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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12 18:00:23
상관없이 사용한 의류, 아이웨어, 가방, 잡화 등을 기부하면 오클리 가방 구입시 일정 금액을 보상해준다고 하는데요. 기부 제품은 ‘아름다운가게’ 기증을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국내외 소외계층의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네요. 바비 슈즈에서 2014년 S/S 시즌 매년 계절과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현대백화점, 中 춘절 특수 톡톡히 누렸다 2014-02-11 10:28:14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압구정 본점은 춘절 기간 중 매출이 174%, 무역센터점은 151%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유법 시행 이후 개별 관광객들이 늘면서 강남으로 찾아 오는 젊은 중국인들이 늘어나고 있고 한류 스타가 입은 패션, 잡화 상품을 찾을 때가 많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현대百, 춘절 기간 중국인 매출 165%↑ 2014-02-11 09:56:00
셔츠와 잡화 등의 판매도 증가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6월 오픈한 강남구청 관광정보센터와 강남시티투어 버스 운행 등 강남구의 관광인프라 확대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고급화와 맞물린 시너지 효과가 긍정적으로 작용했습니다. 압구정 본점은 춘절 기간 중 매출이 174%, 무역센터점은 151% 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윈터 아우터 클리어런스` 진행 2014-02-10 16:21:05
Miyake)와 플리츠 플리즈(Pleats please)는 12년 가을·겨울 상품을 각각 70%, 5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패션·잡화 브랜드를 엄선해 추가 할인가·균일가에 제공하는 `레이디스 셀렉션(Ladies Selection)`도 진행됩니다. 오는 28일까지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한...
신세계인터·한섬 등 해외 브랜드 영입 '분주'…판 키운다 2014-02-10 15:19:20
계열인 한섬 역시 고급 잡화브랜드 '지미추' 론칭을 추진하는 등 수입 패션 브랜드 영입에 발빠르게 나섰다. 2012년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던 지방시, 셀린느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뺏겼지만, 절차부심해 컨템퍼러리 브랜드 등을 중심으로 신규 브랜드를 들이고 있다.지난해 이로, 엘리자베스&제임스 등 4개...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16일까지 '윈터 아우터 클리어런스' 2014-02-10 14:36:45
제공한다.행사 기간 중에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패션 및 잡화 브랜드를 엄선해 추가 할인가 및 균일가에 제공하는 ‘레이디스 셀렉션(ladies selection)’도 진행한다.또한 28일까지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한 신세계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에게는 센세계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오정...
한섬 ‘명품 핸드백` 만든다‥잡화브랜드 `덱케` 론칭 2014-02-09 18:41:26
한섬이 ‘명품 핸드백’을 론칭합니다. 잡화(핸드백&주얼리)브랜드 `덱케(DECKE)`를 선보이며 2조원대로 추산되는 국내 핸드백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한섬은 다음달 초 잡화브랜드 덱케(DECKE)를 론칭하고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패션기업...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사들이는 명품 공룡들 2014-02-07 20:51:48
패션 디자이너 프라이즈’도 개최하기 시작했다. 올해가 1회째로 현재 경연이 진행 중이다. 이들 신진 브랜드는 명품그룹에 인수된 이후 상품 구색을 다양화하고 덩치(매출)를 키우는 과정을 거쳐 ‘차세대 명품’으로의 성공 가능성을 시험받게 된다. 니콜라스 커크우드의 경우 여성 구두 전문 브랜드가 없던 lvmh그룹의...
현대H몰, 14일까지 '내 남자를 위한 사랑의 선물' 선보여 2014-02-07 10:03:35
최아림 e마케팅팀 기획담당자는 “초콜릿 외에도 잡화, 향수 등 다양한 상품들이 발렌타인데이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데이트 패션 뿐만 아니라 저녁 외식 상품권까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행복한 발렌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지난해 홈쇼핑 소비자상담 전년보다 47% 늘어 2014-02-06 13:33:36
많았고 의류·섬유(16.1%), 생활용품(10%), 패션·잡화(9.1%) 순이었습니다. 상담 사유는 품질(24.7%), 업체에 대한 문의(14.0%), 사업자의 부당행위(11.6%), 계약 불이행(9.8%)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업체별 상담 건수는 GS샵 22%, 현대홈쇼핑 21.8%, 롯데홈쇼핑 20.8%로, CJ오쇼핑 19.4%, 홈앤쇼핑 9.7%, NS홈쇼핑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