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진단]10월 7일 공시진단 리뷰...에스엠·JYP엔터테인먼트 2020-10-07 13:25:21
키이스트는 종속기업으로, 윤종신의 미스틱스토리는 관계기업으로 두고 있습니다. /에스엠 제공 =에스엠은 코로나 사태로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소속 가수들이 공연을 하지 못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고리가 약해졌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외출이 어려운 소비자들이 에스엠의 음원을 소비하면서 에스엠은 언택트 기업으로...
정진운, 오늘(7일) 전역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2020-10-07 12:44:00
7일 전역했다. 정진운은 이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기다려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많은 분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정진운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 휴가를 마치고 부대 복귀 없이 이날 바로...
이도현·고민시, 5·18 드라마 '오월의 청춘' 주인공 활약 예고 (종합) 2020-10-06 18:03:33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 역시 "'오월의 청춘'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오월의 청춘'은 1980년 봄, 광주를 배경으로 한 작품. 다가올 역사의 소용돌이를 알지 못한 채 저마다 운명을 향해 뜨겁게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도현은 주인공 황희태를...
‘불후의 명곡’ 루시, 첫 출연 만에 우승 "성장 할 수 있어" 2020-09-27 11:20:00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루시는 2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벅찼다”며 “우승까지 하게 된 건 꿈만 같다. 연습도 많이 한 만큼 무대에서 최선을 다했는데 결과까지 좋아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루시는 지...
박세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주인공 확정…인생캐 경신 예약 2020-09-25 15:30:09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를 통해 다시 한번 변신을 꾀할 박세완의 호연과 신선함을 선사할 캐릭터 세완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세완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미스틱스토리가 제작을 맡았으며,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태항호 미스틱과 재계약, 2016년부터 깊은 인연 2020-09-17 14:52:06
현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2016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태항호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미스틱스토리는 "드라마, 영화, 연극을 종횡무진하며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태항호가 더욱 활발한 행보를 할 수 있도록 동행할...
고민시, '지리산' 캐스팅... 분위기 메이커 이다원役으로 활약 예고 2020-09-11 19:35:00
‘지리산’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1일 “고민시가 내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지리산'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이다. 김은희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오동민 해명, 전소민과 열애설에 "사실 무근" 2020-08-11 16:55:17
by 스타쉽, 오동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즉각 “사실무근” 입장을 내놓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인 건 맞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라는 것이 양측 소속사의 설명이다. 전소민과 오동민은 2018년 KBS2 드라마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이후 절친해진 두 사람은...
YG 이어 SM에 1000억 투자…네이버 '한류 콘텐츠' 키운다 2020-08-03 17:40:27
‘미스틱스토리’에 1000억원을 투자한다고 3일 발표했다. 네이버의 구체적인 지분 확보 내역은 비공개다. 네이버는 지난 4월 SM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도 맺었다. 네이버는 자사의 동영상 유통 서비스인 ‘브이라이브’의 글로벌 커뮤니티 멤버십 플랫폼인 ‘팬십(Fanship)’의 역량을 강화하고, 차세대 영상 사업을...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글로벌 팬클럽 서비스 및 콘텐츠 강화 위해 네이버와 손잡다 2020-08-03 15:17:19
Plus, 미스틱스토리 및 콘텐츠펀드에 총 1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특히 에스엠은 팬클럽 서비스를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글로벌 커뮤니티 멤버십 플랫폼 ‘Fanship’으로 일원화해 운영, 글로벌 팬클럽 서비스 역량을 확장 및 강화하며, 세계 최초 온라인 맞춤형 콘서트 ‘Beyond Live’ 등의 공연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