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황인영, 과감한 브이넥 '멀리서도 한 눈에~' 2014-05-22 16:41:29
패션잡화와 액세서리 분야에서 입지를 굳힌 예진상사에 영입되며 독창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더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브랜드 칼린은 자유롭고 당당한 삶을 가진 커리어 우먼을 타겟으로 전개되며 이번 런칭 행사는 ‘컨템포러리 아트 뮤지엄’을 테마로 하여 평범한 전시 형태가 아닌 다양한 아트웍을 선보이며 색다른...
[bnt포토] 황인영,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 '여름 느낌 물씬~' 2014-05-22 16:40:05
패션잡화와 액세서리 분야에서 입지를 굳힌 예진상사에 영입되며 독창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더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브랜드 칼린은 자유롭고 당당한 삶을 가진 커리어 우먼을 타겟으로 전개되며 이번 런칭 행사는 ‘컨템포러리 아트 뮤지엄’을 테마로 하여 평범한 전시 형태가 아닌 다양한 아트웍을 선보이며 색다른...
[bnt포토] 황인영, 무더워진 날씨에 과감한 네크라인 2014-05-22 16:39:02
패션잡화와 액세서리 분야에서 입지를 굳힌 예진상사에 영입되며 독창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더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브랜드 칼린은 자유롭고 당당한 삶을 가진 커리어 우먼을 타겟으로 전개되며 이번 런칭 행사는 ‘컨템포러리 아트 뮤지엄’을 테마로 하여 평범한 전시 형태가 아닌 다양한 아트웍을 선보이며 색다른...
스카프는 마법사?! 2014-05-21 23:27:15
끌고 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의 패션잡화 카테고리 홍숙 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의류, 백, 슈즈에서 벗어나 스카프와 같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일교차가 큰 여름철, 스카프는 실내에서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며, 어떤 아이템에도 무난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직구 아이템 1위는 무엇? 2014-05-21 15:09:42
발표했다.오마이집 해외직구 베스트아이템 10에서는 패션의류가 1위로 꼽혔으며 ▲신발 ▲전자제품 ▲화장품 ▲생활잡화 ▲아동용품 ▲건강보조제(비타민) ▲패션 악세서리 ▲스포츠 용품 ▲가정용품이 그 뒤를 이었다. 또한 해외직구 베스트 사이트 10에는 1위인 아마존(amazon)을 비롯해 이베이(ebay), 랄프 로렌(ralph...
'잇 걸'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러치 2014-05-21 01:49:33
있다. 옥션의 패션잡화 홍숙 팀장은 “올 여름 빅백에 싫증난 여자들이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가벼운 클러치를 선호하는 추세”라며 “파티는 물론 출근시 활용 가능하며, 톡톡 튀는 발랄한 스타일로 여행갈 때도 어울리는 클러치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블링블링한 클러치로...
[비즈&라이프] 김권기 사장, 사람·풍경 찍다보니 시대변화 읽는 안목 생겨…가방·지갑 디자인에 '변화하는 현재' 담기도 2014-05-20 21:49:10
등 패션잡화 쪽으로 사업을 더 확대했다.현재 군납 브랜드인 ‘플러스크’(plusk)와 신사용 가방 브랜드인 ‘케루브’(cherub), 여성용 핸드백 브랜드인 ‘피치카토’(pizzicato), 재활용 피혁 브랜드인 ‘제필’(jefyll) 등 4개 브랜드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이 중 군납...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슈스파 1호점 개장…나흘간 3000여명 방문 2014-05-20 14:27:17
브랜드 dfd 패션그룹의 신발 spa 전문 브랜드다.슈스파 1호점은 2200여 가지 잡화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신발이 약 70%, 가방 등 잡화류가 30%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평균 40%가량 저렴하다.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3000여명이 슈스파 매장을 방문했다. 홈플러스 측은 상반기 안에 슈스파 매장 추가 입점을 추진할...
소노비, 마카롱 컬렉션 출시 2014-05-19 18:52:17
[구혜진 기자] 일러스트 패션 잡화 브랜드 소노비가 달콤한 마카롱을 콘셉트로 한 핸드백 3종라인 ‘마카롱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마카롱 컬렉션’은 달콤한 디저트 마카롱을 콘셉트로 해 핑크, 옐로우, 블루 세가지로 구성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핸드백 라인이다. 여기에 소노비 특유의 콜라주를...
['성장한계' 유통업⑤·끝] 홈쇼핑은 예외?…"애프터 패션이 문제" 2014-05-19 14:16:54
패션사업부내 3개팀(의류팀·미용잡화팀·아동레포츠팀)을 의류팀·언더웨어팀·미용팀·명품잡화팀·아동레포츠팀 등 5개팀으로 늘렸고 방송 편성 비중도 확대하고 있다. 올해 패션부문 매출 목표도 1조원대로 잡았다. 전체 매출의 30%로 늘린다는 계획이다.현대홈쇼핑은 현재 4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