-01-08 10:35:34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하라주쿠, 신주쿠 등 일본 핵심상권을 위주로 올 연말까지 총 30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것이 목표다. 맘치터치는 “이번 도어스와의 첫 가맹 계약 외에도 현재 복수의 현지 기업들과 프랜차이즈 법인 가맹 계액에 대한 협의를 마친 상태”라고 설명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일본 집값 이 정도 였어?…추성훈 '50억' 도쿄 자가 공개 2024-11-22 16:32:05
집은 도쿄시 하라주쿠 번화가에 위치해 있다. 자가라고 밝힌 추성훈은 "여기 동네는 대장아파트가 엄청 많다. 제일 비싼 곳은 우리나라 돈으로 1조까지 한다. 여기는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했다. 현재 집 가격을 묻자 추성훈은 "(한화) 40~50억원 정도"라며 "열심히 해도 저기까지 못가는데 그래도 목표는 높게 서야 남자는...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팝업 오픈 행사에 직접 참석해 현지에서의 기대감이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8월 어뮤즈의 지분 100%를 713억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2018년 창업한 어뮤즈는 국내뿐...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매장 콘셉트인 듀 가든은 일본 내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 제품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광고모델 장원영이 참석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어뮤즈는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韓 관광객 찾는 '日 이태원'…야간 길거리 음주 금지한 사연 2024-10-01 14:56:03
300만명에 달해 신주쿠, 하라주쿠와 함께 일본 도쿄의 3대 번화가로 꼽힌다. 한 번의 보행 신호에 많게는 1000여 명이 길을 건너 랜드마크로 꼽히는 '시부야 스크램블' 횡단보도와 미래형 서점으로 꼽히는 츠타야 서점 등이 있어 한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지역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日 MZ들 열광…'신라면' 불티나게 팔리더니 '파격 행보' 2024-09-30 10:37:54
‘젊은이의 성지’로 불리는 도쿄 하라주쿠에서 ‘매운 건 즐겁다! 신라면 월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이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은 팝업을 통해 신라면 개발 스토리와 역사,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하는 소비자) 레시피 등을 소개한다. 방문객...
"일본으로 날아간 K-매운맛"…농심, 신라면 팝업스토어 연다 2024-09-30 09:37:01
농심이 일본 MZ세대의 성지로 꼽히는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 팝업 스토어는 '매운건 즐겁다! 신라면 월드'를 주제로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 간 열린다. 팝업 스토어는 신라면 개발 스토리와 역사, 신라면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모디슈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