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어린이 드림투어' 행사 개최 2025-05-18 17:29:28
수원시 KT위즈파크로 초청해 ‘어린이 드림투어’ 행사(사진)를 열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어린이 드림투어는 KT가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가족 친화 프로그램이다. 올해부터 사회공헌 활동으로 확대해 행사를 열었다. KT꿈품교실 아동들은 KT위즈파크 내 연습실에서 공 던지기와 배팅 체험을 하고 가족과 함께...
[게시판] KT, 꿈품교실 난청 아동 야구장 초청 드림투어 행사 2025-05-18 09:42:56
야구장 초청 드림투어 행사 ▲ KT[030200]는 16일 KT꿈품교실 난청 아동들과 가족 22명을 경기 수원 KT위즈파크로 초청해 '어린이 드림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드림투어는 KT 임직원 자녀 대상 프로그램으로 올해 사회공헌 활동으로 확대했다. 아동들은 공던지기와 배팅 체험, 그라운드 체육활동과 함께 기자실과...
[게시판] 에쓰오일, KT위즈 경기서 '스폰서데이' 행사 2025-04-24 10:04:40
[게시판] 에쓰오일, KT위즈 경기서 '스폰서데이' 행사 ▲ 에쓰오일은 프로야구단 KT위즈와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안종범 에쓰오일 마케팅총괄 사장이 나서서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또 캐릭터 '구도일'과 TV...
KT, 한옥 마당에 AI 상품·서비스 다 모았다…특별한 'K 인텔리전스' 경험 2025-04-23 16:07:05
속 KT AI 기술을 놀이로 체험할 수 있다. KT는 지난달 2025 KBO리그 정규시즌 개막과 함께 수원 KT위즈파크를 세계 최초의 AI 스타디움으로 탈바꿈했다. 현재 경기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AI 기술을 전시장에서 모두 볼 수 있다. 야구 선수를 대신해 관람객은 경기장 마운드에서 야구 투구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는...
KT, 지니 TV 독점 콘텐츠 전격 개방…'신병 3' 티빙서도 본다 2025-04-06 10:15:59
'당신의 맛'을 넷플릭스(NETFLIX)와 동시 공개한다. KT는 이에 따라 5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유튜브 필름 영상도 공개한다. 또한 4월 한 달간 '신병 3' 배우들과 함께 수원 KT 위즈파크 야구장 시구·시타...
KT, 오리지널 콘텐츠 독점 풀고 OTT 전격 개방 2025-04-06 09:54:52
동시 공개한다. 이밖에도 KT는 지니 TV 오리지널의 새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내세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유튜브 필름 영상도 공개한다. 또한 이달 한 달간...
출근길 꼭 알아야 할 테크 뉴스 [한경 테크 브리핑] 2025-03-24 06:00:05
밝혔습니다. =기사 링크: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032325211 ▶KT, 새 AI 브랜드 'K인텔리전스' KT가 23일 인공지능(AI) 브랜드 'K인텔리전스'를 발표했습니다. KT위즈파크를 'AI 스타디움'으로 조성하고, AI 영상 분석 기술을 활용해 경기장 내 혼잡도를 실시간으로 안내합니다....
KT, 새 AI 브랜드 'K인텔리전스' 2025-03-23 18:13:00
KT가 자사 인공지능(AI) 상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는 브랜드 ‘K인텔리전스’를 23일 선보였다. 새 브랜드 출시와 2025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KT는 경기 수원 KT위즈파크를 ‘AI 스타디움’으로 바꿨다. KT위즈파크에서는 KT가 AI 솔루션 기업 슈퍼브에이아이와 함께 개발한 AI 영상 분석 기술로 경기장 내 혼잡도를...
매진 또 매진…야구 개막 시리즈부터 '연타석 흥행 홈런' 2025-03-23 18:00:49
랜더스-두산 베어스), 수원(KT 위즈-한화 이글스), 광주(KIA 타이거즈-NC 다이노스), 대구(삼성 라이온즈-키움 히어로즈) 등 5개 구장에 10만9950명의 관중이 몰렸다. KBO리그는 10개 구단으로 늘어난 2015년 이후 처음으로 3년 연속 개막전 매진 기록도 썼다. 8개 구단 체제 기준으로는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달성한 4년...
KT, AI 제품·서비스 아우르는 'K 인텔리전스' 브랜드 출시 2025-03-23 09:55:01
출시 KT위즈파크도 AI 스타디움으로 새 단장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KT가 자사 인공지능(AI) 상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는 브랜드 'K intelligence'(K 인텔리전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명은 KT와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에 '지능'이라는 뜻의 '인텔리전스'를 결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