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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부동의 1위…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발표 2025-07-18 09:21:09
식음료 상장사 부문은 식음료 상장사 시총 상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194만 7562건을 분석했다.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은 농심이 또 다시 1위를 차지했으며. 풀무원(2위), 삼양식품(3위), 빙그레(4위), 오리온(5위), CJ제일제당(6위), 하이트진로(7위),...
'순한' 게 대세…4년 만에 도수 낮춘다 2025-07-10 10:41:56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소주 브랜드인 '처음처럼'을 전면 리뉴얼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소주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0.5도 낮춘다고 10일 밝혔다. 경쟁사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후레쉬'와 '진로'의 도수는 16도다. '처음처럼'은 이제 '새로'와...
소주 도수는 '16도'가 대세…'처음처럼'도 0.5도 낮춰 2025-07-10 10:11:13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주류 시장의 낮은 도수 트렌드에 맞춰 '처음처럼' 소주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0.5도 낮춘다고 10일 밝혔다. '처음처럼'의 도수를 낮춘 것은 4년 만이다. 경쟁사인 하이트진로[000080]의 '참이슬 후레쉬'와 '진로'의 도수는 16도다....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제조한다. 오트 함량 12.6%는 국내 오트 음료 중 가장 높은 수치다.◇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마케팅75년 역사의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는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등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팝업스토어 등 젊은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출시 75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의 새로...
역대급 전력 수요 찍은 폭염...여름 수혜주 뭐 있나 2025-07-09 07:46:17
GO 의견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매출 증가 기대, GO 의견 - 하이트진로: 민생지원금 사용처에 청량음료, 주류 포함 기대감으로 상승세, GO 의견 - 트럼프 대통령, 구리 관세 50% 예고로 구리 선물 가격 10% 상승 - 풍산: 구리 가격 상승 시 수혜받는 대표적인 기업, GO 의견 - 이구산업: 구리 가공 제품 생산 기업, GO...
사상 최악의 폭염 온다...여름 테마주 뭐 있나 2025-06-24 07:46:31
특히, 국내에서는 실리콘투, 그리드위즈, 하이트진로 등이 대표적인 폭염 관련주로 꼽히며, 하이브, YG PLUS, 웅진 등은 왕의 귀환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삼양식품은 전략주로 언급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리콘투는 선크림 수요 증가로 인한 매출 증가가 예상되며, 그리드위즈는 냉방 수요 폭증으로...
[신상잇슈] 서울우유 '커피타운'·하이트진로음료 '석수스파클링' 2025-06-21 07:00:04
[신상잇슈] 서울우유 '커피타운'·하이트진로음료 '석수스파클링' ▲ 롯데칠성음료는 당 함량을 줄인 과일 주스 '델몬트 프레시앳홈 사과배·망고자몽코코넛'을 내놨다. 100㎖ 기준 당류 함량을 2.5g 미만으로 줄였고, 칼로리는 12∼14㎉로 낮춰 부담이 적다. ▲ 오뚜기[007310]는 간편식 샐러드...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아시아 모델에 TXT 연준 발탁 2025-06-20 09:02:02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아시아 모델에 TXT 연준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알코올음료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모델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연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모델 기용을 통해 써머스비의 자유롭고 즐거운 이미지가 Z세대에게 잘 전달될...
연예인 모델 뺀 대선주조…"대형 소주업체와 차별화" 2025-06-12 19:16:28
시장에서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음료 양사의 소주 점유율은 이미 독과점을 넘어 80%에 육박한다. 주류업계에서는 식당·주점 등 도매 시장까지 포함할 경우 수도권 대기업의 점유율은 90%에 이를 것으로 추정한다. 지역 소주 시장도 크게 다르지 않다. 그나마 대선주조가 부산에서 30~40%대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지만,...
무심코 집었다가 '화들짝'…매일 즐겨먹던 '믹스커피' 어쩌나 2025-06-01 07:12:11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채음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2개월여 만에 다른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섰다. 지난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와 발효유 등 54개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 hy는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220원에서 250원으로 13.6% 올렸다. 주류 가격도 올랐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켈리 등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