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같은 건 싫어! 개성 있는 '웨딩드레스' 인기 2014-09-02 03:10:13
이 대표는 “명품웨딩드레스란 값비싼 수입드레스를 칭하는 말이 아니다. 최고의 드레스란 체형에 맞게 디자인 된 나에게 꼭 맞는 웨딩드레스”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20~30대 서울 男 “집보다 차가 먼저” ▶ '물만...
이영애-한지혜의 결혼식 공통점은? 2014-08-20 09:55:49
전 세계에 한 벌밖에 없는 오트 쿠튀르 드레스를 공수하기도 하는 등 남들과 다른 것을 추구한다. 최근에는 신랑들까지도 예복에 큰 공을 들인다. 과거에는 신부의 웨딩 드레스에 맞춰 대여나 셔츠와 슈트의 부분 맞춤 정도였다면 이제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최고급 원단과 자신만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 슈트가 트렌드이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8-06 15:41:01
미니멀리즘과 쿨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이지웨어와 슬립 드레스 등으로 구성이 돼 있다고 합니다. 네타포르테닷컴의 레디-투-웨어 시니어 바이어인 홀리 러셀(Holly Russell)은, "우리는 캘빈클라인 컬렉션 그리고 프란시스코 코스타(Francisco Costa)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 하게 되어 매우...
한류매거진 ‘리얼코리아’ 한국의 숨은 명소 알린다 2014-08-05 21:41:56
관광 수입은 정체 상태에 머물러 있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창간 초읽기에 들어간 <리얼코리아>가 한류를 바르게 알린다는 목적과 새로운 관광지 발굴을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라는 두 가지 숙제를 어떻게 풀어갈지, 업계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똑똑한 신부를 위한 ‘2014 웨딩 트렌드’ 2014-07-11 12:03:02
가격대의 국내 웨딩드레스 브랜드에도 눈을 돌려보자. 대표적으로 시작 by 이명순, 엔조 최재훈 등이 똑순이 신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대가 낮지는 않지만 수입 명품 드레스와는 현저한 가격 차이를 보여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신부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 외에도 몽유애, 신비주, 비에바이 류지원, 소유 등...
드레스 입고 '선글라스' 왜 껴? 2014-07-04 04:54:04
www.weddingsearch.co.kr)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는? ▶ 나에게 맞는 ‘신부 화장법’을 찾아라! ▶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 사랑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의 하룻밤? ▶ 1월, 가볼만한 당일 여행코스 ▶ 男, 성관계 횟수 ‘하루...
정경애 정경애웨딩모드 사장 "제 드레스 입었던 고객, 딸 데리고 오죠" 2014-06-23 21:38:43
'청순함' 추구 몽골에 드레스로 재능기부 [ 조미현 기자 ]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얀다이 실크로 만든 웨딩드레스입니다. 얀다이 실크는 자연스러운 구김이 돋보이는 고급 소재죠. 몸매를 드러내는 머메이드 스타일(인어공주 몸매처럼 가슴부터 허리 다리까지 붙는 스타일)이라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살릴...
월드컵 응원 야식 메뉴는 역시 치맥!! 2014-06-12 16:00:00
‘그린드레스치킨’, 입가심 디저트로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달콤바삭치즈볼’이 제공된다. 경기 시작 전 고소한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에피타이저로 즐겨 속을 달랜 뒤, 경기 중에는 그린드레스치킨으로 출출함을 해소할 수 있다. 경기에 승리한 뒤에는 달콤바삭치즈볼로 입가심 하면 된다....
`그레이스 오브 모나코`가 女心을 사로잡는 법 2014-06-11 18:11:56
화려한 드레스, 1960년대 디올의 의상과 까르띠에가 고증을 거쳐 재현한 주얼리에 이르는 소품들은 니콜 키드먼이 "정말 환상적이었다. 아름다운 드레스와 보석을 걸치고 복도를 걸어나갈 때는 마치 꿈 같았다"고 극찬했을 정도다. 누구보다 특별한 인생을 살았던 그레이스 켈리의 이야기는 어쩌면 보통의 사람들이 공감할...
[무더위를 날려酒오] 맥주·양주·소주·와인…당신의 酒종목은? 2014-06-11 07:10:02
드레스를 입고 클라우드가 프리미엄급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롯데주류는 tv광고에 이어 인쇄매체와 온라인에서도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소주업체들은 저도주 경쟁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다. 롯데주류는 지난 2월 ‘처음처럼’의 도수를 19도에서 18도로 낮췄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점해 저도주 시장에서...