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SN 자회사 부스터즈, 200억 규모 투자 유치 2025-12-01 16:32:30
K-브랜드 생태계를 확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향후 3년 내 기업가치 1조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 외에서 경쟁력을 입증한 기존 파트너 및 신규 브랜드들에 대한 지분 투자를 검토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의 K-뷰티 기업 및 플랫폼 기업과의 전략적 협업도 구체화하고 있다. 대규모 투자금 확보로 더욱...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브랜드 본셉을 통해 트렌드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해외에선 '원조 K뷰티' 이미지를 앞세워 진출하는 등 투트랙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전략이 먹혀들면서 토니모리는 올해 8년 만에 매출 2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뒀다. 1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올 3분기 누적 매출은 1677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1339억원)보다 25.3%...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끄' 정식 론칭 2025-12-01 15:42:24
방식에도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고급 패키지를 기본 적용해, 브랜드 경험을 포장 단계부터 전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라끄의 창립자인 채유라 대표는 인문학 전공자로, 비(非)패션 전공자 출신이다. 디자인 업계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하던 중 홈웨어에 대한 문제의식을 느껴 브랜드를 기획,...
플랜S·NDR 등 투자자와 활발한 소통…기아, ESG 역량 빛났다 2025-12-01 15:39:31
2029년까지 42조원을 투자해 브랜드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플랜 S 전략의 요소는 지구(planet), 사람(people), 이익(profit)이다. 지구, 고객, 그리고 사람 중심 문화를 이익보다 앞세운 점이 눈에 띈다. 기아 내부에서 치열한 논의를 거친 끝에 ‘지속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방향으로...
현대차·기아, 진격의 현대차·기아…글로벌 자동차 상 휩쓸어 2025-12-01 15:33:57
한 ‘2026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어워즈’에서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 선정됐다. 제네시스는 뛰어난 품질과 안전,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 기능에 더해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함께 최종 후보에 오른 포르쉐를 제치고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란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제네시스 대형...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마포구 상암동 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퍼펙트 글로우'에 참여한 헤어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K뷰티 트렌드' 서유현 박사, 박희연 CJ ENM 예능제작사업부장, 염지혜 CJ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英PEF 에이팩스 "한국 디지털 혁신 압도적…투자기회 기대" 2025-12-01 15:29:06
글로벌로직을 인수한 사례가 한국에서도 나올 수 있다는 전망이다. 에이팩스는 뉴질랜드 최대 온라인 플랫폼 트레드미와 스페인 부동산 플랫폼 이데알리스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토미힐피거 등에 투자했다. 소수지분 투자로 참여해 사업 확장을 지원하는 그로스캐피탈 투자 사례로는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를 개발한 킹...
LG전자, 유럽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TV' 선정 2025-12-01 15:23:10
올해 처음으로 세부 카테고리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고, LG전자가 TV 부문 최초 수상기업이 됐다. 올해 7회를 맞이한 유로컨슈머 어워드는 벨기에,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브라질 5개국 소비자매체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전문가 직접 테스트와 소비자 응답에서 LG전자는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최고의 TV...
차홍·포니도 "부담됐다"...美 뉴욕에서 펼친 K뷰티 체험 어떻길래 2025-12-01 14:57:16
대한 호감이 생기고, 이를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단장'에 방문한 손님들은 K-뷰티의 글로벌 인기를 몸소 증명함과 동시에 K-콘텐츠를 통한 K-뷰티의 지속가능성도 보여주고 있다. 차홍은 2019년 포브스코리아 2030 파워리더로 선정된 헤어 디자이너다. 아시아인 최초로 로레알프로페셔널 파리의 세계적인...
파라다이스, 브랜드 앰버서더에 BTS 뷔 선정 2025-12-01 14:39:20
파라다이스그룹은 브랜드 앰버서더에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는 뷔의 세계적 영향력뿐 아니라 예술적 소양이 그룹의 예술경영 철학과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 럭셔리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