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던하우스 키즈, ‘핑크핑크 메이크업 놀이 세트’ 판매량 7만 달성 2025-10-21 11:21:35
히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핑크핑크 메이크업 놀이 세트’는 실제 화장품을 연상시키는 정교한 퀄리티로 부모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파우치와 가방을 포함한 19종의 구성품은 아이들에게 몰입감 있는 역할놀이 경험을 제공하며, 단순 장난감을 넘어 상상력과 사회성 발달을 돕는 교육적 가치까지 인정받고...
삼성증권, 에이피알 목표가↑…"선진시장서 압도적 성장세" 2025-10-21 08:16:42
견고한 상황"이라면서 마케팅 부서와 상품기획 부서간 긴밀한 협업으로 새 히트 상품이 지속적으로 창출되는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 연구원은 "마켓 센싱(시장과 고객의 변화 파악) 및 구현력은 독보적인데, 아직도 미진출 채널이 많다"면서 "미국·유럽·일본의 오프라인 채널 확장은 이제 시작 단계"라고...
[단독] '2026 러닝화 계급도' 바뀐다…노스페이스까지 참전 2025-10-20 11:00:04
백티브 시리즈, 알타메사 등을 히트 치는 등 이미 성과를 내고 있다. 일반 러닝화를 생산하기 위한 제반 시스템은 이미 갖춘 상황인 것이다. 한 스포츠 브랜드 관계자는 “러닝 인구가 1000만명을 넘은 상황에서 더 이상 러닝화 시장을 외면한 채 기존 아웃도러 제품만으로는 매출 파이를 키우기는 어렵다는 판단을 한...
홈플러스, 2만원대 '덕다운 경량 베스트' 출시 2025-10-20 08:24:52
해당 상품은 오리털 솜털·깃털 비율을 8대 2로 채워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홈플러스는 또 기능성 이너웨어인 '히트플러스'의 소재를 개선해 보온 기능을 강화하는 등 방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고 설명했다. 손영우 홈플러스 의류 총괄부장은 "가을·겨울 시즌에는 베스트와 플리스,...
"히트 상품 가뭄이었는데"…한 달에 100만개씩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5-10-16 09:02:04
측은 최근 상품의 생애주기가 짧아지는 흐름 속에도 서울우유 디저트가 장기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지난 5월 해당 상품을 출시한 이후 라인업을 7종으로 빠르게 확대했다. 시리즈 전체는 GS25 냉장 디저트빵 카테고리 내 매출 1~7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별로는 △서울우유...
“라파스, 노보노디스크가 주목한 붙이는 비만약…글로벌 임상 2상 진입 임박” 2025-10-15 10:19:53
출시했으며, 트러블큐어에 이은 새로운 히트 상품으로 포지셔닝을 준비 중이다. 이 연구원은 “2025년 2분기 기준 라파스의 연결 영업손실은 약 7억원으로 적자 상태지만, 그중 대부분이 R&D 비용”이라며 “안티에이징 패치 레티알엔을 포함한 신제품 출시가 본격화되면 연내 손익분기점(BEP) 달성도 기대된다”고...
농심, 매운맛으로 세계를 행복하게…라면·스낵 쌍두마차 2025-10-09 16:09:53
등 히트 상품을 중심으로 해외 거점 마련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스낵 사업을 글로벌 성장축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잠재력이 큰 스낵과 라면을 쌍두마차로 내세우겠단 청사진이다. 농심의 글로벌 전략 한가운데에는 단연 신라면이 있다. 1986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잘 나가는 'K푸드'에 찬물 끼얹나…월마트 폭탄 선언에 '술렁' [안재광의 해외 리테일 쏙] 2025-10-02 12:30:01
브랜드에 국한되지만 향후 다른 판매 상품으로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 소비자들이 무첨가 라벨에 익숙해지면 입점 브랜드에도 동일한 기준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 식품들이 월마트의 핵심 매대에 이미 자리를 잡은 상황에서 이번 월마트의 조치가 한국 업체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오스너, 와디즈 통해 ‘껍질싹싹 매직필(MagicPeel)’ 공식 런칭 2025-10-02 09:00:03
주방가전”이라며,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해 손이 많이 가는 주방 작업을 덜어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오스너는 그동안 홈쇼핑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으며, 이번 껍질싹싹 매직필 런칭과 홈쇼핑 진출을 통해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버랜드, 올가을 ‘케데헌 성지’로…테마존 개장 닷새 만에 1만명 돌파 2025-10-01 14:14:10
콜라보 컵라면을 묶은 ‘헌트릭스 세트’가 대표 히트 상품으로 꼽히고, 캐릭터 음료인 ‘소다팝 에이드’, ‘골든 글로우 에이드’ 등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외신 로이터, AFP 등이 현장을 취재할 정도로 글로벌 주목도 높다. 에버랜드 SNS에 올라온 케데헌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이미 300만 회를 돌파했다. 에버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