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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도녀'도 챙겨먹는 이것…코로나 끝나자 불티나게 팔린다 2023-07-05 22:00:01
헛개파워), 한독(레디큐), 롯데칠성(깨수깡) 등이 숙취해소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엔데믹을 타고 관련 시장 성장세가 이어지는 분위기다. GS25에 따르면 해당 편의점에서 1∼5월 숙취해소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늘었다. 음료제형 숙취해소제 매출은 66.7% 뛰었고, 젤리와 환 등 비음료 제형 매출은...
[게시판] HK이노엔,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헛개수 기부 2023-04-13 09:43:58
지역에 헛개수 기부 ▲ HK이노엔[195940]은 산불 피해를 본 강원도 강릉 지역 주민에게 음료 제품 헛개수와 새싹보리차 4천800병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월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역에 3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재난 구호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 중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HK이노엔,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헛개수·새싹보리차' 기부 2023-04-13 09:38:56
HK이노엔은 강원도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자사의 음료 제품 2종(헛개수, 새싹보리차) 총 4,800병을 전달했다. 최근 대형 산불 피해로 강원도 강릉시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며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가운데, 화재 현장에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이재민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하루 빨리 피해...
'사무실 간식' 2위 맛밤·3위 카스타드…1위는? 2023-03-28 10:16:37
이른다. 음료 2위는 삼다수 무라벨이었다. 3위 헛개차, 4위 옥수수수염차, 5위 토레타 등의 순이었다. 견과류나 과일 등 원물 그대로 가공한 원물 간식의 출고량 성장이 두드러졌다. 맛밤을 비롯해 세양의 구운란, 주식회사 아침의 아침란 등의 달걀류가 인기가 많았다. 진주햄 천하장사 소시지도 많이 찾았다. 지난해...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됐다. 음료회사는 물론 주류회사까지 숙취해소 제품을 출시하면서 포화상태가 됐다. 자양강장제에만 집중하던 제약사들도 앞다퉈 숙취해소제를 선보였다. 시장에선 매년 수십, 수백개의 제품이 출시됐다가 자취를 감췄다. 이렇게 부침이 큰 시장에서 컨디션이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은 지속적인 연구개발 덕분이었다....
대송 SLK 그룹, 다우팜과 함께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 설립 2022-04-19 10:58:52
발효헛개를 이용한 숙취해소음료 사업 진출에 나섰다. 양사는 지난 1월, 숙취해소음료 공동 개발 및 해외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발효헛개는 대송 SLK 그룹과 동아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서권일 교수(다우팜 대표이사 겸직) 연구팀이 수년간 준비해 숙취해소 효능을 지닌 식품 원료로 지난해 12월 특허...
“HK이노엔, 1분기 실적 부진은 일시적…케이캡에 주목” 2022-04-11 09:11:47
분석했다. 오미크론 확산세가 이어지며 컨디션과 헛개수 등의 판매가 부진한 점, 롤링크림 및 탈모샴푸 등에 대한 마케팅 비용 집행 등으로 HB&B(음료 및 미용) 사업부의 실적이 감소할 것으로 봤다. 케이캡의 구강붕해정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일부 재고가 조정된 점도 원인으로 파악했다. 증설된 수액제 공장 안정화가 늦...
한국콜마, 지난해 매출 1조5863억원…전년 比 20%↑ 2022-02-21 17:49:43
코로나19 유행으로 숙취해소음료 소비가 감소하면서 이익이 줄었다.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를 음료 형태로 만든 ‘컨디션’과 환약 형태로 만든 ‘컨디션환’을 비롯해 음료 ‘헛개수’ 등을 주요 제품군으로 보유하고 있다. HK이노엔의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2% 감소한 503억원을 기록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HK이노엔...
"익숙한 맛이 제일 좋아"…돌아온 보리차 전성시대 2021-11-30 17:44:42
음료 시장에 지각변동이 일고 있다. 유행을 타고 판매량을 끌어올리던 헛개차와 옥수수차의 인기가 시들해지고 보리차와 홍차, 녹차 등 전통 차음료 수요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마케팅에 이끌려 신제품에 잠시 한눈을 팔더라도 결국 익숙한 맛으로 돌아오는 국내 소비자의 특성이 반영된 현상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30일...
산림생물자원 및 정원 기반 중소기업 육성하는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2021-11-15 11:07:04
추출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숙취 해소용 헛개 음료 제품을 추가로 개발 및 출시했다. 최희승 솔지원 대표는 “도라지 추출 기술이전을 통해 제품 생산 기술력이 한층 업그레이드가 됐다”며 "최근에는 어린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도라지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헬스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