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파페치 통해 'K-뷰티' 글로벌 수출길 연다…“190개국 진출 목표” 2025-11-27 11:05:01
첫 해외 진출 지역은 미국과 영국이다. 글로벌 컨설팅기업 맥킨지에 따르면 2023년 글로벌 뷰티 시장 규모는 약 4460억달러로 북미(미국 포함)가 전체 시장의 약 20%를 차지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조사 결과 영국 뷰티 시장은 같은 해 약 187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약 7% 성장했다. 두 시장은...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패션·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유통사인 ‘남시(Namshi)’와 협업을 강화했다. 남시는 UAE·사우디 등 GCC 전역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 중동 최대 규모 패션 & 뷰티 유통사로, 이번 연계 활동으로 TIRTIR 제품의 고객 접근성이 크게 확대되며 현지 MZ 소비자층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됐다. 프로젝트 기획...
'미스토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K패션 최전방 기업 - 한화투자증권, BUY 2025-11-27 09:14:25
K패션 기업 상장으로 ‘브랜드.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샵. 오프라인 매장. 해외 디스트리뷰터’로 이어지는 K패션 밸류체인에 대한 시장의 관심 확대 전망. 동사의 경우, 휠라 브랜드가 국내를 중심으로 브랜드력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도 국내에서의 성과가 파급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라 판단....
이재용·시진핑도 입는 아머스포츠…주가 140% 올랐다 2025-11-26 17:37:59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패딩’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모회사 아머스포츠가 지난해 상장 후 주가가 140% 넘게 뛰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용품 시장 침체 속에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한...
'긴 연휴' 10월 유통업체 매출 6.7%↑…백화점·대형마트 '특수' 2025-11-26 11:46:38
해외 유명브랜드(19.5%)를 비롯해 식품(8.7%), 서비스·기타(6.0%), 패션·잡화(4.7%), 생활·가정(3.8%), 아동·스포츠(1.5%) 등 전 부문 상품 판매가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식품(12.6%), 화장품(9.5%), 서비스·기타(8.6%), 아동·유아(4.9%), 생활·가정(4.6%), 가전·전자(3.5%) 등을 중심으로 성장했다. 10월 전체...
뉴욕 휘어잡은 디자이너, '매출 1000억' SPA 만든 비결 [인터뷰+] 2025-11-26 06:30:03
“뉴욕 패션위크 무대에 17번 섰을 때, 제 경쟁자는 다른 유명 디자이너들이었습니다. 지금은 옷으로 돈을 제일 잘 버는 기업, 유니클로와 자라(ZARA)가 제 경쟁자이자 롤모델입니다.” 25일 서울 청담동 본사에서 만난 최범석 포이닉스 대표(47)에게서 화려한 조명 아래 런웨이를 휘어잡던 ‘아티스트’의 예민함은...
"올해 ‘블프’는 그다지"…고환율에 中·日로 눈 돌리는 직구족 [트렌드+] 2025-11-26 06:10:01
미국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뒤지는 게 취미다.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옷이나 전자제품이 블랙프라이데이가 되면 큰 폭의 할인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올해는 높아진 환율 탓에 30~40%씩 할인을 해도 체감 가격이 크게 비싸져 해외 직구를 포기했다. e커머스 업계의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가 고환율 탓에 좀처럼 활기...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K패션 강자로 자리매김한 무신사가 패션시장 비수기인 3분기에도 호실적을 냈다. 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연결기준 올 3분기 무신사 매출은 3024억1991만원으로 전년 동기(2704억861만원) 대비 11.8%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09억7614만원에서 117억5501만원으로 전년보다 7.3% 늘었다. 다만...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매장을 추가로 열었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한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이 밖에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해 1∼3분기 패션 수출액을 1년 전보다 세 배 이상 늘렸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통해 언더커버, 와이쓰리(Y-3) 등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한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공격적인 투자도 단행했다. 지난 9월에 중국 최대 B2C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곧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점했다. 무신사는 티몰 오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