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美LA 생산시설 증설…"3년내 현지 라면시장 2위" 2013-03-04 17:08:39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앞으로 3년 안에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서겠다”고 말했다. 미국 라면시장에서 현재 점유율 1위는 일본의 도요수산, 2위는 닛신이 차지하고 있다.일본 라면회사들의 주력제품은 3~4개들이 1팩에 1달러 수준인 반면 농심의 신라면은 개당 1달러, 신라면블랙은 1.99달러다. 농심은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유통업계 `사업 재편` 2013-02-28 17:32:18
주목해 1~2인가구 특화상품을 개발해왔습니다. 소용량 제품과 도시락 등 간편식품을 확대한 데 이어 최근엔 다양한 이·미용 상품까지 들여놓고 있습니다. 소화제와 감기약 등 일반의약품 판매가 가능해지면서 이미용, 건강기능상품과 시너지가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전화인터뷰> GS리테일 관계자 "최근 트렌드를...
2012년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의 선정자, 그 네번째 '아이팜' 2013-02-27 11:47:25
불러 일으킨다.해외팬이 팬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시에는 직접 선물 제작에 참여하여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관광상품으로의 서비스로 구축 중이며 일본, 중국, 한국 및 동남아시아 권을 먼저 서비스 후 향후 유럽권으로 진출할 예정이다.팬플레이 서비스는 2013년 5월 오픈을 예정으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 ...
외식업계, 저칼로리 메뉴로 봄철 다이어트족 공략 2013-02-27 09:52:11
푸드 특화 매장에서 선보인 그래놀라 스트로베리 샐러드는 다른 제품에 비해 칼로리가 30~40% 정도가 낮은 253칼로리로,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신선한 샐러드와 딸기, 각종 견과류로 영양을 챙기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브런치를 즐기는 연인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집에서도 편하게 발관리 할 수 있는 더풋샵 홈케어 제품 출시 2013-02-26 11:43:42
생활에 느끼는 피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시스템화 되어 있으며 가족의 여가, 문화, 데이트 코스에 적합한 시설로 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는 신개념 웰빙 발 관리 전문점으로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위환 새로운 만남의 문화공간이다. 더풋샵은 가정에서도 쉽게 발관리를 할...
치킨집창업, 초기 투자비용을 낮추고 싶다면? 2013-02-21 11:51:09
직수입한 화산선 화덕에서 조리하는 특화된 조리법을 적용해 기름기가 좍 빠진 화덕치킨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웰빙 다이어트 치킨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면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화르화르’ 관계자는 “매장형 66㎡(20평) 이상 개설 시 가맹비와 로열티, 교육비를 부담하지 않도록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출점제한 대형마트…우회로 찾기 '박차'> 2013-02-18 06:11:28
기존 매장과는 다른 점포 개장을 계획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4월 경기도 이천시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에 면적 2천300㎡ 규모의새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체 취급 물품의 70%를 아웃도어 중심으로 구성해 의류 매장으로 특화할 계획이다. 이처럼 대형마트들이 기존과는 다른 형태로 사업 확장을...
자동차 업계, 女心 구애 작전 … 여성 입김 거세진다 2013-02-13 11:49:26
여성 운전자가 매년 꾸준히 늘어나자 여성 고객에 특화된 마케팅을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다. 남성 고객 위주였던 자동차 마케팅 전략에 변화의 바람이 분다. ◆ 여성 전용 車 검진센터부터 외관 긁힘 무상수리까지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친(親) 여성 마케팅'의 선두주자는 현대·기아차다. 현대차는 지난달...
한파에 `원스톱` 소비 늘어‥멀티형 매장 대세 2013-02-07 09:21:12
받고 있다. 카페네스카페, 베이커리 특화 매장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본 디저트 및 수제샌드위치와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한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선보이는 베이커리의 종류는 식사대용 빵, 케이크, 과자류 등 약 20여가지로 모두 당일 배송되어 당일 판매...
다날엔터, 커피-음악 문화공간 `달.콤커피` 사업 박차 2013-02-06 10:09:36
가보고 싶은 커피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달.콤커피는 올해 5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논현점, 홍대점, 외대점, 명지대점, 압구정로데오점, 대구 두류공원점, 상암 팬엔터점, 안양1번가점, 부산역점 등 총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5개 매장과 계약을 완료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