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헤어라인 앰플’ △릴리이브 ‘그로우턴 앰플’ △바이브랩 ‘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 등이 인기 리스트에 올랐다. 바디케어 부문에서도 기능성 성분을 강조한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 슬리밍 기능이 포함된 △넛세린 ‘아로마 넛 슬림핏 괄사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간 △비욘드 ‘바디타민 로션’ 등이...
더바디샵,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 '스파 오브 더 월드' 재출시 2025-09-04 10:00:02
라인은 남태평양과 유럽·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아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남태평양의 ‘활력 스파’는 타히티와 하와이의 자연과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광채와 생기를 제공한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쿠쿠이나무씨오일과 시어버터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하와이안 쿠쿠이 크림’, ▲트로피컬 플로럴 향의 부드럽고...
아티잔, 용산 아이파크몰서 체험형 팝업 운영 2025-09-03 10:06:14
패턴을, 벽면에는 세련된 무광 헤어라인 기술로 마감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췄다. 내부도 넉넉한 사각구조로 기존 싱크볼보다 더 많은 식기류를 담을 수 있다. ‘포켓엠보(모델명 PEDU858)’ 사각싱크볼은 내부 벽면에 독립적인 포켓 공간과 슬림한 고정봉을 설계해 세제, 수세미 등 세척 용품을 안정적으로 보관할...
아티잔, 듀얼패턴 '엠보' 사각싱크볼 '최화정쇼'서 다시 선보여 2025-09-02 11:21:36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 패턴을, 벽면에는 무광 헤어라인 기술로 마감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췄다. 오염 및 물 얼룩 방지 기능도 포함돼 유지관리 편의성이 높다. 또한, 싱크볼의 각 모서리 부분을 10R 코너로 설계해 내부 공간을 넓게 만들어 기존 싱크볼보다 더 많은 식기류를 담을 수 있고, 바닥면은 엠보 패턴과...
다이소 또 일냈다…천만 탈모인 공략 2025-09-01 10:28:37
케어 제품이 판매된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3종(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으로 모두 식약처의 공식 인증을...
다이소, 탈모케어 제품 판다…모다모다 7종 입점 2025-09-01 10:11:57
밝혔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7종을 출시했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3종(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으로 모두 식약처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탈모를...
별을 싣고 달리는 배…11일 간 영화로 빛나는 '물 위의 도시' [여기는 베니스] 2025-08-29 08:05:56
레나 헤어조크와 코폴라의 양손을 잡고 입장했다. 몸이 불편한 코폴라가 이날 자신의 평생공로상인 명예 황금사자상 수상을 직접 축하하러 온 데 대한 감사의 표현이었다. 1992년 평생공로상을 받은 코폴라는 이날 “여기 헤르조크를 기리기 위해 왔다”고 축사를 건넸고, 헤어조크는 “앞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이야기를...
[금주핫템] 더후 '후스파 샴푸'·닥스액세서리 '클라백' 2025-08-16 07:00:03
함께 케어하는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후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 LF의 닥스액세서리는 가을 전략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클라백은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
솔랩, 신제품 헤어루트 두피에센스 기획세트 론칭…'8월 올영픽' 선정 2025-08-05 10:25:15
“기존 자사의 하이그로 프리미어 라인이 문제 해결형에 치중되어 있었다면, 이 제품은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는 데일리 루틴템으로, 예방적이고 지속적인 두피 케어의 가치를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리브영과 소비자 모두가 제품의 기획 의도에 공감하면서, 올영픽 선정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고...
레스노베,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매장 오픈 2025-07-31 16:18:59
기반으로한 뷰티 디바이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헤어 디바이스와 헤어 라인으로 구성된 뷰티-테크 브랜드이다. 2024년 5월에 런칭한 후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 모델 서현을 필두로 런칭 1년만에 6만대 이상 판매, 200억 판매 돌파, 홈쇼핑 연이은 매진 등을 기록하며 성장 곡선을 이뤄왔다. 이를 토대로 국내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