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 로플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점 오픈 2013-07-11 10:35:07
있어 기존 커피점과 차별화된다.길이 5미터 높이 2미터 크기의 ocs는 케냐 브라질 에디오피아 등 산지별 생두와 원두를 저장하는 투명유리관을 비롯 최상의 맛을 내도록 직접 볶는 로스터기, 투명튜브를 통해 원두를 에스프레소 머신까지 자동으로 운반해주는 이송장치로 구성된다.카페로플라 유형선 마케팅부문사장(cmo)은...
[한경매물마당] 서울 중랑구 대로변 코너 빌딩 120억 등 15건 2013-07-08 17:07:24
월 3100만원에 임대 중. 유동인구 풍부한 곳으로 유명 커피점 입점 중. 관리가 수월함. 실인수금 49억원. 사정상 급매. 75억원. (02)512-7170 ◆충남 천안시 버스종합터미널 앞 수익형 다가구=신세계백화점 도보 3분 거리 대지 338㎡, 연면적 603㎡. 융자 4억8000만원, 보증금 4억7500만원, 실투자 3억6500만원에 월 수익...
포장마차 '와~' 대형 술집 '악~' 2013-07-05 17:26:21
정부가 7월부터 150㎡ 이상 음식점·주점·커피점 등을 금연구역으로 지정하면서 업소 규모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담배를 피울 수 없는 대형 호프·고깃집은 손님들이 크게 줄어든 반면 흡연이 가능한 소형 주점들은 반사 이익을 얻어 매출도 오르고 있다. ○소형 ‘활짝’ vs 대형 ‘울상’ 이날 오후 7시부터...
NH농협카드, 국내외 모든 음식점 할인카드 출시 2013-06-27 22:35:11
스타벅스 등 주요 커피점에서 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30%,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ME) 신용카드는 일반과 Plus 등급이 있으며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모아 새로운 상품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한경창업마당] 종로3가역 테이크아웃 커피 급매 외 13건 2013-06-25 09:30:00
있으며, 단골손님도 많고, 작지만 인지도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점 입니다. - 문의: 010-8273-5332 연남동 야키토리 전문점창업 - 지역: 홍대입구역 - 추천프랜차이즈: 히토스지,연희동 광,이자카야,야키토리,야끼도리,수제꼬치 - 위치: 홍대입구역 연남동 라인 - 특징: 항상 자리가 없어 손님 웨이팅 걸리는 점포 입니다....
단일 원두로 승부하는 커피시장 ‘제3의물결’ 돌풍 2013-06-14 10:30:37
있는 커피점도 등장 국내 커피시장에도 ‘제3의 물결(the third wave of coffe)’이 일고 있다. 지난 2000년 초 미국에서 인스턴트 커피와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를 넘어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린 고품질의 커피를 지향하는 문화적 흐름이 국내에도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제3의 물결’ 흐름을 반영한 커피 전문점들도...
식당·술집·카페 금연 계도기간 이달 종료… 7월부터 단속 실시 2013-06-06 12:58:24
이상 음식점·주점·커피점·제과점 등 공중 이용시설에 대한 흡연 단속을 벌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들 시설은 이미 지난해 12월 8일 청소년이용시설·도서관·관광숙박업소·체육시설 등과 함께 전면 금연구역으로 지정됐었다. 다만 업소가 전면금연구역 표시나 흡연실 설치 등 제도 이행에 필요한 준비를 하도록...
이디야 "태국에 커피점 내년 말까지 50곳 연다" 2013-06-03 16:55:13
있어 중대형 커피점의 3분의 1인 1억원 정도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게 매장 증대의 중요한 원인”이라고 강조했다. 또 자체 브랜드로 로열티를 내지 않아 커피값(아메리카노 기준)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저렴해 찾는 손님이 꾸준하다는 게 알려지면서 가맹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 사장은 “지방의...
[자영업희망콜센터] 테이크아웃 커피점 경쟁력 높이려면 2013-06-02 16:19:23
소형 커피점을 운영하고 있는 구영숙(37)이라고 합니다. 테이크아웃형 커피전문점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변 상권은 충분히 성숙돼 있으나 대형 브랜드 커피전문점들이 대부분인 데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스타 마케팅, 각종 프로모션으로 소형 커피점이 자리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제 점포는 단골 고객들이 조금씩...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커피교육 등 차별화하면 입지 안 좋아도 '성공' 2013-06-02 15:37:42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커피전문점이 있다면 도심상권에 있는 커피점을 따라하지 말고, 고객에게 무엇이 부족한지 물어보고 그것을 상품화하는 데 힘을 쏟는 게 점포를 살리는 지름길임을 깨달았으면 한다. 김노태 < ‘블랙머그’ 대표 > ▶ [분양 현장 포커스] 마포'공덕파크자이', 4개 노선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