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01 15:00:03
강조 브랜드 로고 변경 181001-0161 경제-002909:17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 '엘클럽' 도입 181001-0164 경제-003009:19 현대차 "전기차 시승하고 전비왕 도전하세요" 181001-0165 경제-003109:20 [특징주] 한국특수형강, 최대주주 변경에 약세 181001-0168 경제-003209:23 올리브영 강남본점 개장 1년...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 '엘클럽' 도입 2018-10-01 09:17:04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 '엘클럽'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롯데홈쇼핑은 이달부터 연회비를 내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회원제 '엘클럽(L.CLUB)'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엘클럽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 ▲ 웰컴기프트(엘포인트 3만점 또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3만원 중 선택)...
티몬 유료회원제 '슈퍼세이브' 10만명 돌파 2018-09-10 17:38:29
] 티몬이 유료회원제 서비스인 슈퍼세이브를 시작한 지 5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가 10만 명을 넘었다고 10일 발표했다.단기간 빠르게 유료회원이 증가한 것은 혜택이 많기 때문이다. 슈퍼세이브에 가입하면 적립금과 함께 구매액의 2% 적립, 회원 전용 특가 상품 제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1개월 5000원, 3개월 1만2000원,...
티몬의 유료서비스 '슈퍼세이브' 5개월만에 10만 고객 돌파 2018-09-10 13:59:08
쇼핑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유료멤버쉽 서비스 ‘슈퍼세이브’가 출시 5개월여만에 10만 누적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티몬 슈퍼세이브는 기간에 따라 일정 가입비를 내면 그 이상의 리워드 적립금과 구매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회원만 구입 가능한 특가 상품딜의 혜택을 받을...
XGOLF, 8월 회원가입 혜택 이벤트 진행 2018-08-07 14:49:22
8월 유료회원 ‘그린피 8만원 할인’, ‘6개월 가입권’ 혜택 골프부킹사이트 xgolf가 ‘힘을내요 슈퍼팔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xgolf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xgolf의 유료회원제인 다이아몬드 1년제로 전환하거나 유료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0명에게 주중...
GS리테일, 美스타트업에 3000만弗 투자 2018-07-11 18:06:46
스라이브 마켓은 유료 회원제를 기반으로 유기농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업체다. 연회비(60달러)를 낸 회원에게 미국 내 오프라인 유통업체보다 25~50% 저렴한 가격에 유기농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설립 후 연평균 40% 이상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올 상반기 매출도 지난해 동기보다 53%...
GS리테일, 미국 온라인 유기농 기업에 330억원 지분투자 2018-07-11 09:13:22
것으로 기대했다. 스라이브 마켓은 유료 회원제 기반으로 유기농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2015년 7월 설립됐다. 연회비(60달러)를 낸 회원에게 미국 내 오프라인 유통업체보다 25∼50% 저렴한 가격에 유기농 상품을 판매한다. 이 업체는 연평균 40% 이상 매출 신장률을 나타냈고 올해...
유튜브, 유료 서비스 확대…한국 등 5개국 첫 출시 2018-05-17 16:59:02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가 유료 서비스를 잇달아 내놓으며 수익 창출에 발 벗고 나섰다. 유튜브는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2일 월 9.99달러 회원제인 음원 스트리밍(실시간 온라인 송출) 서비스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돈 낸 고객'에게 혜택 몰아주기… 유통가, 유료회원제 사활 2018-04-23 13:19:14
'유료회원제'에 사활을 거는 이유는 가입자들을 붙잡아 단골 고객으로 삼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유통 플랫폼이 급증하고 업계 경쟁이 심화되는 국면에서는 수익성 높은 단골 고객 확보는 필수적이다. 소비자 입장에도 일반 회원보다 더 많은 할인을 받거나 전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아마존 온·오프 무한확장… '성장 일등공신' 유료 회원 1억명 넘었다 2018-04-19 18:45:18
기자 ]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인 아마존의 세계 유료 회원이 1억 명을 넘어섰다. 아마존이 프라임회원제를 도입한 지 13년 만으로, 유료 회원 1억 명 돌파는 세계 유통업계에서 유례없는 일이다. 프라임회원이 내는 연회비만 100억달러(약 10조6000억원)를 웃돈다.아마존은 또 경쟁 관계인 미국 최대 전자제품 유통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