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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 2013-10-30 08:42:10
열린 ‘2013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총체적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이사는...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토지주택공사, 사내 토지주택대학 설립…전문가 양성 2013-10-30 06:59:03
국토경쟁력 강화, 재무안정성 확보, 고객감동 구현의 4대 전략목표를 설정했다. 또 교육마스터 플랜을 수립해 ‘초일류 토지주택 서비스 구현을 위한 최고 인재육성’을 교육 슬로건으로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공기업 최초의 사내 대학인 토지주택대를 개교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한국토지주택공사는 한국의 경영...
코리아드라이브,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사회공헌대상 우수상 2013-10-23 18:16:13
제12회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10월23일 오전 그랜드힐튼호텔 서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이 주관하는 행사로, 조직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을 전문심사위원의 현장심사를...
[기업가 정신 부문] 부산시설공단, 근조화 친환경모델로 개발…처리비용 절감 2013-09-05 06:59:21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용호)은 지역주민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아 ‘2013 올해의 미래창조 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국내 최대 해상복층교량인 광안대교를 비롯 부산의 주요 시설물을 관리하고 있는 시설물 관리 전문 공기업 부산시설공단은 고객 감동을 위한 각종 시책 개발...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홍보맨 돼주는 사람…매출로 구분짓지 말라 고객 그룹별 세밀하게 관리…단순한 만족 아닌 감동주고 진짜 vip의 충성도 높여야 질문 1. 고객이란 누구인가? ‘객(客)’은 손님이란 뜻이다. 그렇다면 ‘고(顧)’는?질문 2. 영희네 가족이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 예삐 예방접종을 하러 동물병원에 갔다. 동물병원장의 고객은...
한경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 2013-01-17 16:58:19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이 17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삼성물산 sk텔레콤 등 22개 기업과 기관이 부문별 대상자로 선정됐다. 앞줄 왼쪽부터 오현택 스쿨룩스 대표, 유창조 심사위원장, 이광모 일월 회장, 박철곤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 정경화 sk텔레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창조해 선진경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고 있다. 모범적 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감동 경영혁신 사례를 발굴해 국내외에 전파하는 것은 국내 산업의 품질 및 서비스를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시키는 계기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할 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월드, 'Clean & Cheerful' 2C 테마파크 만든다 2013-01-16 15:31:02
퍼레이드에서 7만1000여명의 어린이 고객이 롯데월드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돌아갔다. 키즈토리아엔 세계 테마파크 최초로 부드러운 재질의 아이템을 적용,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맨발로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올해 처음 선보인 벨루가 토크쇼는 북극흰고래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3대 기관에서 평가하는 대외지표에서 모두 고객만족 1위를 차지했다.▶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하성민·사진)은 ‘2013년 고객감동 경영대상’ 서비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지난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