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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못 나가"…月 2000만원 'DDP' 1층 카페에 무슨 일이 2025-02-09 15:09:55
카페 운영사 우일TS(브랜드명 ‘카페 드 페소니아’) 간의 법적 분쟁이 3년째 이어지며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코로나19 피해를 이유로 점유 기간연장을 주장하는 카페 측과 계약 종료 후 공간 반환을 요구하는 서울디자인재단 간의 법적 공방이 재판부 변경, 반소(역소송) 등으로 인해 장기화되고 있어서다. 임대료 月...
마이디어 그룹, 브랜드명 정정…한국 시장 공식 진출 2025-02-07 11:13:05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국 시장의 브랜드명 표준 발음 정정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을 위한 것이다. 북미, 유럽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마이디어(Midea)’로 불리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발음을 일관되게 통일함으로써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하려는 이유다. 마이...
손에 닿을 듯한 도쿄타워 뷰…더 프린스 파크 타워에서 누리는 도쿄의 낭만 2025-02-07 11:00:03
때문이다. 브랜드명인 프린스는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의미도 있지만, 프린스 호텔의 기원과도 연관 있다. 1940년대 세이부 그룹이 일본 황족의 저택을 매입한 후 개조해 호텔로 운영하면서 호텔 사업을 시작하게 된 데서 비롯한 것이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의 브랜드 ‘더 프린스’는...
이응준의 시선 매국노 바르게 찾기 2025-01-30 17:23:06
반미에서 ‘반일(反日)’로 브랜드명을 교체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저들에게 친일파 후손이니까 국회의원을 사퇴하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자유인으로서 다른 개인에게 그 어떤 연좌제도 들이대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윤석열이 베이징대에서 ‘중국은 높고 큰 산이요 한국은 작은 산봉우리. 한국도 중국몽(中國夢)에...
제일기획, '韓 상륙' BYD 국내 론칭 마케팅…초성 'ㅂㅇㄷ'로 각인 2025-01-24 12:56:27
한계를 극복하는 BYD의 기술적 진화를 담았다. BYD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초성(ㅂㅇㄷ)을 활용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BYD 전기차를 각인시키고,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딩 효과를 냈다. 광고 영상에서는 ‘배운다’를 키워드로 못 관통 테스트를 통해 안전함을 검증 받은 BYD 블레이드...
"무쏘가 돌아왔다"…KGM, 픽업차에 '무쏘' 붙이기로 2025-01-24 11:15:59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다. '무쏘’ 브랜드명은 코뿔소의 순우리말 ‘무소’를 경음화 한 이름으로 강인한 힘과 웅장함, 당당함을 상징한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인 ‘무쏘 스포츠(2002~2005년)’는 ‘무쏘’ SUV의 검증된 성능에 새로운 오픈 스타일을 더해 SUT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SUT는 SUV...
KGM,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 출범…첫차는 전기차인 '무쏘EV' 2025-01-24 11:02:31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가 브랜드명에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무쏘는 1993년 출시된 SUV(스포츠유틸리티차) '무쏘'를 계승하고, 대한민국 최초의 SUT(스포츠유틸리티트럭) '무쏘 스포츠'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이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이자 2002년 출시된 '무쏘 스포츠'는 국내에 SUT...
KGM,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 출범…1분기 첫 라인업 출시 2025-01-24 10:42:27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이다. 무쏘 브랜드명은 코뿔소의 순우리말 ‘무소’를 경음화 한 이름으로 강인한 힘과 웅장함, 당당함을 상징한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인 ‘무쏘 스포츠(2002~2005년)’는 ‘무쏘’ SUV의 검증된 성능에 새로운 오픈 스타일을 더해 SUT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SUT는 SUV의...
"못으로 배터리도 관통"…제일기획, BYD와 국내 출시 마케팅 2025-01-23 08:42:03
담았다. BYD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초성(ㅂㅇㄷ)을 활용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BYD 전기차를 각인시키고,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딩 효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특히 광고 영상에서는 '배운다'를 키워드로 못 관통 테스트를 통해 안전함을 검증받은 BYD 블레이드 배터리 기술을 표현했다....
美 아마존서 K뷰티 돌풍…기초화장품 판매 122% 쑥 2025-01-21 17:31:07
한국과 직접 관련이 없는 미국 기업이지만 브랜드명과 모든 제품에 ‘서울’을 한글로 표기했다. 서울수티컬스 측은 “모든 제품은 미국에서 생산하지만 인삼 추출물, 쌀겨, 달팽이 점액 등 핵심 원료를 한국에서 조달한다”며 “K뷰티의 철학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